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식이

얜 아무래도 별로인갑네. 계약 끝나면 자국으로 동행복권 파워볼 점검 돌아갈라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슬로바키아 동행복권 파워볼 점검 세레즈 아스날 골키퍼 일리에프 임대 영입

데얀 일리에프[1995. 02. 25(26)]동행복권 파워볼 점검

195 cm / 87 kg

아스날 → SKF 세레즈

북마케도니아

GK

2020-2021 : 3경기[슈즈버리 임대]

이적료 : 임대

1년 계약


*19-20 시즌 임대갔던 클럽[18경기 26실점 3클린시트]


 

폴 케이시가 7언더파 65타로 선두다. 웹 심슨, 젠더 셔플레가 5언더파 공동 2위다. 10번홀까지 경기한 저스틴 토마스도 5언더파를 기록 중이다.

 

지난해 우승자인 타이거 우즈(45)는 보기 없이 버디만 4개를 기록 4언더파 공동 5위 그룹에 포진했다. 우즈가 메이저 대회 1라운드에서 보기를 하지 않은 건 2009년 PGA 챔피언십 이후 처음이다. 

 

마스터스 1라운드에서 보기가 없는 건 처음이다. 우즈는 마스터스에서는 1라운드 성적이 좋지 못했는데 이날 성적은 그의 최고 성적이다. 우즈는 드라이버를 안정되게 잘 쳤으며 쇼트게임도 깔끔했다. 그는 "모든 게 좋았다"고 인터뷰하고 퍼팅 그린으로 갔다. 

 

김시우는 2언더파 공동 20위다. 임성재(-2), 안병훈(이븐파), 강성훈(+3)은 경기를 끝내지 못했다.  

 

축구협회는 이번 유럽 원정 기간 선수들의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가동 중이다. 숙소 호텔 한 개 층을 통째로 빌려 사용한다. 선수 및 스태프 전원에게 1인 1실을 배정했다. 식사 또한 각자 방에서 해결하도록 했고, 실내 훈련은 마스크를 착용한 채 진행한다. 

 

축구협회 관계자는 “힘들게 마련한 A매치 평가전 기회를 코로나19에 빼앗기지 않는다는 각오로 선수단 방역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영국 신문 선은 11일 "우즈의 애인이었던 레이철 우치텔이 당시 불륜 스캔들에 대해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 모든 것을 이야기할 것"이라며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은 올해 12월 두 차례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HBO는 '타이거'라는 제목의 다큐멘터리에서 우즈의 골프 코스 안팎의 생활에 대해 다룰 예정이라고 광고했다. 또 예고편에서 "당시 성 추문의 한복판에 있던 우치텔이 처음으로 침묵을 깨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치텔은 최근 한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사람들이 나를 너무 깔보는 느낌이 든다"며 "그때 스캔들에 대한 족쇄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다큐멘터리 출연 배경을 밝혔다.  

 

2009년 11월 뉴욕 나이트클럽 사장이던 우치텔과 염문설이 터진 우즈는 이후 우치텔 외에 다른 여성들과의 스캔들이 줄줄이 터지면서 곤욕을 치렀다.  

 

결국 우즈는 아내 엘린 노르데그렌과 2010년 이혼했고, 후원 기업들도 우즈에게 등을 돌렸다.  

 

HBO의 이번 다큐멘터리에는 우즈의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이던 다이나 파라는 여성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