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맨

뭔 개소리임 구단이 천문학적인 약국용 비아그라 후기 돈 들여서 선수영입하는데 치밀하게 분석 안하겠음? 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진짜 이적료 약국용 비아그라 후기 거품 존나꼈다. 어떻게 이런놈이 1600억이나 해

난 그릴리쉬 1600억 정도는 충분히 지를 가치가 약국용 비아그라 후기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유로에서 보니까 볼을 좀 오래 끌긴 하더라 맨시티가면 첫시즌은 고전할수도 있겠다 생각했음

적응하고 나면 폭격할거 같긴 한데 그냥 못했으면 좋겠다 얘 잘하면 덕배 폼 떨어지기 전까지 그냥 맨시티 원탑체제 될것 같으니

 

진해수는 "내년 시즌 준비를 잘해 좋은 성적을 거두겠다"고 말했다. 차명석 LG 단장은 "진해수는 팀 불펜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후배들을 잘 이끌며 중심을 잡아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 산업 M&A의 거래액 상위 20위를 살펴보면 중국 기업 주도로 진행된 거래가 9건으로 가장 많았다. 보고서는 중국 게임사들이 자국 게임 시장 침체 및 정부의 게임 산업 규제를 피해 해외 게임 기업에 대한 지분 투자와 M&A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했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 가장 큰 규모의 게임산업 M&A는 텐센트의 슈퍼셀 인수다. 텐센트가 주도한 컨소시엄은 지난 2016년 6월 핀란드 기업 슈퍼셀을 86억 달러에 인수했다. 중국 기업들은 이 기간 40억 달러 이상 메가딜 4건 가운데 3건을 주도하며 게임 M&A 시장의 큰 손으로 등극했다. 

 

4위 도약한 K-게임 M&A...메가딜은 '아직'

 

한국 게임 회사는 6년 동안 45건(4위)의 M&A를 주도했다. 해당 기간 거래 건수의 연평균 증가율은 58.5%로 상위 10대 국가 중에서는 스웨덴(74.1%) 다음으로 높았다. 하지만 상위 20위 M&A에 참여한 것은 단 2건에 불과했다. 

 

인도네시아 축구 대표팀 감독 부임을 앞둔 신태용(49) 전 한국 대표팀 감독이 26일 “박항서 감독과 함께 동남아시아에서 국위 선양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 감독은 인도네시아 대표팀 감독직 계약 체결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며 “박 감독님이 동남아시아에서 열풍을 일으키지 않았다면 한국 감독보다 더 이름있는 외국 지도자를 원했을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2018년 러시아 월드컵까지 한국 대표팀을 이끌었던 신 감독은 파울루 벤투 감독에게 대표팀 사령탑 지휘봉을 넘겨준 뒤 휴식을 취하며 차기 팀을 물색해 왔다.

 

인도네시아 대표팀을 비롯해 중국 클럽팀 등에서 러브콜을 받았으나 신 감독의 선택은 인도네시아 행이었다.

 

신 감독은 “일본이나 중국은 클럽팀이고 여기는 대표팀”이라며 “제 이익을 위해서는 클럽으로 가는 게 훨씬 좋다고 생각했지만 국가대표팀 감독을 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우리보다 한 단계 낮은 팀에 가서 가르쳐보면 어떨까 싶었다”고 설명했다.

 

신 감독은 인도네시아와 3년 계약을 맺고 국가대표팀과 23세 이하(U-23), 20세 이하(U-20) 대표팀을 지휘하게 된다. 

 

신 감독은 “U-23 올림픽 대표팀은 예선에서 탈락했고 국가대표팀도 월드컵 2차 예선에서 5전 5패인 상황”이라며 “인도네시아에서는 U-20 월드컵에 집중하길 바라고 있다”고 말했다.

 

2021년 U-20 월드컵은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