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탑

특정조건이 리그우승, 어시스트 10개, 일본 배팅 업체 혹은 경기 25경기 이런거 아니겠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그래도 한때 잘했는데 일본 배팅 업체 아무도 관심이 없네

이에 함께 출연한 장미화는 "현미 언니의 일본 배팅 업체 남자친구가 6살 연하다"라며 "내가 통화했는데 매우 부드럽고 다정다감한 분이다. 선물을 주면 언니에게만 주고 나에겐 안 준다"고 밝혔다.

 

장미화는 "현미 언니가 연하에게 인기가 많다"면서 "내숭을 잘 떤다. 술자리에서 현미 언니가 조용히 자리에 앉아있더라 내가 어디 아프냐고 하니 '술을 못 마신다'고 하더라. 그래서 연하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미는 작곡가였던 고(故) 이봉조와 결혼해 아들 둘이 있다. 하지만 나중에 이봉조가 유부남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그를 본처에게 보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1962년 노래 '밤안개'를 통해 데뷔했으며, 그의 아들은 가수 고니, 조카는 노사연이다.

 

 

대표팀의 분위기를 상징하는 건 세리머니다. 각자 팀에서 하던 세리머니를 자유롭게 하고 있다. 박병호는 첫 안타를 치고 무려 세 개의 세리머니를 하기도 했다. 양의지도 8일 쿠바전에서 첫 안타를 친 뒤 가슴을 두드리는 세리머니를 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김현수는 "한 열 개 쯤 나온다. 많으면 많을 수록 즐겁지 않느냐"며 웃었다.

일본 외무성이 욱일기 홍보 자료를 불어와 스페인어판을 추가로 만들어 홈페이지에 게재할 방침이라고 8일 요미우리신문이 보도했다. 

 

Sky Sport Italia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엑토르 베예린의 이적조항이 포함된 임대이적에 열려있다. 지금까지 아스날은 베예린의 완전이적 말고는 다른 오퍼를 거절해왔지만, 그를 영입하는 것은 인터밀란의 능력 밖이다. 베예린은 산시로로 이적하길 원한다. 




토요일 저녁, Sky Sport Italia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결국 이적조항이 포함된 임대계약을 순응할 예정이다. 만약 다음시즌에 특정조건을 충족시킨다면, 이적조항은 의무이적조항으로 바뀌게 될것이다. 26살인 베예린은 아스날 아카데미를 졸업했고, 2023년 6월까지 계약되어 있다. 




인터밀란의 넘버원 픽은 나히탄 난데스였으나, 칼리아리와의 협상에서 인터밀란이 기대한 만큼 진전을 이뤄내지 못한 것 같다. 난데스는 전형적인 윙백은 아니나, 오른쪽 측면 뿐만 아니라 중앙 미드필더도 볼수 있는 선수이다.



팀의 주장 그릴리쉬가 며칠 안에 맨시티에 이적함에 따라 그에 대한 이야기가 헤드라인을 지배하지만, 베일리는 딘 스미스의 스쿼드에 추가될 것이다.


빌라의 구단주들은 그릴리쉬가 있는 상황과 없는 상황에 대해 이적시장을 준비했지만, 그가 떠난다해도 그들의 5개년 계획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베일리가 빌라에 합류한다면 빌라가 탑6에 진입하도록 도움을 줄것이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