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사모

호팰디 아란챠도 컨펌한만큼 가격만 드리블 꽁머니 맞으면 영입가능할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으음... 드리블 꽁머니 레알산에 왼발 공미라... 또 뽕 차오르려고 하네 ㅋㅋㅋㅋㅋ

50m이하가 합리적이다. 그 이상은 돈 더 드리블 꽁머니 써서 매디슨 사거나 싸게 아우아르 사는 게 나음


국가대표 출신 박찬희는 올 시즌 평균 16분38초를 뛰며 4.5점, 3.3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유도훈 전자랜드 감독은 “선수라면 누구나 공격적이고 화려한 플레이를 하고 싶을거다. 찬희가 출전시간이 줄었는데도 후배들을 도와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포워드 이대헌은 “비시즌 동안 찬희 형이 농구의 길을 하나하나 알려줬다”고 했다. 김승환 코치는 “찬희가 비디오미팅 때 의견을 적극적으로 낸다”고 했다. 

 

17일 인천삼산체육관에서 만난 박찬희는 “대헌이 등 후배들에게 노하우, 움직임 등을 꾸준히 알려주려 한다. 잘 맞다보니 서로 신뢰가 쌓이고 받아들이더라. 잘 성장하도록 도와주고 싶다. 좋은 베테랑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했다.  

 

박찬희와 함께 뛴 김낙현은 리그 정상급 가드로 성장했다. 박찬희는 “올 시즌 전자랜드는 낙현이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팀이다. 지금 낙현이를 막을 수 있는 선수는 별로 없다고 생각한다. 패스타이밍과 운영능력만 좀 더 늘면 완전체가 될 것”이라고 했다. ‘회춘’한 정영삼(36)에 대해 “전자랜드라는 이름으로 뛰는 마지막 시즌인데, 프랜차이즈 선수로서 팀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인 큰 것 같다. 그동안 후배들에게 기회를 주느라 그랬던거지 원래 잘하는 선수였다”고 했다.   

 

같은 날 한국 시리즈 1차전과 한국-카타르 축구 친선경기가 열렸다. 축구 경기가 야구보다 3시간가량 더 늦게 시작됐으나 시청률은 1%p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오후 9시 45분부터 11시 52분까지 SBS가 중계한 축구대표팀 친선대회 한국과 카타르 간 경기 시청률은 전국 평균 7.8%, 수도권에서는 8.5%로 집계됐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전날 오스트리아 마리아 엔처스도로프의 BSFZ 아레나에서 열린 평가전에서 황희찬과 황의조의 득점으로 카타르에 2-1 승리를 거뒀다.

 

한국 축구가 카타르에 승리한 것은 2016년 러시아월드컵 최종 예선 이후 4년 만이다.  

 

이날 승리로 한국 축구는 A매치 통산 500승을 달성했다.동갑내기 공격수 손흥민(28·토트넘)-황의조(28·보르도)가 유럽 원정 평가전에서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손-황 콤비는 17일 오스트리아의 BSFZ 아레나에서 열린 카타르와 평가전에서 결승골을 합작했다. 1-1로 맞선 전반 36분 손흥민이 왼쪽에서 내준 땅볼 크로스를 황의조가 밀어넣었다. 한국은 2-1로 이겼다.

 

손-황 콤비는 이번 유럽 원정 평가전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은 2어시스트, 황의조는 2골이다. 이들은 앞서 15일 치른 멕시코전에서도 비슷한 골장면을 연출했다. 손흥민이 왼쪽에서 올린 크로스를 골문으로 쇄도하면 황의조가 오른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손흥민은 소속팀 토트넘에서 공격 파트너 해리 케인처럼 움직였다. 손-케인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공격 콤비로 떠올랐다. 통산 29골을 합작하며 리그 역대 최고의 공격 파트너 자리까지 노리고 있다. 상상 최고의 공격 콤비 프랭크 램파드-디디에 드로그바(전 첼시, 36골)다. 

 

이전까진 주로 케인이 골을 넣었는데, 올 시즌부턴 케인이 특급 도우미로 변신했다. 케인(7골 8어시스트), 손흥민(8골 2어시스트)은 주로 득점에 주력하고 있다. 손흥민은 지난달 토트넘이 치른 리그 세 경기에서 4골·2도움으로 팀의 고공행진을 이끌었다. 득점 공동선두로 ‘리그 10월의 선수’에도 선정됐다.

 

손흥민은 케인 역할을 자처했다. 올 시즌 소속팀에서 무득점으로 부진한 황의조가 골맛을 볼 수 있도록 '택배 크로스'를 배급했다. 황의조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6골을 넣었지만, 2020~21시즌 들어 9경기(6선발)에 골이 없다. 

 

대표팀에서 골맛을 본 황의조는 소속팀으로 복귀해 시즌 첫 골 사냥에 나선다. 21일 스타드 렌과 프랑스 리그앙 11라운드 경기가 있다. 손흥민 역시 영국으로 복귀한다. 토트텀은 21일 리그에서 맨체스터 시티와 맞붙는다. 2위 토트넘(승점 17)은 이 경기 결과에 따라 선두로 올라설 수 있다. 27일에는 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로도고레츠(불가리아)전이 있다.


프로야구 KT 위즈 외국인 타자 멜 로하스 주니어(30)가 일본 프로야구에 진출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