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식이

이름력이 하도 쩔어서 기억에 남으나 동행복권 파워볼 배당 얼굴은 처음본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크리스탈팰리스 21/22 써드 동행복권 파워볼 배당 킷 공개

* 크리스탈팰리스는 1861년(160주년)클럽 동행복권 파워볼 배당 창단을 기념하는 써드 유니폼을 출시함


 아스날 수석 코치 알베르트 스투이벤베르흐는 웨일스 수석 코치에서 물러남


HBO는 "골프라는 종목에 헌신적이고 성공에 대한 강박까지 느낀 위대한 선수의 화려한 면 외에도 그가 겪었던 어둠 속의 소용돌이와 마침내 거기서 또 이겨내는 여정을 다룬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포수 장성우와 호흡도 잘 맞았다. 쿠에바스는 "장성우는 좋은 포수다. 장성우와 볼배합에 대해 생각한 게 다를 때 안 좋은 결과가 나오고는 했는데, 오늘은 서로 같은 구종을 생각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8회 2사 후 정수빈 타석 때 KT 벤치에서는 교체를 하려는 움직임이 있었다. 쿠에바스는 "경기를 잘 끌어와서 흥분한 상태여서 이닝을 잘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해서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했다. 더그아웃에 돌아와서 투수 코치에게 '죄송하다. 흥분해서 그랬다'고 사과했다. 코치님도 '투구 수를 고려해서 그런 것이다. 잘했다'고 말씀해주셨다"고했다.

 

쿠에바스는 "1차전에서 불펜으로 들어간 경험으로 포스트시즌이 어떤 것인지 느낄 수 있었다. 팀을 도우려고 불펜으로 나갔는데 결과는 좋지 않았지만, 그 경험을 통해 오늘 경기에서 신체적·정신적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알게 됐다. 4,5차전에선 팀원들을 열심히 응원해 좋은 에너지가 팀원들에게 전달되게 하겠다"고 했다.

 

김태형 감독은 "내일 오더를 보시면(좀 바뀔 것 같다). 오재일이 '좋고, 안 좋고'를 떠나서 타석에서의 자세나 타이밍이 전혀 안 맞아서 조금 걱정이 된다"고 했다.

 

주자 유무, 볼카운트에 따른 변화도 눈에 띄었다. 8회 1사 1루 오재일 타석이 그랬다. NC는 유격수 노진혁이 원래 자리에 섰고, 박민우를 2루 쪽으로 세웠다. 대신 3루수 박석민을 2루수와 1루수 사이에 배치했다. 1·2루 사이에 두 명을 두면서 병살타를 노렸다. 박민우가 2루 가까이에 선 건 더블플레이 때 2루 피봇(베이스를 밟으면서 송구를 받은 뒤 1루에 뿌리는 것)이 익숙하기 때문이었다.

 

2스트라이크를 잡은 뒤엔 다시 위치가 바뀌었다. 박석민이 2루 베이스 뒤로 이동한 것이다. 홈플레이트에서 봤을 때  '노진혁-박석민-박민우' 순서다. 2스트라이크 이후 오재일이 삼진을 당하지 않기 위해 스윙 궤적을 바꾸고, 이에 따라 타구 방향이 바뀌는 걸 계산한 움직임이었다. 

 

김정준 SBS 스포츠 해설위원은 "시프트는 주자와 볼카운트에 따라 움직이는 게 기본이다. 하지만 1차전에서 보여준 NC 수비는 더 극단적이었다. KS를 앞두고 많이 준비했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했다. 김 위원은 "시프트는 '버리는 수비'다. 한쪽을 포기하더라도 확률이 높은 쪽을 택한다. 투수와 포수 입장에선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NC가 잘 수행하고 있다"고 했다.

 

NC는 1차전에서 실책 2개가 나오긴 했지만, 노진혁과 지석훈의 호수비가 나오는 등 전체적으로 안정적이었다. 수비코치 출신인 이동욱 NC 감독은 경기 뒤 "전체적으로 수비가 잘 됐다"고 만족스러워했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의 구단주인 김택진(53) 엔씨소프트 대표가 18일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KS·7전 4승제) 2차전을 '직관(직접 관람)'하기 위해 서울 고척스카이돔을 찾았다. 전날 1차전에 이어 이틀 연속이다. 전날 NC 응원석인 1루측 스카이박스 관람석에 자리를 잡은 김 대표는 NC 모자, 마스크, 점퍼 등을 착용하고 응원 도구를 들고 열정적으로 응원했다. 경기 도중에는 NC 팬들과 함께 응원하고 싶다며 관중석도 오갔다. NC 팬들의 사진 요청에도 웃으면서 응했다.

 

KT 위즈의 역사적인 가을 야구 첫 승리는 주장 유한준(39)의 배트로 만들어졌다. 유한준은 팀이 지독한 득점 가뭄에 시달리던 순간, 천금 같은 결승 적시타로 갈증을 해결했다. KT는 벼랑 끝에서 기사회생해 한국시리즈(KS) 진출 희망을 살렸다.

 

KT는 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프로야구 플레이오프(PO·5전 3승제) 3차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5-2로 꺾었다. 먼저 2패를 당해 조기 탈락 위기에 몰렸지만, 값진 첫 승을 올려 창단 후 첫 포스트시즌 승리를 신고했다. 

 

역사는 8회 초 만들어졌다. 앞서 KT가 네 차례 득점 기회를 모두 놓친 뒤였다. 황재균의 볼넷과 멜 로하스 주니어의 중전 안타로 2사 1·3루가 됐지만, 이번에도 3루 주자를 불러들일 수 있을지는 확신하기 어려웠다.

 

이때 유한준이 타석에 섰다. 두산 선발 라울 알칸타라의 초구 강속구를 지켜봤다. 2구째 다시 직구(시속 151㎞)가 들어오자 놓치지 않았다. '딱' 하는 타격음이 야구장에 울려 퍼졌다. 타구는 두산 유격수 김재호 옆을 지나 외야로 빠져나갔다.

 

KT 3루 주자 황재균이 박수를 치며 천천히 홈을 밟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