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맨

말년에 돈 오지게 땡기네 배트맨 모바일 게임 부럽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금즘 집에서 배트맨 모바일 게임 완전히 파티하고계시겠다

케인과 맨시티는 올 여름 배트맨 모바일 게임 이적시장에서 링크가 강하게 났었다.


이새낀 저번 시즌 리그컵 우승 실패하고나서부터 언플 ㅈㄴ 해대고 인터뷰때마다 분위기 씹창내더만 이번에 훈련불참으로 닭집팬들 전부 꼭지 돌게 만듬 나가고 싶으면 입 꾹 쳐닫고 있다가 그냥 이적요청서 내고 앞에서 솔직하게 얘기하던가 뒤에서 간만 계속 쳐보고 하니까 전부 등돌리지


그리고 이 영국인은 그의 미래에 대한 거취가 토트넘에서 멀어질것이라는 것을 드러나게끔 행동하였다.


케인은 나가고싶었으면 시즌 끝나고 이적요청한담에 유로를 뛰던가 시즌 중간부터 팀힘들때 언플로 분위기조지고 막상 이적시장 와서는 얌전하더니 이적시장 한달도 안남으니까 갑자기 나가고싶다고 태업쳐박는데 욕을 안먹을수가없지


하지만, 이 스트라이커는 소셜 미디어에 올라온 보도들을 모두 되받아쳤다. 


토트넘이 안보내준다고 배째는것도 아니고 150들고오면 생각 해본다는데 100지르고 훈련부터 불참하는 건 뭔지 ㅋㅋ50이 뉘집 개 이름도 아니고 ㅋㅋ 벤화이트랑 로메로 같은 선수 한명 살 금액 차이가 나는데 ㅋㅋㅋㅋ


지난해 7월엔 메이저대회인 디 오픈에 최호성을 초청해 달라는 청원도 나왔다. 당시 청원자는 “한국오픈이 전세계 수백만 팬의 주목을 받은 이유는 최호성 때문이다. 타이거 우즈의 복귀가 시청자를 늘리고 골프를 치는 사람을 늘린 반면 디 오픈에는 최호성같은 선수가 필요하다. 우리에게는 영웅이 필요하다.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붓과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듯, 최호성은 클럽과 공으로 그림을 그렸다”라고 썼다. 

 

최호성은 지난해 한국오픈에서 우승 경쟁을 하면서 특이한 폼이 전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았다. 

 

 

마오이쥔 임시감독이 팀을 이끌 것.


뭘 잘못이해해. 오히려 전혀 잘못알고 있는데.

주가는 상장을 해야 오르지.

유베야 상장되어있으니 호날두 영입으로 주가가 올랐지만

psg는 상장된 축구클럽이 아님.

goat선수라 상품적 가치야 대단하겠지만 몇배 버는건 불가능함.

오히려 몇몇 팬들이 호들갑떨며 과장하는게 선수의 상품성이 구단 재정에 미치는 영향임

무슨 유니폼 팔면 선수에게 투자하는 비용 금빵 뽑을 수 있느니 하는 이런 소리.

 

맨유는 14일 오전 1시 39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에서 토트넘을 상대로 래쉬포드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이날 토트넘은 전반 44분 마커스 래쉬포드에세 선제골을 내줬고 만회골을 넣지 못한 채 0-1로 패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