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식이

오른쪽 백업 못구하면 달롯이라도 남겨야지...동행복권 파워볼 조작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샬은 좋은 동행복권 파워볼 조작 오퍼오면 팔겠지만 당장 스트라이커 카바니뿐이고 그린우드는 아직 애매한데다가 포그바는 나갈가능성 있고 래쉬는11월까지 아웃이라 이번시즌은 안고가는 방향으로 생각해야하지않을까

꼭 팔았으면 하는건 재계약안하는 포그바, 필좆, 동행복권 파워볼 조작 안페, 데헤아정도고 마티치, 바이, 달롯, 마샬, 린가드는 팔고싶지만 안팔리면 반시즌정도 더 둬도 뭐...


백승호와 김정민을 중심으로 한 빌드업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서 패스미스가 속출했고, 팀 플레이가 급격히 무너졌다.

 

김학범 감독은 후반 시작과 함께 조규성을 빼고 천성훈(아우크스부르크)을 투입했다. 후반 20분 이승우와 김정민을 벤치로 불러들이며 김강산(부천)과 이수빈(전북)을 투입했고, 6분 뒤 김대원과 김현우를 빼고 조영욱(서울)과 김동현(성남)을 기용했다. 후반 막판에는 백승호와 정우영을 빼고 이동경(울산)과 송민규(포항)를 투입해 그라운드에 적응할 기회를 줬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류현진(33)이 아메리칸리그(AL) 사이영상 투표 3위에 이어 최우수선수(MVP) 투표에서도 득표에 성공했다.

 

류현진은 13일(한국시각) 미국야구기자협회(BBWAA)가 발표한 AL MVP 투표에서 8위 표 1장, 10위 표 1장을 받아 공동 13위에 이름을 올렸다. 높은 순위는 아니지만, 득표자 명단에 포함된 것만으로도 충분히 의미 있는 소득이다.  

 

MVP 투표는 BBWAA 소속 기자 30명이 1위부터 10위까지 선수 10명을 선택한 뒤 순위별로 차등을 둔 점수를 합산해 수상자를 뽑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AL 전체 선수 가운데 한 표라도 얻은 선수는 22명밖에 없다.  

 

류현진은 올 시즌 12경기에서 67이닝을 던져 5승 2패, 평균자책점 2.69로 활약했다. 평균자책점은 AL 4위다. 전날(12일) 발표한 AL 사이영상 투표에서도 2위 표 4장, 3위 표 7장, 4위 표 5장, 5위 표 4장을 얻어 총점 51점으로 3위에 올랐다.  

 

AL MVP는 시카고 화이트삭스 내야수 호세 아브레유(33)가 차지했다. 아브레유는1위 표 21장, 2위 표 8장, 3위 표 1장으로 총점 374점을 받았다. 아브레유는 올 시즌 60경기에 모두 나서 타율 0.317, 홈런 19개, 60타점으로 맹활약했다.  

 

이집트의 압박에 눌려 여러 차례 결정적인 위기를 맞은 김학범호는 수문장 송범근의 선방쇼 덕분에 실점 없이 경기를 마칠 수 있었다. 전반 27분 아슈르의 날카로운 오른발 슈팅을 송범근이 몸을 던져 손끝으로 쳐냈고, 전반 39분에는 모흐센과 일대일로 맞선 상태에서 슈팅을 막아냈다. 후반 11분에도 카림 알 에라키의 강력한 오른발 슈팅을 송범근이 쳐내 한숨 돌렸다.

 

김학범호는 14일 오후 10시 같은 장소에서 브라질을 상대한다. 이집트전 출전 선수 중 정우영은 독일 입국 시 격리 규정으로 인해 브라질전에 참여하지 않고 소속팀에 복귀한다.

 

멕시코는 2년 전 러시아 월드컵 본선에서 한국에 1-2 패배를 안긴 상대다. 당시 풀타임을 소화한 이재성은 “FIFA 랭킹 11위 멕시코와 맞붙지만, 상대를 생각하기보다는 우리 것에 먼저 집중해야한다”면서 “오랜만에 선수들이 모인 만큼, 다시 예전의 좋은 분위기를 되찾고 적응하는데 중점을 둬야 한다”고 말했다.  

 

김진수(알 나스르)와 홍철(울산)이 빠지고 엄원상(광주), 원두재(울산), 정태욱(대구) 등 젊은피들이 A팀에 합류한 상황에 대해서는 “어린 선수들이 대표팀에 많이 들어온 만큼, 먼저 다가서는 선배가 되기 위해 노력 중”이라면서 “함께 산책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식당이나 미팅룸 등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눈다. 게임이나 대화 등을 통해 어린 후배들과 가까워지려 하고 있다”고 선배로서 느끼는 책임감을 드러냈다.

 

벤투호는 오는 15일 오전 5시 오스트리아의 비너노이슈타트에서 멕시코를 상대로 올해 첫 A매치 평가전을 치른다. 이 경기는 1948년 창설 이후 통산 499승을 기록 중인 한국축구대표팀의 500승 도전 경기로도 주목 받고 있다.

 

디섐보와 똑같이 2언더파 70타를 친 선수가 있다. 만 62세의 래리 마이즈다. 드라이브샷 평균 거리가 247야드로 디섐보(334야드)에 비해 87야드가 짧았는데 스코어는 같았다. 물론 두 선수가 4라운드 후에도 스코어가 같지는 않겠지만, 골프의 매력을 잘 보여준 라운드였다. 

 

이날 경기는 악천후 때문에 3시간 가량 지연됐다. 오후 조는 경기를 마치지 못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