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카페

장기재계약 하기전에 벳365 가상축구 분석 보스만룰 피하기위한 1년 임시재계약이라 2023년까지만 체결함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도르트문트, 벳365 가상축구 분석 마흐무드 다후드 재계약

오재앙영입했을때만해도 우풀백 십년넘게 벳365 가상축구 분석 걱정없을줄알았는데 ㅅㅂ


이와 관련해 KBS 직원들은 “이번 리포트가 방송되는 과정에서 녹취록의 내용을 왜곡해 전해주고 리포트의 방향을 설정하는 데 역할을 한 외부 인물”의 존재를 의심하면서 “KBS 취재진이 아닌 제3의 인물들끼리 나눈 대화 녹취록을 넘겨받아 기사를 작성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면서 ‘총선을 앞두고 보도 시점에 대한 이야기도 오간 것으로 확인됐다’는 해당 기사 리포트 문장이 “이번 총선에서 어찌 됐든 야당이 승리하면 총장한테 힘 실리고 현 정부는 레임덕이 오고 이런 구도를 짜고 간 거야”라는 (제3의 인물)의 발언을 근거로 작성한 것 아니냐고 물었다. 

 

또 “언론 권력과 검찰 권력이 짜고 일반 민심을 한쪽으로 오도시켜서 판세를 뒤집으려 한 거거든. 일반 강요미수가 아닌 거지”라는 말을 근거로 ‘법원이 이 사건을 단순 강요미수가 아니라고 본 이유입니다’라는 리포트를 작성한 사실이 있느냐고 했다. 

 

KBS 직원들은 또 해당 기사가 사라진 사실을 지적하면서 “그 기사 안에 감추고 싶은 부끄러운 디지털 흔적이나 감춰야 할 디지털 증거가 있었느냐”는 의혹도 제기했다. 

 

아무리 찌라시라지만 맨유 유스출신 맨유선수를 리버풀이랑 엮네


가는순간 다음 노스웨스트때 돼지머리고 소머리고 다날라갈듯


‘여왕이 돌아왔다(Queen is back)’로 시작하는 이 광고에서 김태희가 앉은 눈에 띄게 큰 의자부터가 '깡' 스웨그의 서막이다. 

 

‘Rain is back’으로 시작하는 비의 ‘깡’을 떠올리게 한다. 포그바 재계약or자계 뭘 하든 이번주급 세계최고급 예상하지않음?

리버풀 좆거지라 그런거 못주는데 ㅋ

 

화려한 조명과 차량, 자막까지도 '깡'의 분위기와 흡사하다. 전세계에서 리버풀 이적확률로 베팅하면 배당률 제일 높을 선수 중의 한명이 포그바인데 이게 기사가나오네 ㅋㅋㅋㅋㅋ


얘도 진짜 알짜배기던데 홀란 산초에 가려져서 그렇지


이 때문에 '깡'의 후광을 등에 업은 광고라는 해석이 나온다.

 

네티즌들은 "남편 '깡' 컨셉을 승낙한 김태희를 상상하니 너무 웃기다", "부부가 장단이 잘 맞는다" "에이급이 표현하는 비급 감성"이란 반응을 보였다. 

 

빙그레 담당자는 "김태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끌레도르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고 말했다. 

 

그 날 KBS보도본부 사회부에선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