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365

그리즈만은 시메오네 감독의 지휘 아래 세계 Bet365 최고의 반열에 올랐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바르셀로나에서 Bet365 이미 호흡을 맞춰봤던 그리즈만과 수아레스

그래서 아틀레티코는 다시 숫자를 맞춰야만한다. Bet365 선수들의 방출 이후 그가 바르셀로나에 청구한 주급과 아틀레티코에 청구한 주급 모두 라리가가 허용하지 않을것이기에 그리즈만은 주급을 삭감하는데 동의할 것이다. 그리고 사울의 캄프누로의 이적 또한 충분치 않다. 우리는 헥토르 에레라나 브르살리코와 같은 팀의 다른 선수들을 살펴봐야 할 것이다. 다시 한번 관리 영역과 시메오네 간의 이해에 도달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왜냐하면 시메오네는 그리즈만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리즈만은 멋진 선수이다. 경기에서 시메오네는 그가 월드스타로 만들어낸 프랑스인의 최고를 끌어냈다.


그러나 크리스토바오는 감독 세르히오 콘세이상 감독이 특히 챔피언스리그에서 9경기중 4경기를 선발로 나서 더 수비적은 접근을 했다고 말하면서 그는 최근 리그에서 더 적은 경기를 시작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리스토바오에 따르면 그의 재능을 부인할 수 없다.




"나는 루이스 디아즈의 열렬한 팬이다. 그는 빅리그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한 모든것을 갖추고 있다.




디아즈는 공에 매우 강하고 환상적인 드리블러 이지만 전술적 지식이 부족하다"라고 그는 말했다.


시메오네는 루이스 수아레스와 앙투안의 공격 콤비를 상상한다. 두명의 전 바르사 선수들은 챔피언이 타이틀을 지키는 것을 이끈다. 만약 이것이 실현된다면 주앙 펠릭스는 어떻게 하지? 라는 또다른 질문은 만들어낼것이다. 포르투갈인은 자신감에 가득 차있고 올해가 그를 확인하는 해가 될것이라고 기대한다. 펠릭스는 발목 수술로부터 회복했고 클럽에서 그는 성공할 가능성을 가진 선수로 여겨진다. 그리고 정확히 그리즈만이 그의 시대에서 플레이 하는것을 막은 세컨 스트라이커 포지션에서 좋은 코스의 끝을 장식한 코레아도 있다.


"그래서 그가 포르투의 모든 경기에 선발 출전하지 않은 것 같다. 세르히오 콘세이상 감독은 수비 포지셔닝이 더 좋은 선수를 선호하지만 공격면에서 훌륭한 선수다."




"그가 브라이튼으로 간다면 그는 자신이 얼마나 좋은지 보여줄수 있는 완벽한 클럽이 될것이고, 그가 자유롭게 경기를 할 수 있을 때 그를 막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는 "포르투에서 첫 시즌에 큰 임팩트를 남겼다 팀은 유로파리그에서 뛰고 있었기 대문에 공격적으로 더 자유롭게 뛸수 있었다.




"이번 시즌 챔피언스 리그에서 뛰면서 콘세이상은 더 수비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했기 때문에 같은 성공을 거두기가 더 어려웠다."


그러나 스포츠의 퍼즐은 문제가 되지 않을것이다. 시메오네와 베르타가 맡으면 좋은 선수들을 위한 자리는 항상 있다. 그것은 오히려 숫자의 문제이다. 그리즈만과 사울의 스왑딜이 앞당겨지면 코치와 스포츠 디렉터는 선수 명단을 작성하는것 이외의 많은 일을 할 수 없고 필요없을 수 있다. 그리고 이는 작은 문제가 아니다. 클럽 내부에 이미 매우 조심스럽게 흥분한 사람들이 있다. 이것은 많고 어려운 회계 업무를 해야할 시간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찬성하기 때문에 불가능이 되지 않을것이다.


포르투의 입장




크리스토바오는 디아즈에게 좋은 제안이 들어온다면 아마도 팔것이라고 말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