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365

남기는게 맞지 2선윙쪽 벳365코리아 가입 손,모우라,베르바인,힐 나쁘지않음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르바인은 지금 벳365코리아 가입 괜찮아 적어도 반년에서 1년은 보고싶음

스티븐 베르바인이 잠재적으로 토트넘을 벳365코리아 가입 떠날 수 있으며, 아약스가 올 여름에 그를 원한다고 알려졌다.  23살인 그는 여러 부상 때문에 지난시즌에 고전을 면치 못했고, 토트넘에서 그의 성장이 멈춰버렸다.




베르바인이 지난시즌 모든대회를 통틀어 35경기에서 8골밖에 기록하지 못한 것은 토트넘에게 골치거리가 되고 있다. Fabrizio Romano가 The Here We Go 팟케스트에서 베르바인의 상황을 보도했다.




'베르바인에 대해 말하자면, 현 상황에서 아약스는 수많은 루머에 휘말렸지만, 분명 베르바인을 원하고 있죠. 하지만, 토트넘은 그를 방출해야만 하는지를 확신하지 못하고 있죠. 그래서 베르바인이 다음시즌에도 토트넘에 잔류하더라도 놀라운일이 아닐겁니다. 우리는 그가 남을 수 있다고 봐요. 어떤일이 일어날지 지켜보자구요.' 


걍 얘는 지키는게나음 팔아도 이번시즌은 보고 팔아야지


지난시즌에 베르바인은 리그에서 단 13경기만 선발로 출전했다. 


세뇽이 올려쓰면 팔아도 되긴하는데 알리도 윙세우고 스위칭 계속해도 되고


김광현은 25일(한국시간) 부시스타디움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러츠와 메이저리그 개막 홈경기에서 5-2로 앞선 9회초 마운드에 올랐다. 1이닝 동안 안타 2개를 맞고 2실점(1자책)했지만, 리드를 지키는 데 성공해 첫 세이브를 신고했다.


한국인 투수가 메이저리그 데뷔전에서 세이브를 거둔 것은 1999년 김병현(당시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에 이어 김광현이 두 번째다. 


과정이 힘겨웠지만 마지막 고비를 잘 넘겼다. 김광현의 역사적인 빅리그 첫 상대 타자는 피츠버그 간판 조시 벨이었다. 김광현은 벨을 3루수 쪽 땅볼로 유도했지만, 세인트루이스 3루수 토니 에드먼이 공을 놓치는 실책을 해 벨이 1루에서 살아 남았다. 


김광현은 다음 타자 콜린 모란에게 시속 133㎞ 슬라이더를 던지다가 우익수 키를 넘기는 2루타를 맞아 무사 2·3루 위기를 맞았다. 다음 타자 호세 오수나에게 던진 시속 137㎞ 슬라이더가 다시 적시타로 연결돼 2점을 허용했다. 


얘 가끔가다 골나오는거보면 가능성은 있는데


양예빈의 진짜 경쟁자는 사실 다른 선수가 아니라 자신의 기록이다. 

 

양예빈은 정확히 한 달 전인 6월 25일, 고교 입학 후 처음 치른 대회인 한국 18세 이하 육상경기대회 여자 400m 결선에서 58초18로 우승했다.

 

기록은 한 달 동안 1초53이 단축됐다. 

 

자신의 개인 최고 기록을 따라잡지는 못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