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카페

왼발도 아니고 오른발은 찾으면 꽤 88정처방받는법 있을텐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왼발 메크로 88정처방받는법 zd는 우측가서 하는게 더 나을 수도 있고

토트넘 병신들 몇안되는 사람새끼였던 모우라 88정처방받는법 조질시간에 느그 좆병신 슈비진이나 물갈이해


좆허티 좆리에 좆 데이비스 좆이어 좆체스


얘네나 내보내라고 병신들아 아 시간되면 좆크스랑 좆소코 좆르바인도 부탁해



마지막 추가 좆멜라도길었던 지난시즌 그리고 유로2020.. 지친 한시즌을 보내고 세르지 그나브리는 휴가를 보내고 있다. 다가오는 7월 26일에 바이언 트레이닝장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자, 그렇다면 나브리는 새로운 감독 율리안 나겔스만 시스템에 어떻게 적응해야 할까?


FC 바이에른  뮌헨의 새로운 시대가 시작되었다. 율리안 나겔스만은 독일 챔피언 자리를 지키기 위한 프리시즌을 시작했다. 훈련 첫날부터 그의 의지는 눈에 선명하게 보였다. 


나겔스만 감독은 팀에 좀 더 다양하고 유연한 전술을 녹여내고 싶어했다. 먼저 3/5백 시스템을 기존 4백 전술과 함께 운영하는 것이다. 현재까지 바이언은 그렇지 않았다. 지난 10년간의 성공을 되돌아보면, 바이언은 주로 4231 혹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나겔스만이 구단의 모든 시스템을 뒤집어 엎으려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변화와 융통성있는 전술을 바이언에 도입하고 싶은 것이다. 이 사실은 나겔스만이 지난 프레스 컨퍼런스에서 분명하게 말했던 부분이다.

현재 부상명단에 올라있는 알폰소 데이비스는 3백 포메이션에 아주 적합한 선수다. 왼쪽에는 폰지, 그렇다면 오른쪽에는? 오른쪽 윙백으로 적합한 대안을 찾아야 한다. 하지만 그 대안이 많지가 않다.


부나 사르는 지난 시즌에도 제 역할을 하지 못했다. 벤자민 파바르 역시 공격이 이어져가는 순간에는 아주 빠르거나 강력한 선수가 아니다. 크리스토퍼 스콧이 모든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재능있는 미드필더라 평가받고는 있지만, 아직 19살의 어린 선수는 좀 더 천천히 기회를 옅보아야 하는 수준이다.


앞으로 바이언은 '조커'를 영입하기 위해 이적시장에서 팔을 걷어붙여야 한다. 하지만 구단 보드진에서는 스쿼드가 이미 빵빵하고, 빅사이닝은 없을거라고 수없이 강조했다.


나겔스만 감독은 세르지 그나브리를 라이트백으로 기용해볼까 하는 생각을 할것이다. 다들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할것이다. 하지만 3선에 위치한 공격수 그나브리를 언젠가 볼수있을 것이다.


나물이 새기 스찌질이랑 개발질하지 말고 차라리 윙백으로 더 성장해도 좋을듯 ㅠㅠ


호펜하임에서의 나브리처럼 기용하는걸까?

나겔스만 감독은 호펜하임 시절 나브리를 코칭했기 때문에, 브리가 가장 잘하는 포지션이 무엇인지 하는것쯤은 이미 다 알고있다. 이미 염두에 두고 있을 것이다.


어제 빌트와의 인터뷰에서 나겔스만 감독은 "휴가중인 나브리가 이 소식을 들으면 실망할 것, 그리고 라이트백은 나브리가 빛나는 위치도 아니며, 나브리를 해당 포지션에 기용하는 것이 내 최고의 솔루션은 아니다" 라며 언급한 바 있다.


하지만 그나브리의 유연한 플레이는 현재 상황속에서 이점이 될 수 있다. 지난 시즌에 자말 무지알라가 뛰어난 활약을 보여줬고, 르로이 사네와 킹슬리 코망이 각자 자리를 잡는다면 윙포지션의 경쟁은 더 치열해진다.


다가올 시즌, 세르지 그나브리의 라이트백 출전 여부는 아직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