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맨

본인 스스로의 눈도 높은편임 무조건 드래곤3 후기 챔스가고싶어해서 그런것도 있는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보아텡 드래곤3 후기 헤르타 간 줄 알았는데 내 에펨에서 내가 보낸 거 였구나

세비야 같은 팀들만 붙으면 보아텡도 주급 드래곤3 후기 어느정도 타협하겠지만

빅클럽들 붙는 순간 주급 최대한 받던대로 받으려고 하지

뤼디거 보아텡 첼시 라인해주라고 빨리 쳐 역오퍼넣어 찾아가버릴랑께


지금 바란도 꿀매물인데 센터백 급한 강팀이 드물어서

맨유가 단독입찰인 수준이잖슴 후반 21분 권경원이 자기진영에서 걷어낸 볼이 끊겼다. 멕시코 라울 히메네스에게 동점공를 내줬다.  

 

후반 23분에는 우리엘 안투나에 추가실점했다. 똑같이 후방 빌드업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다. 후반 24분에는 멕시코 프리킥을 한국이 어설픈 헤딩으로 걷어냈다. 곧바로 멕시코의 헤딩을 카를로스 살세도가 발리슛으로 마무리했다.  한국은 김민재(베이징 궈안), 김영권(감바 오사카) 등 주전 수비수들이 소속팀 반대 등으로 합류하지 못한 공백이 뼈아팠다. 

 

잇딴 악재 속에서도 한국은 후반 41분 만회골을 터트렸다. 이강인(발렌시아)의 오른쪽 코너킥이 흐른 볼이 권경원 몸에 맞고 들어갔다.  

 

한국은 결국 2-3으로 패했다. 2018년 러시아월드컵 조별리그에서 멕시코에 당했던 1-2 패배를 설욕하지 못했다. 한국은 17일 오스트리아 빈에서 카타르와 평가전을 앞두고 있다. 

 

'마스크 거부' 알테어, "향후 방역 지침 준수하겠다" 사과  "마스터스 준우승으로 많은 큰 자신감이 생겼다. 원하는 성적이 잘 안 나와서 조금 참고 기다렸다. 그 기다림이 좋은 성적으로 나왔다. 남은 시즌에도 이런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 같다."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아시아 최고 성적인 준우승을 거둔 임성재(22)가 미국 프로골프(PGA) 투어 RSM 클래식을 앞두고 자신감을 한껏 드러냈다. 그는 18일(한국시각) 미국 조지아주 시아일랜드의 시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열린 대회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서 마스터스 준우승에 대한 소감과 RSM 클래식 각오 등을 자세하게 밝혔다. 메이저 대회를 치르고 쉴 법도 하지만 임성재는 연이어 대회에 출전하기로 했고, PGA 투어는 이번 대회 파워 랭킹으로 임성재를 2위에 올려놓아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임성재는 "마스터스에 처음 출전해 대회 기간동안에도 긴장도 많이 되고 많이 설레는 상태에서 경기했다. 그래도 원하던 쇼트게임도 잘 되고, 티샷도 완벽했고, 몇주동안 잘 안돼서 스트레스가 많았던 퍼트가 잘 돼 경기를 잘 할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많은 팬들의 장외 응원에 대해 그는 "정말 기분이 좋았다. 미국에 있는 팬들, 한국에 있는 팬들이 응원을 많이 해주고, SNS 에서도 응원의 댓글을 많이 달아 주셔서 정말 뿌듯했고, 앞으로도 내가 메이저 대회던 다른 대회에서 또 잘 해서 그런 응원을 많이 받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임성재는 마스터스 최종 라운드에서 챔피언조로 경기를 치르는 것을 두고 "솔직히 나가기 전에 긴장이 많이 됐었다"고 털어놨다. 그는 자신을 집중하려고 했고, 만족스러운 경기를 펼쳤다고 자평했다. 그는 " 마지막 날 나가기 전에는 ‘오늘 최대한 실수를 많이 안 했으면 좋겠고, 상대방 선수들을 절대 신경 쓰지 말고 정말 내 플레이에만 집중하자’고 했고, 그러려고 노력했다. 그 덕분에 이런 점에 중점을 두니 마지막까지 실수도 잘 넘어가고 마지막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세계 1위 더스틴 존슨(미국)과 동반 경기에 대해 임성재는 "옆에서 보니까 정말 골프가 쉬워 보였다. 현재 세계 랭킹 1위인 이유가 확실히 있는 것 같았다"고 치켜세웠다. 임성재는 "쉽게 위기 상황을 넘어가고 기회가 생기면 다 기회를 살리고 퍼트도 워낙 잘하니까 '존슨 같은 선수는 너무 강한 상대이고 정말 세계 1위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선수구나' 하고 느꼈다"고 말했다. 

 

김문환(부산)과 나상호(성남)까지, 한국축구대표팀에 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선수만 총 6명이 양성반응이 나왔다. 하지만 관련 규정 및 프로토콜에 따라 한국-멕시코 평가전은 예정대로 진행된다.

 

대한축구협회는 15일(한국시각) “국제축구연맹(FIFA) 및 유럽축구연맹(UEFA )규정에 따라 한국-멕시코와 A매치 경기를 예정대로 치르기로 결정했다. 14일 멕시코 축구협회, 오스트리아 축구협회 관계자와 회의 결과 그대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멕시코 축구협회와 오스트리아 축구협회는 FIFA/UEFA 규정 및 지난 10월과 11월 A매치 사례에 의거해 경기 진행을 희망했다. 대한축구협회도 제반 여건을 고려해 두 협회의 요구를 수용했다. 한국축구대표팀은 예정대로 15일 오전 5시 오스트리아 비너 노이슈타트 슈타디온에서 멕시코와 친선경기를 치른다.

 

FIFA와 UEFA 규정에 따르면 출전 가능 선수(코로나19 유전자증폭검사 음성)가 13명 이상(골키퍼 1명 포함)일 경우 경기 진행이 가능하다. 앞서 14일 25명의 대표팀 선수 중 권창훈(프라이부르크), 이동준(부산), 조현우(울산), 황인범(루빈 카잔)까지 4명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대표팀 음성판정자 전원이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다시 진행했는데, 김문환과 나상호는 양성 반응이 나와 체취 샘플 재확인 중이다. 경기에 출전 가능한 인원은 19명이다.

 

대한축구협회는 “멕시코와 평가전 직전인 13일 오스트리아 그라츠에서 진행된 일본-파나마의 경기를 앞두고도 파나마 선수단에서 코로나19 확진자 두 명이 나왔지만 두 선수를 제외하고 경기가 진행된 바 있다. 지난 10월에도 지금과 비슷한 상황이 연출됐지만 A매치가 취소되지는 않았다. 당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포르투갈)가 A매치를 앞두고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으나 호날두를 제외하고 A매치는 정상적으로 열렸다”고 설명했다. 

 

임성재(22)가 제84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에서 순위를 끌어올려 최종 라운드에서 우승 경쟁 대열에 가세했다. 세계 1위 더스틴 존슨(미국)이 단독 선두에 올라 개인 첫 마스터스 우승 가능성을 키웠다.

 

임성재는 15일(한국시간)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열린 마스터스 3라운드에서 버디 5개, 보기 1개로 4타를 줄여 합계 12언더파로 선두 존슨(16언더파)에 4타 뒤진 공동 2위에 자리했다. 존슨이 보기 없는 라운드를 치러내면서 이글 1개, 버디 5개로 7타를 줄여 단독 선두로 뛰어오른 가운데, 저스틴 토마스(미국), 욘 람(스페인) 등 세계 톱랭커들도 톱10에 자리하면서 언제든 우승 경쟁에 가세할 수 있는 상황이다.

 

한국 23세 이하(U-23) 축구 대표팀이 올림픽 2연패를 노리는 강호 브라질에 역전패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