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검증

지금 바란이 50m안되게 거래되고 디디티비 있는 와중에 코망이 70mㅋ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팔았으면 좋겠지만 디디티비 뿌리부터가 거래 성사될 수 없는 스토리야....

얘는 진짜 디디티비 유리몸이야

빅클럽은 얘절대로 비싸게 사면안됌

부상이력 화려하지 앞으로도 이새끼 경기 뛰는 스타일봐서는

유리몸 절대로 못벗어나

접기를 접기를 오지게 해서 무릎발목 안남아날듯


"나는 그가 그것을 게시하는 것이 정말 멋진 것 같아. 자신에 대해 웃을 수 있다는 것이 그의 큰 장점 중 하나다. 우리 클럽에는 매우 숙련된 페디큐어 전문가가 있다. 특히 내 약점 중 하나는 발톱을 자르는 것이다. 조깅을 좀 하고 나면 내 것도 그렇게 되더라. 가장자리를 너무 많이 잘라서 그런거 같아. 하지만 우리에겐 나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는 전문가가 있다."


나름 수비수 두세명 재낄수있는 드리블러긴한대

뮌헨은 코망이 안뿌셔도 알아서 쑤셔넣는공격수가있어서 굳이 달고가지않아도될듯


토마스가 공식적으로 FC 바이에른 페디큐어 전문가를 방문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기쁘다. 솔직히 말해서 그는 그녀와 함께 일할 시간이 많지 않다.




"모든 것이 그리웠다"던 고진영은 "LPGA 직원들이나 선수들, 특히 브룩 헨더슨이 보고 싶었다"는 말로 투어 활동을 하면서 친하게 지낸 헨더슨(캐나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혔다. 그는 "지난해와는 많이 다르다. 올해는 많은 대회를 참가하지 못했다. 코스 위에서 감을 빨리 찾아야 할 것 같다"면서 "힘들지만 점점 나아지고 있다. 100m 안쪽 거리에서 일관성을 높이고 싶다"고 말했다. 스윙에 대한 이야기도 다시 꺼냈다. 그는 "17년 넘게 골프를 했기 때문에 스윙을 바꾸는 게 쉽지 않다. 작은 부분을 바꾸는 것은 쉽지만, 큰 부분을 바꾸는 것은 어렵다. 그래서 지금은 100m 안쪽 거리의 숏게임에서 더 나아지기 위해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스윙 교정중인 그는 "스윙을 약간 바꿨는데, LPGA 투어 코스에서 어떻게 적용될 지 점검해보고 싶었다"고도 말했다. 

 

고진영의 당면 과제는 예정된 3개 대회를 잘 치러 다음달 중순 예정된 시즌 최종전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 나서는 것이다. 그는 "현재로선 (시즌 첫 출전이기 때문에) CME 대회에 나갈 수 없는데, 최종전에 나가는 게 좋은 목표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물론 그 과정에선 앞서 예정된 메이저 대회 US여자오픈도 있다. 그는 "US여자오픈까지 남은 2개 대회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그리고 '알테어는 정말 호흡 곤란으로 말을 많이 해야 하는 인터뷰 때만 마스크를 쓰지 않는 것인가'라는 의문점이 드는 건 사실이다. 그래서 NC 다이노스의 공식 유튜브 동영상을 찾아봤다. 

 

알테어는 평소에도 마스크를 잘 쓰지 않고 있었다. 지난달 24일 창원 홈구장에서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하고 축하 행사에서도 마스크가 없었다. 그라운드에 나온 선수들은 전부 마스크를 쓰고 있었다. 관중석에 있는 팬들을 향해 인사하는 김택진 구단주도 마스크를 하고 있었다. 그 외 퇴근길 동영상에서도 알테어 얼굴에는 마스크가 없었다. 

 

무엇보다도 더그아웃에서도 마스크를 쓰지 않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17일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도 더그아웃에서 경기를 보고 있는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고 있었다. KBO리그는 올 시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 중 그라운드를 제외한 더그아웃, 라커룸을 포함한 모든 구역에서 선수단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기로 했다.

 

올해 코로나19 확산으로 KBO와 10개 구단은 방역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시즌을 치렀다. 마스크는 KBO리그는 물론 한국 나아가 전 세계에서 안전을 위한 필수 착용 물품으로 여겨지고 있다. 알테어도 납득할 만한 이유가 아니라면, 마스크 착용을 간과해선 안 된다. 

 

고진영은 스윙 교정을 장기 과제로 삼아 차츰차츰 고치기로 했다. 대신 최근에는 퍼트와 웨지샷 등 그린 주변 플레이와 쇼트 게임에 더욱 신경을 썼다. 세계 1위의 경기력은 여전하다. 올 시즌 KLPGA 투어에서 나타난 고진영의 경기력 지표를 보면 샷 거리는 줄었지만 정교함은 지켜냈다. 평균 드라이브샷 거리는 236.85야드로 지난해 LPGA 투어에서 거둔 기록(258.08야드)보다 20야드 이상 줄었다. 반면, 그린 적중률은 72.91%, 페어웨이 안착률은 80.35%로 준수했다. 평균 퍼트 수(29.75개)와 벙커 세이브율(42.85%)은 지난해 LPGA 기록(29.81개, 39.71%)보다 조금 나아졌다.

 

펠리컨 위민스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고진영은 다음 달 세 대회에 연이어 나선다. 그중 시즌 마지막 메이저 대회인 US여자오픈(12월10~13일)에 단연 관심이 쏠린다. 시즌 최종전 CME그룹 투어 챔피언십(12월17~20일)까지 마친 뒤 귀국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