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캅스

타이리스 존 줄스는 벳 365 한글버전 2021/2022시즌 챔피언쉽으로 승격한 블랙풀FC로 임대를 떠납니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존줄스 벳 365 한글버전 몰러 발로군 스트라이커 미래는 암담하지 않는듯..

그럼에도 그들은 2군의 가장 큰 서러움으로 '팬 벳 365 한글버전 없이 경기하는 것'을 꼽는다. 2군 올스타전 MVP 출신인 롯데 자이언츠 전준우는 "2군에서는 홈런을 쳐도 환호해줄 사람이 없다. 실책을 해도 비난하는 사람이 없다. 가끔은 팬들의 욕조차도 그리웠다"고 기억했다. 

 

가수 변진섭의 아들 변재준(17·동광고)이 온라인 가상 현실에서 펼쳐진 아티스틱 수영 국제대회에서 2위를 차지했다. 변재준은 한국 아티스틱 수영 남자선수 1호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다음달 1일부터 시작되는 제한적 관중 입장을 앞두고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을 27일 배포했다. 관중 입장과 관련된 세부 지침들이 추가·보완된 제6판이다. 앞서 연맹은 지난 3월 매뉴얼 제1판을 배포했고, 5~6월 중에는 리그 개막 및 경기운영 사항들을 추가·보완한 매뉴얼을 각 구단에 제공했다. 

 

관중 입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지역에 한해 가능하다.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를 시행 중인 지역은 무관중 경기가 원칙이다. 광주는 현재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가 유지되고 있는데, 다음달 16일 예정된 광주FC의 홈경기까지 추이를 지켜볼 예정이다.

 

입장 허용 관중수는 경기장 전체 관중수용인원의 최대 10% 이내다. 입장권은 온라인 사전 예매로만 판매된다. 매표소 현장 판매는 불가하고, 사전에 예매한 티켓을 현장 매표소에서 발권하는 것은 가능하다. 

 

전 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지정좌석간 최소 거리는 전후좌우 1좌석 씩이다. 당분간 원정응원석은 운영하지 않는다. 팬들이 장시간 대중교통으로 이동하는 과정에서 감염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함이다. ‘치킨존’ 등 취식 특화 좌석도 운영되지 않는다.

 

모든 관중은 입장시 줄 간격을 최소 1m 이상 유지해야 하고,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경기장 출입구에서 입장객의 체온을 측정해 37.5도 이상일 경우 출입이 제한된다. 또한 입장객은 출입구에서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스캔해 출입자 정보를 제공한 후 입장해야 한다. 

 

경기 관람 중에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관중석 내 음식물 및 주류 반입과 취식은 금지된다. 경기장 내 매점 운영 여부는 구단 자율로 정하되, 물과 음료 이외의 음식은 판매할 수 없다. 

 

소리지르기, 응원가, 어깨동무, 메가폰, 부부젤라 등 감염의 위험도가 높은 응원은 제한된다. 경기장 내에서는 장내 방송, 전광판, 포스터 및 배너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중들에게 고위험 응원 자제 요청이 이뤄진다.

 

아메리카수영연합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국내외 주요 수영대회가 취소되자 지난 26~27일(한국시간) 아티스틱 수영 가상대회를 열었다. 40여개국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변재준은 주니어 부문에 출전해 최종 2위에 올랐다. 대한수영연맹은 "시차로 인해 27일 새벽에 출전하는 불리한 상황이었지만, 변재준은 모든 지정 동작을 정확하게 구사했다"고 전했다. 변재준의 어머니는 전 아티스틱 수영 국가대표 선수 이주영이다.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줌’을 통해 진행된 가상대회의 참가 선수들은 전신이 나오게 카메라를 설치한 뒤, 90초 동안 사전에 공지된 지정 동작을 지상에서 수행했다. 국제수영연맹(FINA) 국제심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화면 너머 동작을 보고 점수를 매겨 최종 순위를 정했다.

 

28년 동안 깨지지 않았던 기록을 갈아치웠다. 육상 국가대표 정연진(28·울산광역시청)이 여자 7종 경기 한국 기록을 세웠다.

 

정연진은 27일 경상북도 예천공설운동장 육상경기장에서 열린 제48회 KBS배전국육상경기대회 여자 대학일반부 7종경기에서 5535점으로 우승했다. 정연진은 한상원이 1992년 제4회 세계주니어육상경기선수권에서 세운 한국기록(5475점)을 60점 경신했다.

 

28년 만에 여자 7종경기 한국 신기록을 수립한 정연진은 "입문할 때부터 한국기록 수립이 목표였는데, 오늘 새로운 기록을 수립해서 매우 기쁘다. 또한 종전 한국기록이 수립된 해(1992년)와 저의 출생연도가 같아서, 더욱 한국기록을 경신하고 싶었다"고 했다. 정연진은 "한국기록 수립 전까지는 기록에 대한 강박관념이 있었는데, 앞으로는 경기를 즐기면서 기록 경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줄스는 어째 나름 잘 단계별로 성장하고 있는건가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