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나라

재계약하면 하는거지 계속 예고하는 어코드 가입코드 팀은 리버풀밖에 없는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 이 기사 어코드 가입코드 작년에도 봤는데?ㅋㅋ

FM에선 맨날 파비뉴-반다이크 센터백 어코드 가입코드 조합이더라


MLB 네트워크의 존 헤이먼 기자는 자신의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23일(한국 시각) 토론토가 류현진에게 4년 8000만 달러의 계약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류현진은 에이전트 스콧 보라스를 통해 토론토의 제안을 수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두산’은 한반도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해 비밀작전에 투입된 남한과 북한 요원의 이야기. 하정우와 이병헌이 각각 남북한 요원을 연기하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 등이 출연한다. 

 

프로축구 FC서울이 수비수 김남춘과 재계약 했다.

 

서울은 23일 "김남춘과의 재계약을 통해 새로운 미래를 향한 출발선에 다시 한번 함께 섰다"면서 "계약기간은 2022년 말까지, 3년"이라고 밝혔다. 2012년 서울 유니폼 입고 프로에 데뷔한 김남춘은 줄곧 한 팀에서만 뛴 '원클럽맨'이다. 

 

김남춘은 7년간(상주 상무 포함) K리그 92경기에 출전해 4골 2도움을 기록했다. 서울이 2015년 FA컵 우승, 2016년 K리그1 우승컵을 들어올리는데 기여했다.

 

김남춘은 "2019년이 끝나기 전에 재계약이라는 큰 선물을 받게 돼 구단과 팬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팀에서 K리그 우승, FA컵 우승은 물론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경험까지 했다. 돌아보면 영광의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지우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3일 “최지우가 내년 5월에 엄마가 된다”고 밝혔다.

 

YG 측은 “최지우는 현재 하늘이 준 선물에 감사한 마음을 갖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최지우는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배우로서도 더 열심히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의 변함없고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최지우는 당분간 태교에 전념하며 출산 준비에만 집중할 예정이다.

 

최지우는 지난해 3월 1년여간 교제한 9살 연하의 IT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다.

 

 

손흥민이 경기 중 레드카드를 받은 건 올 시즌 두 번째다. 지난달 4일 에버턴전에서 경합 중이던 상대 선수에게 거친 태클을 했다가 퇴장 당했다. 2019년을 범위로 정하면 세 번째 퇴장이다. 지난 시즌 막판 37라운드에도 퇴장을 당한 이력이 있다.

 

손흥민의 레드카드에 대해 논란이 이어졌다. 경기 후 조세 모리뉴 토트넘 감독은 “(가슴을 맞은) 뤼디거가 갈비뼈가 부러지기라도 했는지 모르겠다. 손흥민이 받은 레드카드는 명백한 오심”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토트넘 출신의 축구해설가 저메인 제나스 역시 TV 축구 프로그램에 출연해 “손흥민의 파울은 폭력적이지 않았다. 뤼디거의 헐리우드 액션이 판정에 영향을 미친 것 같다”고 말했다.

 

프랭크 램파드 첼시 감독은 반대 의견을 냈다. “사람들의 생각이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그 장면은 분명한 퇴장감이었다”면서 “손흥민은 뛰어난 선수고 그라운드 밖에서는 훌륭한 사람이지만, 축구에서 때로는 본능적인 상황이 나온다”고 짚었다. BBC도 “손흥민이 화를 내면서 발길질을 했다”면서 “뤼디거의 반응이 과했던 건 맞지만, 분명한 건 손흥민의 축구화가 뤼디거의 가슴 부위를 가격했다는 점”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는 관객의 상상력을 환상으로 끌어올리기보다 배우들의 몸짓을 왜소하게 만드는 결과를 낳았다. 다수의 캐릭터가 안무의 향연을 펼치는 뮤지컬 무대와 달리 카메라가 인물을 분산시켜 훑는 방식도 극 몰입에 방해가 됐다. 지혜로운 늙은 고양이 듀터러노미(주디 덴치)나 테일러 스위프트가 연기한 팝스타풍의 봄발루리나가 등장할 때처럼 집중력을 살릴 때만 캐릭터가 돋보였다. “드라마 위주였던 ‘레 미제라블’과 달리 퍼포먼스 위주인 ‘캣츠’의 특성을 살리려 했다”는 감독의 의도가 영화라는 특성에 녹아들지 못한 듯했다. 

 

"일찍 가셔야 한다고요? 어디 가시는데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