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모

파라티치라는줄알았네 너무 타다라필 구매 토트넘탭 많이 봤나부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사우스햄튼, 타다라필 구매 첼시 유망주 티노 리브라멘토 영입 마무리 단계. 이적료는 5m.

그는 자신의 음식 솜씨에 대해  “타다라필 구매 천부적으로 손맛이 있다. 주물럭주물럭해도 맛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그의 손맛의 근원은 그의 어머니다. 전북 군산에서 태어난 그는 “반찬 가짓수가 많아 밥상에 그릇을 포개놓고 먹었다”고 기억할 만큼 입맛 호사를 누렸다. 하지만 열세 살에 서울의 중학교로 진학, 자취를 하면서 단무지 반찬 하나로 버텨야 하는 처지로 급전직하했다. 열여덟 살에 어머니가 돌아가신 뒤로는 다시는 맛볼 수 없었던 어린 시절 반찬을 그는 스스로 재현해냈다. 그는 “입덧할 때 우리엄마 겉절이와 풀치(갈치새끼)조림이 너무 먹고 싶어 눈물이 났다. 애 낳고 한번 해보자 하고 했는데, 점점 엄마 음식의 맛이 났다”고 말했다.

 

어머니와의 짧은 추억은 지금까지도 그에게 가장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요소다. “스케줄이 너무 빡빡해 광고도 세 개나 거절했다”는 그가 뮤지컬 ‘친정엄마’ 출연에 기꺼이 나선 것도 그런 이유에서다. 그는 “2010년 초연 때부터 한 차례도 빠지지 않고 출연하고 있다”며 “내가 연기하는 친정엄마가 딱 우리 엄마다. 자식을 끔찍이 알고 자식에게 한 인생을 쏟아붓고 산 엄마. 무대에 설 때마다 엄마를 다시 한번 만나는 것 같아 내게 큰 힐링이 된다. 엄마 생각이 나서 매번 공연할 때마다 운다”고 말했다.

 

여에스더는 "사람을 살리는 직업을 가진 언니인데 동생을 도와주지 못한 게 지금도 큰 죄책감으로 남아 있다. 집에 혼자 있는 시간을 견딜 수가 없었다. 차라리 밖에 나가서 억지로라도 웃으면 억지로라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지 않나. 그러다 보니 지난 3년간 방송에서 더 과한 행동들이 나온 것 같다"고 밝혔다.

 

이를 곁에서 지켜본 홍혜걸은 "찰리 채플린도 아주 지독한 우울증 환자인데 대중 앞에서는 웃지 않나"라며 "아내가 원래 이런 사람이 아닌데 방송에서 붕붕 뜨게 나왔다. 그리고 집에 돌아가면 또 완전히 가라앉는다. 오히려 측은한 감도 있었다"고 안타까워했다.

 

방송에 앞서 홍혜걸은 페이스북을 통해 "집사람이 오늘 방송을 통해 우울증 사실을 밝힌다. 공개 여부를 놓고 고민이 많았지만, 사람들에게 우울증 환자와 가족들의 고통을 알리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내린 결정이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집사람을 병원에서 의사로 만난 분들은 '예전에는 얌전하고 조용했는데, 방송에서 수다쟁이로 변해서 놀랐다'고 한다. 사실은 우울증 치료과정에서 나타난 현상"이라고 설명했다.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선후배인 두 사람은 여에스더가 응급실 주치의를 시작하고 홍혜걸이 의학 기자로 활동하던 시절 재회해 연애 94일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이강인은 “사인과 사진 촬영을 요청했다면 마다할 선수는 없을 것”이라면서 “지금까지 팬들에게 초대한 사인과 사진 촬영을 해주려 노력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팬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선수도 존재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강인이 팬을 무시했다는 내용의 논란은 지난 1일 불거졌다. 스페인 방송사 무비스타가 공개한 동영상에 따르면, 아틀레틱 빌바오 팬으로 추정되는 한 어린이가 원정경기를 위해 대기 중인 이강인에게 다가가 유니폼을 요청하는 장면이 나온다.

 

이 어린이는 이강인의 영문 성(姓)인 ‘LEE’와 ‘내 꿈:너의 셔츠’라 적힌 한글, 태극기 문양 등을 그려넣은 피켓을 들고 발렌시아 선수단이 앉아 있는 벤치를 바라보지만, 이강인은 손만 흔들어주고 가까이 다가가지 않았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대구경북오픈 도중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 논란을 일으킨 김비오(29)가 무릎을 꿇고 사죄했다.

 

김비오는 1일 경기도 성남 KPGA 회관에서 열린 긴급 상벌위원회에 참석했다. 그는 지난달 29일 경북 구미의 골프존카운티 선산 골프장에서 열린 대구경북오픈 최종 라운드 16번 홀에서 갤러리의 카메라 셔터 소음으로 실수를 하게 되자 분을 이겨내지 못하고, 손가락 욕설을 한 뒤에 클럽을 바닥에 내팽개치면서 티잉그라운드를 훼손하는 등의 물의를 빚었다. 이 대회에서 김비오는 우승했지만, 그의 행동에 대한 논란이 이어졌고, KPGA가 이틀 뒤 긴급 상벌위원회를 통해 징계 수위를 결정하기로 했다.

 

‘희조스(희생·조직력·스피드)’ 서울 SK와 ‘크레이지’ 울산 현대모비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