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탑

너무 찌라시라 댓글도 일본 웹에이전시 안달리누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우로 일본 웹에이전시 이카르디가 유벤투스 행을 거절하며 호날두의 PSG 행도 무산됐다.

한발 더 나아가 마르쿠 시우바(일본 웹에이전시) 에버턴 감독은 고메스의 시즌 내 복귀 전망을 내비쳤다. 시우바 감독은 영국 공영방송 BBC 등 영국 언론과 인터뷰에서 “모든 상황이 좋게 흘러가고 있다. 의무팀의 보고 등을 종합할 때 고메스가 이번 시즌에 다시 뛸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시우바 감독은 “처음 다칠 때 정말 상태가 심각해 보였다”면서도 “시즌 내 복귀를 100% 확신할 수는 없지만 상당히 긍정적”이라고 밝혔다.

 

 

만약 장하나가 준우승 이상으로 마치고, 최혜진이 10위 이하로 끝나면, 둘의 상금 1,2위 자리는 뒤바뀐다. 장하나가 3위 이하로 끝나면 상금왕은 최혜진의 몫이 된다. 또 최저타수 역시 장하나가 이번 대회에서 11타 이상 앞서면 최혜진을 뒤집고 이 부문 1위로 올라갈 수 있다. 10일 열릴 최종 라운드에서 둘의 운명이 갈릴 전망이다.

 

 

한편 김경문 감독은 결승 진출을 위해 4경기 중 최소 3승이 필요할 것으로 내다봤다. 특히 대표팀으로선 대만과 경기가 중요하다. 한국, 대만, 호주 세 나라 중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팀이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에 배당된 2020 도쿄올림픽 티켓을 거머쥐기 때문이다. 조별리그 2위로 통과한 대만(B조)과 호주는 1패씩을 안은 상황이라 한국이 유리한 입장이다.

 

 

2. 인정 사정 볼 것 없다

어디서 씨가 날아왔는지 밭둑 옆 소나무 그늘에 미국자리공 한그루가 보였다. 날이 더워지자 아주 빨리 컸다. 90년대 얘들 때문에 난리가 난 적이 있다. 공해가 심각하던 울산공단 근처에서 무리 지어 자라다가 적발됐다. 땅 산성화의 주범으로 찍혀 온 나라가 박멸에 나섰다. 사실은 산성흙에서 잘 자라는 식물일 뿐이었으니 억울한 누명이었다. 어린줄기는 껍질을 벗겨 삶아 먹거나 데쳐서 다른 채소들과 무쳐 먹기도 한다. 그런데 독성이 있어 잘못 먹으면 탈이 날 수 있다. 즙을 내어 벌레퇴치용으로 쓰기도 하니 말이다. 밭을 드나드는 분들이 열매라도 따서 먹을까 봐 낫으로 쳐냈다. 얼마 뒤에 보니 다시 줄기 둘이 올라왔다. 미안하지만 다시 싹둑. 사고는 미리 방지하는 게 상책이다. 

누구나 다 아는 말 한마디, 밥 사주고 술 사주면 쟤는 돈 많은가 봐, 내가 훌륭해서 굽히고 들어오는 거야 하며 우쭐하는 이들이 있다. 배려하는 마음을 모르고, 호의를 권리로 아는 자들은 가차 없이 싹둑. 상처를 주는 관계는 관계가 아니다. 

결국 '골프 황제' 단장은 자신을 선수로 '셀프 추천'했다. 미국과 비유럽 인터내셔널 팀 국가대항전 프레지던츠컵에서 미국 팀 단장을 맡은 타이거 우즈(44)가 '셀프 추천'으로 선수로도 나선다.

 

우즈는 8일 단장 추천 선수 4명을 발표해 맨 마지막 순서로 자신의 이름을 불렀다. 2년마다 열리는 프레지던츠컵은 일찌감치 성적 순으로 선수 8명이 선발됐고, 최근 활약상에 따라 미국과 인터내셔널 양 팀 단장이 추천하는 선수 4명이 추가로 뽑혔다. 인터내셔널 팀은 앞서 7일에 어니 엘스(남아프리카공화국) 단장 추천 선수가 발표됐고, 여기엔 2018~2019 시즌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신인상 임성재(21)가 이름을 올렸다.

 

우즈의 '셀프 추천'은 예견돼 있었다. 그는 지난달 28일 일본에서 열린 PGA 투어 조조 챔피언십에서 우승해 PGA 개인 통산 82승을 거뒀다. 이 직후 우즈는 "'그 선수'가 단장의 눈길을 끌었다고 본다"고 말하면서 프레지던츠컵 단장 셀프 추천 가능성이 점쳐졌다. 앞서서도 우즈는 미국 팀 단장이 된 뒤에도 수차례 선수로도 나서고 싶단 의사를 밝혀왔다. 그러나 성적 순에 들지 못해 뭔가 확실한 성과가 필요했던 우즈는 조조 챔피언십 우승으로 '셀프 추천' 명분이 생겼고, 과감하게 자신을 스스로 멤버로 선발하게 됐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벤투스를 떠난다는 소문은 여전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지만, 그의 주급은 세계 축구의 몇몇 팀만이 실제로 그를 데려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골닷컴은 호날두의 PSG로 이적할 가능성에 주목했지만 마우로 이카르디의 유벤투스 행 거부로 어떤 거래도 무산된 것으로 보인다.


이카르디는 종종 유벤투스에 갈 선수로 여겨졌지만, 이카르디가 인터 밀란에 있을 때는 불가능한 움직임이었고 이카르디의 PSG로의 이적은 올 여름 항상 세리에A 복귀에 대한 소문의 문을 열었다.


이카르디는 팀보다는 자신에게 최선인 것을 해온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유벤투스로 이적하는 것이 그에게 더 나은 선발 기회를 주었다고 해도 이적을 원하지 않는다고 비난할 수는 없다.


호날두 입장에서는 PSG가 목적지처럼 보이는 유일한 팀 중 하나여서 올 여름 다른 곳으로 가는 모습을 보기 힘들다.


YG는 “씨엘을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씨엘의 새로운 활동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리며, YG 역시 변함없는 신뢰와 각별한 마음으로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씨엘은 지난 2009년 그룹 투애니원으로 데뷔해 리더이자 래퍼로 활동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