토잘알 TV

본머스 있는 바닷가에서 타다라필20mg후기 태어났구나 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드리블, 타다라필20mg후기 패스, 볼트래핑 보니까 확실히 홀딩보다 안정감이 있었음.

최지만은 30일(한국시가) 캐나다 타다라필20mg후기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린 메이저리그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경기에서 3번 타자·1루수로 선발 출전해 시즌 19호 홈런 포함 2타수 2안타 1타점 1득점을 올렸다.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에이스 손흥민(토트넘홋스퍼)이 평양 땅을 밟는다. 29년 만에 평양에서 열리는 남자축구 남북 맞대결에 나설 예정이다.

 

파울루 벤투(포르투갈) 감은 30일 서울 신문로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다음달에 열릴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 두 경기 엔트리 25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대표팀은 다음달 10일 화성종합경기타운 주경기장에서 스리랑카와 2차전, 15일 평양 김일성경기장에서 북한과 3차전을 각각 치른다.

 

쾌승이 예상되는 스리랑카전과 달리 북한전은 내용보다 결과가 중요한 승부다. 벤투 감독 또한 북한전을 염두에 두고 대표팀의 골격을 대부분 유지하면서 엔트리를 구성했다. 전술 구심점 손흥민을 비롯해 황의조(보르도), 황희찬(잘츠부르크), 이재성(홀슈타인 킬), 권창훈(프라이부르크) 등 기존 주축 멤버들을 대부분 재기용했다. 무릎 부상으로 오랜 기간 대표팀을 떠나 있었던 남태희(알 사드)도 이름을 올렸다.

 

수비진 또한 김영권(감바 오사카), 김민재(베이징 궈안) 등 디펜스라인의 핵심 멤버들을 고스란히 다시 불러들였다. 9월 A매치를 앞두고 부상으로 엔트리에서 제외됐던 오른쪽 측면 수비수 김문환(부산)도 복귀했다.

 

‘한국 스포츠클라이밍 희망’ 16세 서채현(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신정여상)이 리드 월드컵에서 3연속 금메달을 따냈다.

 

서채현은 30일(한국시간) 슬로베니아 크란에서 열린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 리드(lead) 월드컵 4차전 결승에서 최종 1위를 기록했다.

 

서채현은 지난 28일 열린 예선에서 두 루트 중 한 루트를 완등하며 5위를 기록, 27명이 겨루는 준결승에 진출했다. 준결승에서 모리 아이(17·일본)와 라코베크 루카(19·슬로베니아)가 나란히 38+를 기록했고, 서채현은 38을 기록하며 3위로 8명이 겨루는 결승에 올랐다.

 

서채현은 다른 상위권 선수가 모두 고전한 34+ 문제를 해결했다. 최종 34.5+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다. 월드컵 리드 최다우승자(28회) 김자인(31)은 9위를 기록하며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다. 지난 7월 월드컵 도중 왼손 인대가 파열됐던 김자인은 몸상태를 끌어올리고 있다. 

축구에서 이적료는 곧 선수의 가치다. 실력이 뛰어난 선수에게는 천문학적 액수의 몸값이 매겨진다. 네이마르(2360억원)와 리오넬 메시(1970억원·트랜스퍼마르크트 기준)가 대표적이다. 그런데 여기 특이하게 '이적료 0원'에 축구 인생을 건 스타들이 있다. 2010년대 일본 축구의 아이콘 혼다 케이스케(33·무소속), 손흥민의 동료 크리스티안 에릭센(27·토트넘) 그리고 바이에른 뮌헨(독일)의 레전드 프랑크 리베리(36·피오렌티나)가 그 주인공이다.

 

데뷔 21주년을 맞아 JTBC '캠핑클럽'에 출연한 핑클 멤버 이효리·이진·성유리가 마지막 방송에서 남편과 수시로 통화 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여줬다. 성유리는 29일 마지막 방송에서 남편과 통화하며 "서방만 있으면 되는데"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방송된 '캠핑클럽' 마지막회는 감독판으로 꾸려졌으며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영상들이 공개됐다.

 

방송에서는 캠핑하는 동안 남편과 통화하는 이효리와 이진, 성유리의 모습이 등장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