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랑

아니 손흥민은 왜 재계약 후에 킹덤 꽁머니 더 잡음이 많아지는거냐. 내가 아는 축구소식 매커니즘에 정반대네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들어가보니까 출처 풋볼인사이더네 킹덤 꽁머니 잠깐 한번 공신력 떡상했다가 다시 떡락했잖아

"정부 탄압에 맞서는 법, 한국 영화인에 배우겠다" 

 킹덤 꽁머니

 

최경주는 5일 경남 김해의 정산 골프장 별우, 달우 코스에서 열린 KPGA 코리안투어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 3라운드에서 2타를 줄여 합계 9언더파로 선두 이수민(11언더파)에 2타 뒤진 공동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날 1라운드 잔여 11개 홀과 2라운드 18개 홀 등 총 29개 홀을 도는 강행군에도 2라운드에서만 7타를 줄이며 단번에 선두권으로 올라선 최경주는 3라운드에서도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선두권 경쟁을 이어갔다.

 

최경주가 코리안투어에서 우승한 건 2012년 CJ 인비테이셔널 hosted by KJ Choi로 열린 이 대회가 마지막이었다. 이후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생활을 하면서 1년에 1~3차례 국내 대회에 나섰던 최경주는 이번 대회에서 모처럼 우승할 기회를 잡았다. 특히 내년 만 50세가 돼 PGA 시니어 투어인 챔피언스투어에 나서는 최경주로선 뜻깊은 우승 도전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2011년부터 이 대회를 주최해온 최경주는 초대 대회였던 2011년과 이듬해인 2012년에 이 대회 우승을 경험한 바 있다.

 

고진영(24), 장하나(27)가 주춤했던 사이 김지영2(23)가 올라왔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에서 모처럼 우승 기회를 잡았다.

 

김지영2는 5일 인천 중구 스카이72 오션코스에서 열린 KLPGA 투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셋째날 이글 1개, 버디 7개, 보기 3개로 6언더파를 쳐 합계 11언더파로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지난 2017년 5월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 이후 우승이 없던 김지영2로선 2년 5개월 만에 우승할 기회를 잡았다. 지난 5월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과 8월 삼다수 마스터스 등 두 차례 준우승을 거둔 게 올 시즌 최고 성적이었던 그는 특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 이번 대회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일 기회를 잡았다.

 

김지영2는 전반 9개 홀에서 버디 4개, 보기 2개로 2타를 줄인 뒤에 후반 9개 홀에서 4타를 더 줄여 순위를 끌어올렸다. 특히 15번 홀(파4)에서 약 90m 거리의 두 번째 샷이 그대로 홀컵 안으로 빨려 들어가 샷 이글을 기록하면서 선두로 치고 올라섰다. 17번 홀(파3)에서 티샷이 러프에 빠져 보기로 1타를 잃었지만 선두를 지키는데는 문제 없었다.

 

이번에도 가을은 시련의 계절이었다. LA 다저스 클레이턴 커쇼가 디비전시리즈 2차전에서 패전투수의 멍에를 썼다.

 

LA 다저스는 5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5전3승제) 워싱턴 내셔널스와 2차전에서 2-4로 졌다. 워싱턴은 1차전 패배를 설욕하고 시리즈 전적 1승 1패를 만들었다. 다저스 선발로 나선 커쇼는 6이닝 6피안타 1볼넷 2사구 4탈삼진 3실점하고 패전을 기록했다. 커쇼는 최근 PS 3경기 연속 패전 투수가 됐다.

 

한때 '지구 최강의 투수'로 꼽혔던 커쇼는 유독 포스트시즌(PS)에서 약했다. 내셔널리그 사이영상을 3번이나 받았고, 평균자책점 1위 5회, 다승왕 3회, 탈삼진 1위 3번을 차지했지만 가을만 되면 고개를 숙였다. 포스트시즌 통산 30경기에서 승리(8승)보다 패배(10패)가 더 많았다. 지난해 보스턴 레드삭스와 월드시리즈 1차전에서도 4이닝 5실점에 그쳤고, 5차전에선 7이닝 4실점으로 그나마 버텼으나 패전투수가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류현진을 3차전 선발로 정하고, 커쇼를 2차전 선발로 내보냈다. 5차전까지 가면 커쇼를 불펜으로 쓰겠다는 복안이었다. 그러나 로버츠 감독의 '안전주의' 전략은 일단 실패로 돌아갔다. 1회 선두타자 트레이 터너에게 2루타를 내준 커쇼는 사사구 2개로 만루를 만들어 준뒤 하위 켄드릭에게 적시타를 맞고 선제점을 줬다. 이어 2회엔 애덤 이튼과 앤서니 렌던에게 연속 적시타를 맞았다. 0-3. 이후엔 추가점을 주지 않았으나 결국 다저스는 뒤집기에 실패했다. 워싱턴 선발 스티븐 스트라스버그는 6이닝 3피안타 무사사구 10탈삼진 1실점하고 승리투수가 됐다.

 

 

 

프로농구연맹 KBL은 4일 “2019-2020시즌부터 페이크 파울 명단 및 해당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5일 개막하는 새 시즌부터 페이크파울로 결정된 플레이는 매라운드 종료 후 명단과 함께 영상을 KBL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플라핑(flopping)을 규제하기 위한 방안이다. 플라핑은 과장된 동작으로 심판을 속여 유리한 판정을 이끌어내는 것을 말한다. 파울을 유도하기 위해 목을 뒤로 꺾거나, 마치 장풍을 맞은듯 코트에 쓰러지기도 한다.

 

심판 뿐만 아니라 농구팬을 기만하는 행위다. 원주 DB 외국인선수 로드 벤슨은 지난해 4월 “심판을 그만 속이고, 농구를 하라”며 플라핑이 속출하는 한국농구에 직격탄을 날리기도 했다. 

한국여자축구대표팀이 월드컵 우승팀이자 세계랭킹 1위에 미국에 0-2로 졌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