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찾사

예전에 토트넘 주장도 공짜로 사설파워볼 대려갔는데 뭐..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AT도 우측풀백 사설파워볼 이놈 빼고 사람 없고 영입 링크도 없는데 찌라시가 뜨네

더 선이 밝히기를 아스날이 전 사설파워볼 토트넘 선수 라이트백인 트리피어를 노리고 있다고 한다.


아스날은 이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잠재적 거래에 대해 타진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아스날에게 트리피어를 원하면 34M 파운드 상당의 금액을 달라고 요청한것으로 보인다.


이 선수는 지난 2019년 탤래그래프가 보도하기를 20M 파운드에 꼬마 유니폼을 입게되었다고 한다.


맨유도 트리미어에 관심이 있지만, 더 선에 의하면 맨유는 오직 트리미어를 영입하기위해 20M 파운드를 지출하기를 원한다고 한다.


아스날은 현재 벨레린의 대체자로 트리피어를 원한다고 한다.


이 30살의 잉글리쉬맨은 수준 높은 라이트백이며 아스날의 경기력에 도움이 될것이다.


하지만, 트리피어는 전 토트넘 소속 선수였다.


트리피어도 이것이 얼마나 논란이 될만한 일인지 알고있을 것이다.



기성용은 “난 (언젠가) 북한과 한국이 함께하길 바란다. 우리는 한민족”이라고 말하면서 아픈 가족사도 고백했다. 그는 “나의 조부모는 1950년대 전쟁 이후 북한에서 탈출했다. 많은 친척들이 여전히 북한에 살고 있고 그들을 본적이 없다. 그들이 내가 누군지 모를 것이란 생각을 하면 슬프다”고 말했다. 

 

기성용은 올 시즌 스완지시티를 떠나 뉴캐슬에 입단했다. 초반 10경기에서는 벤치를 지키는 일이 잦았으나, 이후 기회를 잡고 팀의 3연승에 기여했다. 지난 1일 웨스트햄과 경기에 3경기 연속 선발출전했지만, 팀은 패했다.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2 VfL 보훔 미드필더 이청용(30)이 구단과 2020년까지 재계약했다. 

 

보훔은 4일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 6월까지 계약했던 이청용과 1년 연장계약에 합의했다. 이청용은 2020년 6월까지 함께 한다"고 발표했다. 

 

이청용은 지난 9월 잉글랜드 크리스탈 팰리스를 떠나 보훔에 입단했다. 당시 2019년 6월30일까지 계약을 맺고 1년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청용은 올 시즌 9경기에 출전해 어시스트 4개를 기록 중이다. 지난 10월29일 얀 레겐스부르크전에서 도움 해트트릭을 작성했다. 그러자 보훔이 일찌감치 재계약했다. 팀의 핵심 전력으로 자리잡았다는 의미다.

 

지구 두 바퀴 돈 손흥민, 시장가치 1137억원으로 올해 마감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