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나라

뭐 나도 골리니가 엄청 안좋고 양장피 승인 전화 오나나가 엄청 좋고 이런건 아니고 그냥 그런 그림 그려볼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야기한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쪽빛 근데 평가를 양장피 승인 전화 떠나서 토트넘 같이 성과가 급급한 구단한테는 계속 뛰었고, 그리고 선수 본인이 희망하는 정도가 중요한거같음.. 물론 오나나도 좋은 자원이긴함 (토트넘 팬이라 급급한 구단이라고 표현한거지, 막 까려는 뜻은 아닙니다)

그러고 보면 ‘글로리데이’도 갓 스무 살 양장피 승인 전화 친구들이 여행을 갔다가 불행에 휘말리는 성장영화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tvN) 이전의 류준열과 아이돌그룹 ‘엑소’의 수호 등 신인 배우들의 호연을 이끌어내 호평 받았다. 최 감독이 청룡영화상 단편영화상, 대구단편영화제 대상 등을 휩쓸었던 단편 ‘잔소리’(2008)는 돌아가신 어머니의 잔소리를 그리워하는 아들 얘기였다.

 

 

 

그는 자신도 반항아였다고 돌이켰다. 고등학교 때 영화감독을 꿈꿨지만 부모님의 반대에 부딪혀 대학은 결국 경제학과에 갔다. 머리에도 들어오지 않는 미시경제, 거시경제에 시달리다 군 제대 후 하고 싶은 것을 하자, 마음먹었단다. “10년을 독립영화계에 있었죠. 몸은 힘들지만, 매일매일 재밌고 뿌듯했어요.”

 

‘시동’의 총제작비는 90억원(손익분기점 240만명). 첫 장편보다 10배 넘는 규모다. 그는 여전히 영화 만드는 일이 “끊임없이 자신을 의심하고 안개를 헤쳐나가는 듯 뭔가 보일 듯하면서도 끝없이 희미한 작업”이라 표현했다. 그럴 때마다 그에게 힘을 주는 기억이 있었다.

 

“제가 찍은 단편영화가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상영됐을 때 가족과 함께 온 옆자리 관객이 되게 많이 우시더라고요. 너무 좋다, 재밌었다면서. 그분들 대화가 저를 따뜻하게 품어줘서 지금까지 올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영화를 계속해나가고 싶습니다.”

 

한편 서울 종로경찰서에 따르면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아들 차세찌는 23일 오후 11시 40분쯤 서울 부암동의 한 도로에서 술을 마시고 운전을 하다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사고 당시 차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246%로 면허 취소 수준으로 알려졌다. 이 사고로 앞선 차량에 타고 있던 40대 남성 A씨가 다쳤다.

 

경찰 관계자는 ”차씨는 자신의 혐의를 대부분 인정하고 있다. 향후 일정을 조율해 차씨를 추가 소환해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1선발 류현진, 토론토 가을야구 이끈다 가수 서태지(본명 정현철·47)가 팬들에게 평창동 집을 내놓고 이사한 이유를 밝혔다.

 

앞서 서태지는 종로구 평창동에 지어서 거주하던 주택을 팔았다는 소식이 언론에 보도돼 화제가 됐다. 소속사는 집이 대중에 너무 많이 알려졌기 때문이라고 밝혔었다. 그는 2014년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평창동 집을 공개한 바 있다. 

 

서태지는 24일 인스타그램에 “평창동에서 이사한 일이 기사화되어 저도 놀랐다”며 “무척 아쉬웠지만 그래도 더 신나고 즐거운 일들을 마주하기 위해 보금자리를 옮기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희동 집도 수많은 이야기를 남기며 잊을 수 없는 장소가 되었지만, 평창동 역시 나에게 행복했던 장소로 남을 것”이라며 “어디로 이사했는지 궁금하겠지만 다음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서태지는 다음 앨범에 대해서도 “무엇보다 10집 소식을 기다리고 있을 텐데 오늘도 반가운 소식은 전하지 못할 것 같아 미안한 마음뿐”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딱 마음에 드는 음악이 나오지는 못했지만 언젠가 영감을 받는 날이 올 것”이라며 “느긋하게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

 

서태지는 2014년 발표한 9집 ‘콰이어트 나이트’를 끝으로 5년째 정규앨범을 내지 않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