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랑

램지가 아스날 생각하는 마음이 있으면 동행복권 파워볼 확률 안갈려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파라티치는 ??동행복권 파워볼 확률 공짜로 램지를 데려오길 원한다.

이탈리아 웹사이트 TuttoJuve 의 동행복권 파워볼 확률 보도에 따르면 파비오 파라티치가 올 여름 애런 램지를 토트넘 홋스퍼로 끌어들이는데 열심이라고 한다. 


파라티치는 2019년 유벤투스로 이적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제, 그는 램지를 얻기 위해 북런던의 경쟁관계를 제쳐두고 어떤 것도 지불하지 않기를 원합니다.


램지(30)는 유벤투스에서의 힘든 시간을 견뎌왔다. 웨일스 국가대표는 65경기에서 6골에 그쳤다. 


이제, 유벤투스는 램지를 적극적으로 팔려고 하고 있고 – 토트넘으로의 이적이 일어날 수 있다.


TuttoJuve 에 따라 유벤투스는 램지에게 약 850만 파운드에 제안했지만, 받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의 경력 동안 Arsenal에서 371경기를 뛰었음에도 불구하고 파라티치와 토트넘은 절실히 원하고 있지만, 스퍼스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 경우'에만 그를 영입할 의향이 있습니다. 토트넘에 대한 램지의 입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이번 주 초, 토트넘이 램지를 영입하기 위한 움직임을 시작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고, 이제 파라티치가 그를 원하는 것이 분명하다.


하지만 램지 자신이 토트넘 이적을 원할 수 있을까? 그는 11년 동안 아스널 팬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그가 토트넘에 합류하면 그 의견은 바뀔 것이다.




램지와 그의 가족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이는 북런던으로의 복귀를 의미하지만 경쟁은 너무 큰 걸림돌이다.


파라티치는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두산 내야수 허경민이 어지럼증을 이유로 교체됐다. 대타 최주환이 들어섰지만, KT 선발 윌리엄 쿠에바스는 고비를 넘겼다.

 

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플레이오프(PO) 3차전. 두산과 KT는 3회까지 0-0으로 팽팽하게 맞섰다. 두산 선발 라울 알칸타라와 KT 쿠에바스가 나란히 호투를 이어갔다.

 

KT는 1회 선두타자 조용호의 안타가 나왔으나 2루 도루에 실패했다. 곧이어 황재균이 2루타를 쳤으나 역시 적시타가 나오지 않았다. 두산은 3회 말 김재호가 첫 안타를 친 뒤, 오재원의 희생번트로 1사 2루 찬스를 잡았지만 적시타가 터지지 않았다.

 

두산은 4회 2사 이후 스코어링 포지션에 주자를 내보냈다. 김재환이 8구 승부 끝에 투수 앞 땅볼을 쳤는데, 쿠에바스의 송구가 벗어나 2루까지 갔다. 이때 두산은 허경민 타석에서 대타로 좌타 최주환을 내세웠다. 이강철 KT 감독은 직접 마운드에 올라 쿠에바스와 이야기를 나눴다. 쿠에바스는 최주환을 2루 땅볼로 처리해 실점 위기를 넘겼다.

 

두산 구단 관계자에 따르면 허경민은 갑자기 어지럼증을 느껴 교체됐다. 3루수로는 대타로 나선 최주환이 그대로 들어갔다.

 

올해 KBO리그 최고령이었던 류중일(57) 감독이 LG 트윈스를 떠났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