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맨

메디슨은 남아서 증명해라 ㅋㅋ외데고르가 드래곤3 사용후기 이적하면 메디슨 자존심 폭발하길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40쯤으로 드래곤3 사용후기 오프닝비드하고 최종합의 45+5정도로 마무리지었음함

외대갈이나 아스날이나 드래곤3 사용후기 서로 적절하지... 외대갈 딱 지금 아스날 급이긴함 .. 아스날팬으로써 외대갈이랑 같이 성장하면서 오래갔으면 좋겠다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은 19명은 멕시코전에 출전한다. 양성 반응자인 김문환, 나상호는 출전명단에서는 제외되며 체취 샘플에 대해 재확인 과정을 거친다.

 

임성재는 '노마드 골퍼'로도 잘 알려졌다. 대회가 열릴 때마다 이동하면서 현지에서 숙식하면서 지내왔다. 그러나 임성재는 현지에 정착할 곳을 잡고 투어 생활을 하기로 했다. 그는 "11월 말에 애틀란타 쪽에 집을 사서 이사를 갈 것 같다"면서 "투어 생활도 PGA 투어에서 계속 해야 되고, 미국에서 생활도 오래 계속해야 하니까 이제는 집이 있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올해 안에 집을 구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애틀랜타를 정착지로 정한 것에 대해 그는 "2년 전에 콘 페리 투어를 뛸 때부터 중간 중간에 한번씩 애틀란타에 가서 연습도 하고 그 지역에 잠시 있어 봤는데, 그곳 분위기가 좋았었다. 한국 타운도 있고, 이동 하는 것도 공항에서 한국 가는 편도 있고 미국 내에서도 다니는 것이 편했다. 그리고 골프 연습하는 환경도 좋아서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선택했다"고 말했다.

 

마스터스 준우승을 통해 임성재가 얻은 수확은 많다. 그중에서도 단연 자신감이 눈에 띈다. 그는 "이번 시즌에 우승도 한번 더 했으면 좋겠고, 모든 대회에서 컷 통과를 하고 싶다. 그리고 시즌 마지막에는 투어 챔피언십에 나가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다"고 말했다. 올 시즌 현재 PGA 투어 버디 1위를 달리는 임성재는 이번 주까지 순위를 유지하면 '버디 포 러브' 프로그램으로 30만 달러를 기부할 기회를 얻는다. 임성재는 "내가 그렇게 버디를 많이 한 줄도 몰랐다"면서 "금주 대회까지 버디를 많이 해서 기부금 대상자가 되면 좋겠다.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들도록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고 말했다.

 

KBO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 및 감염 예방을 위해 포스트시즌 개막에 앞서 ‘2020 포스트시즌 코로나19 대응 지침’을 마련하고, 특히 고척스카이돔에서 거행되는 중립경기에 대비해 경기장 방역 대책을 강화하며 안전한 대회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KBO는 한국시리즈를 치르고 있는 양 구단에도 방역 지침 준수에 다시 한번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고, 1.5단계로 격상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맞춰 더욱 철저하게 방역 관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재용(52) 삼성전자 부회장은 '승리 요정'으로 유명하다. 지난 2013년 한국시리즈에서 삼성이 1, 2차전에서 두산에 내리 지면서 분위기가 어두웠다. 그런데 3차전에서 이 부회장이 직관했는데 3-2로 이겼다. 이 부회장은 4회전에는 오지 않았는데 삼성이 1-2로 패해 시리즈 전적이 1승 3패로 벼랑끝이었다. 그러자 이 부회장이 다시 5차전에 나타났고 7-5로 승리했다. 이후 삼성은 6, 7차전을 모두 이기면서 우승했다.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 김재호(35)가 개인 첫 포스트시즌 홈런을 쳤다. 김재호는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한국시리즈(KS) 2차전에서 두산의 리드를 3-1로 벌리는 솔로포를 쏘아 올렸다.  

 

4회 초 선두타자로 나선 김재호는 NC 선발 구창모의 초구 직구(시속 141㎞)를 기습적으로 잡아당겨 왼쪽 담장을 넘겼다. 김재호가 포스트시즌 79경기, 한국시리즈 37경기 만에 터트린 가을 야구 1호포다.  

 

지난 2017년 KIA 타이거즈가 우승할 때는 정의선(50) 현대자동차그룹 회장이 서울 잠실구장을 찾았다. 김승연(68) 한화그룹 회장은 2015년 정규시즌 경기 이후 3년 만에 대전구장을 찾았다. 하위권을 맴돌던 한화 이글스가 3위로 11년 만에 가을야구를 하게 되자 한달음에 달려와 야구단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외국인 타자 에런 알테어(28)가 "마스크 착용 거부로 물의를 일으킨 데 대해 사과한다. 앞으로 KBO리그 방역 지침을 준수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NC 구단 관계자는 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 한국시리즈(KS) 2차전에 앞서 "알테어와 대화를 통해 선수가 힘들어하는 점이 어떤 부분인지 얘기를 들었다. 구단도 알테어에게 대한민국 및 KBO 방역 수칙을 다시 한번 설명하고 잘 지켜 달라고 당부했다"고 말했다.  

 

알테어는 전날(17일) KS 1차전에서 승리에 쐐기를 박는 3점 홈런을 쳐 데일리 MVP로 선정됐다. 데일리 MVP는 경기 후 열리는 시상식과 공식 인터뷰에 참석하는 게 관례다. 이때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게 정부 방역 지침이다. 그러나 알테어는 "마스크를 쓰고 말을 하면 호흡 곤란 증상을 느낀다"는 이유로 경기 후 마스크 착용을 끝까지 거부했다. 결국 시상식과 인터뷰는 모두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못했다.  

 

KBO와 NC 관계자가 알테어의 불참 이유를 설명하자 즉각 비난이 쏟아졌다. 정부가 코로나19로 인한 수도권 사회적 거리 두기를 1.5단계로 강화한 상황이다. 이런 시기에 기본적인 방역 지침 준수를 거부한 알테어의 행동은 논란이 될 만했다. 알테어가 이전에도 여러 차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공개적인 장소에 나왔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비판의 목소리는 더 커졌다.  

 

NC 구단 관계자는 "알테어가 상황이 심각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다. 자신의 어려움으로 인해 이런 상황이 벌어진 것에 미안한 마음을 전했다"고 했다. 또 "알테어는 앞으로 어떤 상황에서든 대한민국 정부와 KBO의 방역 수칙을 존중하고 철저히 따르겠다고 약속했다. 구단도 알테어가 마스크 규정을 잘 지킬 수 있도록 잘 관리하겠다"고 강조했다.  

 

한국축구대표팀 공격수 손흥민(28)이 토트넘 전세기를 타고 소속팀으로 돌아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