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가이드

케시에가 밀란에 엄청 애정있지 않나? 자연 비아그라 그런거 치곤 계약 1년 남은건 의외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머지는 링크 자연 비아그라 나는 선수들은 영입했을 때 팀을 단단히 굳히는 느낌이라면

아직 미국 팀 타이거 우즈 단장의 추천 선수는 발표되지 않았다. 자연 비아그라 우즈 단장이 발표할 미국 팀 추천 선수는 8일 발표된다. 최근 조조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우즈의 '셀프 추천' 가능성이 높다. 미국과 인터내셔널 팀의 2019 프레지던츠컵은 다음달 12~15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다.

 

 

한국은 대회 최고성적은 8강(1987년, 2009년, 2019년)이다. 반면 멕시코는 2005년과 2011년 대회 우승을 차지했다. 나이지리아(5회), 브라질(3회)에 이어 가나(2회)와 함께 세번째로 우승을 많이한 국가다. 2013년에는 준우승을 거뒀고, 2015년에는 4위를 기록했다.

 

한국과 멕시코 U-17대표팀의 역대전적은 3무승부다. 2009년 8월 도요타 국제청소년축구대회에서 1-1로 비긴 뒤 승부차기 끝에 4-2로 승리했다. 2009년 FIFA U-17월드컵 16강전에서도 1-1로 비긴 뒤 승부차기에서 5-3으로 이겼다. 

 

가장 최근인 올해 4월 크로아티아 메둘린에서 열린 크로아티아 국제축구대회에서는 1-1로 비겼고, 송한록이 득점을 올렸다. 

 

멕시코는 북중미 강호다. 전통적으로 키는 작은 편이지만 개인기와 스피드가 좋다. A대표팀의 대표적인 선수는 이르빙 로사노(나폴리)와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세비야)다.

 

한국 A대표팀과 멕시코의 역대전적은 4승2무7패다. 특히 1998년 프랑스 월드컵(1-3패)과 2018년 러시아 월드컵(1-2패)에서 뼈아픈 패배를 당했다.

 

하지만 U-23대표팀 전적은 한국이 3승4무로 앞선다. 2016년 브라질에서 열린 리우올림픽에서는 권창훈(프라이부르크)의 결승골로 1-0으로 승리했다. U-20대표팀 역대전적은 한국이 3승2패로 우위다.

 

 

8. 슬기로운 서리 생활

올해 겪은 가장 경악스런 일은 대파 실종사건이다. 꽤 넓은 대파밭이 하루아침에 폐허가 됐다. 농사 동무들이 그랬을 리는 없고, 밭 쥔장은 그럴 리가 없다고 펄쩍 뛰니 서리꾼이 그랬을 테다. 풀 반 파 반이었다고 해도 그렇지, 표적을 정해놓고 싹쓸이해 가다니. 봄부터 넉 달을 돌봐왔던지라 한동안 분해서 씩씩거리며 다녔다. 눈을 감아도 생각나고, 눈을 떠도 천장이 파밭으로 보였다. 고라니에게 뜯기고, 아줌마에게 털리고, 할머니들한테 당하며 사니 나는 동네 공인호구가 틀림없다. 쥐어뜯을 머리털이 있었으면 화라도 쉽게 풀렸을 텐데. 그러니까 서리꾼님들에게 하는 당부, 몽땅 쓸어 가면 슬퍼요, 같이 잡숴요. 

아들은 대학 기숙사로 떠나고 남편과 제2의 허니문을 보내기로 한 뉴요커 케이트(크리스틴 데이비스)는 갑자기 이혼 통보를 받는다. 그리고 혼자 아프리카 여행을 떠난다. 케이트는 패키지에 포함된 럭셔리 사파리 투어를 떠나는 날 경비행기 조종사인 데릭(로브 로우)과 만나고 우연히 밀렵꾼에게 엄마를 잃은 새끼코끼리를 구조하게 된다. 결혼 전 수의사였던 케이트는 사파리 투어 일정을 취소하고 코끼리 보호구역에서 팀 닥터로 생활한다. 코끼리를 돌보며 뜻밖의 크리스마스를 보내게 된 케이트는 이제부터라도 진정한 나의 인생을 찾기로 마음먹는다. 


풋풋한 로맨스가 아닌 ‘농익은 어른 멜로’다. 그렇다고 중년 남녀가 첫눈에 반해 끈적이는 사랑을 하는 영화라고 오해하면 안 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미지의 대륙에서 만난 외로운 두 남녀는 아주 담백하게 서로 마음을 나눈다. 그리고 다시 시작된 설렘을 성숙하면서도 어른스럽게 받아들인다. 


#로맨스보단 나를 찾는 여행에 초점

엠넷(Mnet) 오디션 프로그램 조작 논란이 확산하는 가운데 ‘프로듀스48’로 결성된 걸그룹 아이즈원이 정규 1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취소했다.

 

7일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11일 예정이었던 아이즈원 쇼케이스가 취소되었음을 알려 드린다”고 공지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