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카페

이번 재계약은 연봉 삭감해서 벳365 가상축구 1년 뒤 다시 얘기할 예정인 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얘 잘하냐 벳365 가상축구 에펨할때 돌문하면 시작하자마자 방출인데

다후드 예전 에펨에서 잘쌋는뎅 지금도 벳365 가상축구 잘하나


7월 18일 방송된 문제의 기사가 갑자기 사라졌다. 그 이유는? 재미교포 프로골퍼 미셸 위 웨스트(31·미국)가 미국과 유럽의 여자 골프 대항전인 솔하임컵에서 미국 대표팀 부단장을 맡게 됐다. 교포 선수론 처음이다.

 

내년에 열릴 솔하임컵 미국 대표팀 단장인 팻 허스트는 24일 위 웨스트를 부단장으로 선임한다고 발표했다. 1990년 창설된 솔하임컵에서 교포 선수가 미국 대표팀 부단장에 선임된 것은 위 웨스트가 처음이다. 2014년 메이저 대회인 US여자오픈을 비롯해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5승을 거둔 위 웨스트는 2009년과 2011년, 2013년, 2015년, 2017년 등 솔하임컵에 5번 출전했다.

 

위 웨스트는 "2015년과 2017년 솔하임컵에서 (당시 부단장이었던) 허스트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허스트 단장과 함께 일하는 것은 엄청난 경험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위 웨스트는 지난해 8월 결혼하고, 올해 6월 딸을 출산하고 2주 만에 골프장에 나가 연습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낳았다. 2021년 솔하임컵은 내년 9월 미국 오하이오주 털리도에서 열릴 예정이다.

 

〈유시민 총선관련 대화가 스모킹건...수사 부정적였던 윤석열도 타격〉

 

이정은 사회부 기자가 최초 작성하고 이승철 사회부 법조팀장이 승인한 기사다. KBS보도정보 시스템에서 현재 볼 수 없다. 7월 18일 이정은 기자가 작성한 기사를 검색하면 위 리포트 기사는 사라지고 없다.

 

보도정보에서 특정 리포트 관련 정보를 통째로 삭제한 건 전례를 찾기 힘들다. 누가 이런 짓을 시켰나? 그 기사 안에 감추고 싶은 〈부끄러운 디지털 흔적〉 또는〈감춰야할 디지털 증거〉가 혹시 있었나?

 

KBS 기자들이 접속 권한을 부여받는 KBS보도정보 시스템은 기자들에게 열린 공간이다. 우리는 복수의 관계자로부터 7월 18일 사회부에서 벌어졌다는 사건의 전말을 확인했다. 증거도 확보했다.

 

우리는 지금 바로 그동안 입수한 증거물을 공개할 수도 있다.

 

하지만 〈직무상 취득한 사내 영업 비밀〉일 수도 있는 민감한 정보를 개인이 공개할 경우 사규 상 부적절할 수도 있다는 법률적 자문검토를 수용했다. 이는 이번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파헤치려는 양심적인 노동조합과 외부 공익단체의 몫으로 남겨둔다.

 

이와 함께 양승동 사장과 김종명 보도본부장, 엄경철 국장 등 보도본부 수뇌부가 스스로 자정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드린다.

 

여러분이 진실을 은폐하려고 든다면 여러분이 지워야만 하는 부끄러운 〈디지털 흔적과 증거〉는 바로 외부에 공개될 수 있음을 명심하길 바란다.

 

김종명 보도본부장 엄경철 국장 이영섭 주간 정홍규 부장 이승철 법조팀장에게 마지막으로 묻는다

 

이번 리포트가 방송되는 과정에서 녹취록의 내용을 왜곡해 전해주고 리포트의 방향을 설정하는 데 역할을 한〈외부 인물〉이 있었나?

 

있다면 누구인가? 정치권 인사인가, 검찰 인사인가, 아니면 정치 브로커인가? 아니면 KBS 취재진이 아닌 제3의 인물들끼리 나눈〈대화녹취록〉을 넘겨받아 기사를 작성했나? 어떤 경우든 실체를 밝혀라.

 

더 구체적으로 묻겠다.

 

‘핵주먹’ 마이크 타이슨(54)이 2018년 은퇴한 로이 존스 주니어(51)와 레전드 매치를 펼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