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캅스

얘는 다른 리그나 다른 팀가서 동기부여를 88정 구매 할 필요가 있어.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수비를 잘해 패스를 88정 구매 잘해 크로스를 잘해 이새끼 스로인 파울 내는거 보고있음 저게 축구선수인가 싶음

스패니쉬라고는 믿겨지지 없는 88정 구매 거지쓰레기같은 퍼스트터치

원래 후달리던 수비력 커버쳐주다가 사망한 스피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가 빠르건 느리건 무지성으로 시전하는 치달

짬 존나 쳐먹었음에도 불구하고 첼시랑 맞붙을 때를 제외하고는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팀 내 영향력

그냥 데뷔 때부터 기대안되는 버러지 크로스

라마시아 물 잘못먹은 상상패스

스포츠 선수를 떠나 사람으로써의 지능을 충분히 의심케하는 스로인 파울


병신풀백 그 자체


얜 잔부상도 잔부상이지만 알론소한테 쳐맞고 나서 비건+패션 테러리스트 된 이후부터 ㄹㅇ 좆망테크 익스프레스 탐

주드 벨링엄, 자말 무시알라, 지오 레이나 그리고 유수파 무코코만이 분데스리가에서 뛰는 꼬마가 아닙니다. Bundesliga.com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주목할만한 20세 이하의 재능있는 20명의 선수를 선정했습니다.




주드 벨링엄

- 국적 : 잉글랜드

- 클럽 :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나이 : 18세

- 포지션 : 중앙 미드필더


 벨링엄보다 재능있는 10대 중앙 미드필더 선수를 찾으려면,,, 행운을 빕니다. 이 잉글랜드 국가대표 선수는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의 데뷔 시즌 경기들을 마치 애들과 경기하듯 만들었고, 유로 2020에서도 실수하지 않았습니다.


 도르트문트의 팀 동료이자 골든 보이인 엘링 홀란드 외에 유럽 최고의 리그들 사이에서 가장 뛰어난 더 나은 21세 이하 선수는 UEFA에 거의 업습니다. 만약 가장 어린 DFB 포칼 우승자이자 유로 4강 선수가 클럽과 국가를 위해 주장 완장을 차고 나오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플로리안 비르츠

- 국적 : 독일

- 클럽 : 바이어 레버쿠젠

- 나이 : 18세

- 포지션 : 공격형 미드필더


 플로리안 비르츠는 독일 21세 이하 2021 유로 대회에서 기능적인 역할을 하며 모든 토너먼트 3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4강 네덜란드전에서는 2득점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것은 바이어 레버쿠젠에서 29경기 5득점 6도움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모든 1군 시즌을 소화한 활약의 연장선입니다.


 더하여, 이 미드필더는 분데스리가에서 18세가 되기 전 5득점을 기록한 첫번째 선수입니다. 그리고 2019-2020시즌 막판에는 위대한 마누엘 노이어를 상대로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성공적인 카이 하베르츠를 따라 독일 성인국가대표팀에 데뷔하는 것이 다음 단계입니다.



자말 무시알라

- 국적 : 독일

- 클럽 : 바이에른 뮌헨

- 나이 : 18세

- 포지션 : 공격형 미드필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