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모

멘탈구린애는 보내는게 맞어 타다라필 5mg 직구 그리 아쉬워할필요는 없는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반응 보니까 타다라필 5mg 직구 뭔가 엄청 애지중지하던 선수였나보네...

1일 발표된 여자 골프 세계 랭킹에서 타다라필 5mg 직구 고진영(24)이 10주 연속 1위를 지키고, 박성현(26)이 2위로 그 뒤를 이은 가운데, 이정은6(23)이 3위로 올라섰다. 이정은6은 전 주 4위에서 한 계단 상승해 다시 개인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이렇게 되면서 2006년 여자 골프 세계 랭킹이 창설된 이래, 한국 선수들이 1,2,3위를 모두 휩쓴 첫번째 사례가 나왔다. 특정 국가 선수들이 1위부터 3위까지 독식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3위에 있던 렉시 톰슨(미국)이 4위로 한 계단 내려갔고, 박인비(31)가 10위에서 두 계단 오른 8위에 올라 톱10엔 한국 선수들이 4명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 30일에 끝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인디 위민 인 테크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허미정(30)은 40위에서 23위로 순위가 대폭 상승했다. 또 지난달 29일에 끝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에서 연장전 끝에 정상에 오른 조아연(19)은 49위에서 36위로 올라섰다.

 

 

디펜딩 챔피언 현대모비스는 우승멤버 라건아, 이대성, 양동근, 양동근, 함지훈이 건재하다. 유 감독은 “SK, 원주 DB, 고양 오리온 등 국내 선수들이 두터운팀이 우승경쟁을 할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더 늙기전에 (친구) 추일승 감독의 오리온이 한 번”이라고 말했다.  

 

 

대회 도중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한 프로골퍼 김비오(29)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로부터 자격 정지 3년, 벌금 1000만원 징계를 받았다.

 

KPGA는 1일 경기도 성남 KPGA 회관에서 긴급 상벌위원회를 열었다. 지난달 29일 경북 구미의 골프존카운티 선산 골프장에서 열린 대구경북오픈 최종 라운드 16번 홀에서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한 김비오에 대한 징계 수위 논의를 위한 자리였다. 당시 김비오는 갤러리의 스마트폰 카메라 셔터 소음으로 실수를 하자 분을 참지 못하고, 손가락 욕설을 하고 드라이버를 바닥에 세게 내리쳐 티잉그라운드를 훼손하는 등 물의를 빚었다.

 

두산 외국인 타자 호세 미구엘 페르난데스(쿠바)가 KBO리그 단일 시즌 최다 안타 2위에 올랐다.

 

페르난데스는 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경기에 2번 지명타자로 출전했다. 페르난데스는 1회 말 1사 첫 타석에서 NC 선발 최성영을 상대로 좌전 안타를 쳤다. 3회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난 페르난데스는 5회 1사 1루에서 우익수 앞 안타를 쳤다. 올시즌 196번째 안타. 이 안타로 페르난데스는 1994년 이종범(해태)이 기록한 196안타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탄력을 받은 페르난데스는 7회 NC 김건태를 상대로 또다시 중전 안타를 쳐 단독 2위로 올라섰다. 이와 동시에 페르난데스를 추격했던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키움)가 부산 롯데전에서 안타 1개를 치고 교체되면서 최다안타 1위까지 확정지었다. 이정후는 193안타로 시즌을 마감했다. 페르난데스는 곧바로 대주자 이유찬으로 교체됐다. 단일 시즌 최다안타인 서건창(키움, 2014년)의 201안타 도전은 이어지지 않았다.

 

 

이날 상벌위원회에 참석한 김비오는 당시 상황과 행동에 대해 소명한 뒤, 회의장을 나와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인터뷰를 하자는 방송 기자들의 요청에 카메라 앞에서 사죄를 했다.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한 김비오는 "상처받은 갤러리분들에 가장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동료와 협회 관계자 그리고 저희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뒤이어 인터뷰 중 무릎을 꿇고 다시한번 사죄한 그는 "어떠한 벌이든 달게 받겠다. 많은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평생 안고 조금 더 나은 사람으로서, 선수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 살아가겠다"고 말했다.

 

상벌위원회 회의엔 8명이 참석했고, 1시간 이상 토론이 이어졌다. 이어 김규훈 KPGA 상벌위원장은 "김비오에게 3년 자격정지와 벌금 1000만 원 징계를 내린다"고 밝혔다. 이 징계는 1일부터 곧바로 발효돼 김비오는 3일 개막하는 최경주 인비테이셔널부터 출전할 수 없다. 김비오는 이 징계에 대해 15일 이내에 재심 청구를 할 수 있지만, 실제 청구를 하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김규훈 위원장은 "에티켓을 위반했고, 공적인 자리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품위를 실추시켰다. 그러나 본인이 크게 반성을 하고 있다"며 징계 내용에 대한 이유를 설명했다.

 

프로야구 38년 사상 이토록 극적인 정규리그 우승은 없었다. 두산이 SK를 꺾고 최다 경기인 9경기 차를 뒤집는, 기적같은 우승을 이뤘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BIFF)에서 특별 프로그램 ‘김지미를 아시나요’를 선보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