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맨

근데 생각해보면 리그앙에서뛰는선수들 배당흐름 분석법 어리둥절하겠다 갑자기 메시가 psg에 온다고??! 유니폼딱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네이마르 배당흐름 분석법 갑자기 핸드폰 불났겠네. 야, 바르샤 꼬라지가 얼마나 개판이길래 바르샤가 메시를 다 놓치냐. 그리고 메시 파리온다는거 진짜냐? 너 메시랑 연락하잖아. 파리에 집 구했대?? 뭐래?

이날 패배로 토트넘은 16승6패(승점 38)로 배당흐름 분석법 3위에 머물렀다. 맨유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 부임 이후 리그 5연승을 이어 나가며 6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토트넘은 4-4-2 전형을 꺼냈고 손흥민은 해리 케인과 함께 최전방 공격수로 나섰다.

 

후반전 토트넘은 4-2-3-1 포메이션으로 변화하면서 손흥민은 왼쪽 측면 공격수로 이동했다. 만회골을 넣기 위해 토트넘이 공격적으로 나섰지만 득점에는 실패했다.

 

한편 손흥민은 이 경기를 끝으로 한국 대표팀에 합류한다. 손흥민은 홈경기를 치른 뒤 곧바로 아시안컵이 펼쳐지는 아랍에미리트(UAE)로 향하는 비행기에 몸을 실었다. 

 

 


시공을 초월한 이런 철학은 해외에서도 통했다. 지난해 칸국제영화제 감독주간 초청에 이어 올해 초 미국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선 아시아 작품 최초로 장편 애니메이션상 후보에 올랐다. 

“젊었을 땐 먼 외국이나 옛날 화가의 그림에 영향을 받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가까운 사람들, 아무것도 아닌 일상 속에 소중한 것이 숨겨져 있다는 걸 알게 됐다.”

 

“근대화 과정에서 어머니다움, 아버지다움을 중시했던 시기가 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다. 이젠 가족의 형태와 의미를 개개인이 각자 찾아야 하지 사회가 규정짓는 것은 아니란 생각에 부부의 젠더 모드를 역전시켰다. 극 중 대사는 대부분 우리 부부가 나눈 말이다. 처음 아이를 돌보게 됐을 때 아내를 계속 쳐다보며 어떡할지 물으니 ‘나 말고 아이를 보라’더라. 그때만 해도 아내의 육아를 돕는단 의무감이 더 커서 무슨 뜻인지 잘 몰랐다.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길어지고서야 제대로 의미 있는 아버지가 되고 싶다고 스스로 느끼게 됐다. 영화에도 그런 아버지의 성장이 드러난다.”

 

“아이의 시선으로 가족의 비밀에 한 단계씩 다가서는 과정을 상징했다. 아이가 봤을 때 재밌을 것 같다고 느낄 만한 구조이길 바랐다.”

 

스피드스케이팅 김보름(26) 선수가 선배 노선영(30) 선수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일부 다른 선수들도 노선영에게 피해를 입었다고 진술했다고 MBN이 13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보름, 노선영 선수와 대표팀에 함께 있었다고 밝힌 선수 몇 명이 자필 사실확인서를 김보름에게 전달했다.

 

사실확인서에는 김보름이 주장했던 것처럼 노선영이 코치가 정해준 구간기록에 못 들어오도록 압박하고 폭언을 했다는 등의 구체적인 언행이 묘사돼 있다. 

 

다만 이들은 주변이 의식돼 더 적극적으로 나서기는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버려지고 학대당한 개들의 행복은 인간 세상 탈출 아닐까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