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랑

역시 뮌헨은 선수가 아파도 응석 안 받아주고 동행복권 파워볼 후기 욕으로 강하게 키우네 독일의 강호답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유로 2020 프랑스 동행복권 파워볼 후기 국가대표 명단에도 있던 선수 같은데 소속팀에선 당연히 주전에 10-10은 하겠죠 ???

맨유 팬분들은 애랑 스몰링 중에 누가 더 나음? 동행복권 파워볼 후기 스몰링이 아무래도 이적료는 남겨줘서 더 나을려나 쓰라면 누구 쓰실까?


KT는 12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PO 3차전에서 두산 베어스를 5-2로 이겼다. 1,2차전을 연이어 내준 KT는 마침내 창단 첫 포스트시즌(PS) 승리를 거뒀다. 이강철 KT 감독 개인으로서도 첫 PS 승리다. 1승2패가 된 KT는 대역전극을 위한 첫 걸음을 내딛었다.

 

0-0으로 맞선 8회 2사 1, 3루에서 주장 유한준이 내야안타로 결승점을 올렸다. KT 타선은 8회에만 5점을 뽑아내며 지난 두 경기 부진(3득점)을 털어냈다. 선발 윌리엄 쿠에바스는 8회 말 오재원에게 솔로홈런을 주긴 했으나, 8이닝 3안타 1실점 호투로 승리투수가 됐다.

 

이강철 감독은 "쿠에바스가 인생투를 한 것 같다. 너무 훌륭한 투구를 해줬다. 우리 타자들이 8회 2사에 집중력을 발휘했다. (쿠에바스를 8회까지 던지게 한 건)오늘같이 던지면 누구를 올리겠나. 너무 긴장하고, 부담스러운 상황인데 잘 끊어줬다"고 했다.

 

자국에서 격리조치 중


우한에서 나온 코로나 걸렸으니깐 우한fc에서 1000억주고 사가는걸로 퉁치자


그는 "결혼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사라지면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골프 메이저대회인 마스터스가 12일 밤(한국시각) 개막한다. 현지 보도는 ‘헐크’ 브라이슨 디섐보(27)가 48인치 드라이버를 쓸 것인가, 몇 번 홀에서 두 번째 샷으로 얼마를 남겼다더라 등 거리 얘기 투성이다.


 남자프로농구 부산 KT가 허훈을 앞세워 7연패를 끊었다.

 

KT는 12일 부산 사직체육관에서 열린 2020~21 정규리그 경기에서 안양 KGC인삼공사를 82-79로 꺾었다. 7연패에서 벗어난 KT는 9위(4승9패)를 기록했다.

 

4쿼터 KT가 78-73로 앞선 종료 3분18초 전, 허훈이 3점슛을 터트리는 등 이날 19점을 기록했다. KT는 마커스 데릭슨이 결장한 가운데 브랜든 브라운이 18점-20리바운드를 올렸다. 

 

KGC인삼공사는 경기 막판 가로채기에 이어 얼 클락과 문성곤이 3점슛을 던졌으나 불발에 그쳤다. KGC인삼공사는 5위(7승6패)를 기록했다.

 

마스터스 주최자이자 골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단체로 꼽히는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은 사태를 심각하게 보고 있다. 클럽의 프래드 리들리 회장은 디섐보의 거리 증가 영향에 대한 질문에 “마스터스는 물론 골프라는 스포츠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그는 어떤 행동을 취할지 명쾌하게 밝히지 않았지만 “갈림길에 있다. 행동을 해야 할 때가 가까워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오거스타 내셔널은 타이거 우즈 등의 장타에 맞서 2002년과 2006년 등에 코스를 대폭 늘렸다. 선수들의 거리 증가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재정적으로) 유일한 골프장이라는 평가도 받았다. 그러나 오거스타도 디섐보의 거리 혁명엔 당할 수 없다.  

 

미국골프협회(USGA)와 영국의 R&A는 “선수들의 거리가 늘어 골프장들이 무용지물이 되고 있다면”서 장비 이원화를 주창했다. 이전까지 이를 반대하던 오거스타 내셔널이 찬성으로 돌아서면서 장비 규제가 급물살을 탈 것으로 예상된다. 규제기관은 프로와 아마추어가 반발력이 다른 공을 쓰거나, 야구처럼 나무, 금속 방망이로 갈라지는 방식을 생각하고 있다.  

 

오거스타 내셔널의 리들리 회장은 “이전 같은 급격한 코스 확장은 원치 않는다”고 했다. 그러나 짧은 파 5인 13번 홀(505야드)에 대해선 “여전히 드라마가 많이 일어나는 홀이지만 도전은 줄어들고 있다”며 전장을 늘릴 것을 시사했다. 

 

오거스타 내셔널은 인접한 오거스타 컨트리 클럽의 땅을 ‘거절할 수 없는 가격’에 샀다고 알려졌다. 13번 홀의 티잉 그라운드를 뒤로 더 뺄 공간을 확보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47.5인치 샤프트를 쓰는 필 미켈슨 “조만간 48인치 샤프트가 표준이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사흘 전 48인치 드라이버를 쓰지 않겠다고 했던 브라이슨 디섐보는 “어제 실험해 보니 수치가 괜찮았다”며 “아직 48인치 드라이버를 쓸지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3·토론토 블루제이스)이 2년 연속 메이저리그(MLB) 최고 투수에게 주는 사이영상 후보에 오르는데 만족했다. 올해는 투표에서 3위를 차지했다.

 

프로야구 KBO리그에 '올드보이' 감독이 설 자리가 좁아지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