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팅나라

프로축구 수원 삼성이 제주 jw 미니게임 사이트 유나이티드를 꺾고 2연승을 달렸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수원, 제주 jw 미니게임 사이트 꺾고 2연승...선두 전북 4점 차로 추격

수원은 12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1시즌 jw 미니게임 사이트  K리그1(1부) 15라운드 홈경기 제주전에서 3-2 역전승을 거뒀다. 전반전 제주 스트라이커 주민규에게 두 골을 내줬지만, 후반 세 골을 몰아넣어 승부를 뒤집었다. 

 

 

수원은 2연승을 달렸다. 리그 3위 수원(승점 25)은 2위 울산 현대(승점 26)를 1점 차로 추격했다. 제주(승점 20)는 연패로 당했다. 순위는 6위를 유지했다. 시즌 6, 7호 골을 넣은 득점 2위 주민규는 1위 일류첸코(9골·전북)와 격차를 2골로 좁혔다.

 

수원은 후반 시작과 함께 교체 투입된 김건희가 오른발 터닝 발리슛으로 한 골을 만회했다. 시즌 4호 골. 기세가 오른 수원은 공격수 제리치가 후반 12분 페널티킥으로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수원은 후반 34분 제주 김영욱이 페널티지역 근방에서 김민우를 미는 파울을 범해 경고 누적 퇴장당하면서 수적 우위를 점했다. 결국 역전골이 터졌다. 수비수 헨리가 후반 40분 이기제의 크로스를 역전 헤딩골로 연결했다. 

 

강원 추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에서 벌어진 강원FC와 울산 현대전은 2-2 무승부로 끝났다. 강원(승점 15)은 9위로 한 계단 올라섰다.  


SSG, 롯데와 '유통대전' 위닝시리즈 확보…삼성 20승 선착

프로야구 SSG 랜더스가 '유통 라이벌' 롯데 자이언츠의 안방에서 기분 좋은 4연승을 달렸다. 단독 2위다.  

 

SSG는 12일 부산 롯데전에서 6-1로 이겨 주중 3연전 위닝 시리즈를 확보했다. 시즌 18승 14패. 경기 전까지 공동 2위였던 두산 베어스, KT 위즈, LG 트윈스가 이날 모두 패하면서 SSG가 홀로 2위 자리를 지켰다.  

 

반면 최하위 롯데는 감독 교체 효과를 보지 못하고 3연패에 빠져 올 시즌 10개 구단 중 가장 먼저 20패(12승)에 도달했다. 래리 서튼 감독 체제로 치른 SSG와 첫 3연전에서도 먼저 2패를 안아 체면을 구겼다.  

 

SSG는 전날에 이어 이날도 홈런으로 롯데 마운드를 맹폭했다. 1회 초 2사 후 '부산 사나이' 추신수가 롯데 선발 앤더슨 프랑코의 강속구(시속 157㎞)를 받아쳐 선제 솔로 홈런(시즌 7호)을 날린 게 신호탄이었다.  

 

이어 SSG 주전 포수 이재원이 2회 초 1사 1루에서 좌월 2점포를 쏘아 올려 시즌 첫 홈런을 신고했다. 기세가 오른 이재원은 4회 초에도 선두 타자로 나왔다가 좌중간 담장을 넘겨 개인 통산 4호 연타석 홈런을 완성했다.  

 

홈런 세 방으로 4-0 리드를 잡은 SSG는 6회 초 추가점을 뽑아 승기를 잡았다. 1사 후 이재원의 2루타와 정현의 안타 등을 묶어 만루 기회를 만든 뒤 추신수의 내야 안타, 최정의 밀어내기 볼넷으로 2점을 보태 점수 차를 벌렸다. 8회 초에는 2사 후 제이미 로맥과 추신수의 볼넷에 이은 최정과한유섬의 연속 적시타로 승리에 쐐기를 박았다.  

 

SSG 선발 박종훈은 6이닝 4피안타 4볼넷 1실점(비자책점)으로 호투해 시즌 3승(2패)째를 올렸다. 최정은 역대 7번째로 통산 1200타점 고지를 밟았다.  

 

선두 삼성 라이온즈는 수원 KT전에서 7-5로 이겨 시즌 20승 고지에 선착했다. 삼성 소방수 오승환도 가장 먼저 시즌 10세이브 고지를 밟아 이 부분 단독 선두로 나섰다. KT는 배정대와 강백호의 연속 타자 홈런을 포함해 홈런 네 방을 몰아쳤지만, 선발 고영표가 6이닝 6실점으로 무너져 승리하지 못했다.  

 

KIA 타이거즈는 광주 홈 경기에서 LG를 5-3으로 꺾었다. 신인 선발 이의리가 4와 3분의 2이닝 3실점 했지만, 또 다른 신인 불펜 장민기가 6회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고 시즌 2호 승리를 따냈다. LG는 3연패다.  

 

키움 히어로즈는 잠실에서 두산을 3-0으로 제압하고 3연패를 탈출했다. 선발 한현희가 7이닝 6탈삼진 무실점 역투로 시즌 2승째를 따냈다. 두산은 외국인 선발 아리엘 미란다가 6이닝 10탈삼진 1실점으로 역투했지만, 타선이 한 점도 뽑지 못해 4연승에 마침표를 찍었다.  

 

NC 다이노스는 대전 한화 이글스전을 6-3 승리로 장식해 6위에서 공동 3위로 뛰어올랐다. 양의지가 7회 승리에 쐐기를 박는 3점포(시즌 7호)를 터트렸다. 


 가수 보아의 오빠이자 뮤직비디오 감독인 권순욱 감독이 암투병 사실을 밝힌 후 받은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12일 권순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응원 감사하다. 덕분에 정말 많은 기운 얻었고 치료의 고통은 심하지만 이 기운으로 최대한 열심히 버텨보겠다”는 문구가 담긴 이미지를 올렸다.  

 

권순욱은 “솔직히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실 줄 전혀 몰랐고, 치료 사례와 여러 병원, 교수님들에 대해서 추천해 주실 줄 몰랐다”며 “복막암 완전 관해 사례도 보이고 저도 당장 이대로 죽고 싶은 마음은 전혀 없는데 의사들은 왜 그렇게 싸늘하신지 모르겠다”고 했다.  

 

이어 그는 의사들로부터 “이 병이 나을 거라고 생각하세요? 이병은 낫는 병이 아녜요” “항암 시작하고 좋아진 적 있어요? 그냥 안 좋아지는 증상을 늦추는 것뿐입니다” “최근 항암약을 바꾸셨는데 이제 이 약마저 내성이 생기면 슬슬 마음의 준비를 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주변 정리부터 슬슬하세요” 등의 이야기를 들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권순욱은 “최근에 입원했을 때 그리고 다른 병원 외래에 갔을 때 제 가슴에 못을 박는 이야기들을 제 면전에서 저리 편하게 하시니 도대체가 제정신으로 살 수가 없었던 시간들이었다”며 “하지만 여러분들의 응원과 조언들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이시도 저 시도 다 해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