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365

어디서 들어봤는데. 벳365코리아 노리치 센터백이였나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스완지 감독 벳365코리아 후보, MK 돈스의 러셀 마틴

이번 대회 여자 일반부 400m에서 벳365코리아 우승한 한정미(광주광역시청)의 기록은 56초03이다. 오세라(김포시청)는 56초42로 2위에 올랐다.

 

일반부 선수 중에 양예빈보다 기록이 좋은 선수는 한정미와 오세라 두 명뿐이었다. 

 

이로써 2년 연속 선발승 기록 달성에는 실패했다. 류현진은 지난 시즌 LA 다저스에서 뛰면서 생애 처음으로 개막전 선발로 등판해 6이닝 1실점 호투로 선발승을 따냈다. 지난 시즌 끝나고 자유계약선수(FA) 신분이 된 류현진은 4년 8000만 달러를 받는 조건으로 토론토 유니폼을 입으면서 팀의 에이스로 떠올랐다. 

 

그래서 기대가 컸다. 특히 토론토 팬들은 류현진의 정교한 투구를 높이 샀다. 류현진은 제구력이 뛰어난 선수다. 특히 볼넷이 적다. 지난해 9이닝당 볼넷 1.18개로 메이저리그 전체 1위에 올랐다. 올 시즌부터 류현진의 공을 받게 된 토론토 주전 포수 대니 잰슨은 "류현진은 대단한 선수다.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공을 던져도 컨트롤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이날 제구가 잘 되지 않았다. 류현진답지 않게 이날 볼넷 3개와 몸에 맞는 공 1개를 기록했다. 1, 2회는 삼자범퇴로 깔끔하게 막았다. 토론토 타선도 4회 초에 3점을 뽑으며 류현진의 어깨를 가볍게 했다. 그러나 4회 말부터 위기가 시작됐다. 선두 타자 쓰쓰고 요시토모에게 몸에 맞는 볼을 허용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결국 2사 1루에서 마이크 브로소에서 1타점 적시타를 내줬다. 

 

5회 초 토론토 타선이 다시 3점을 추가해 6-1로 크게 앞서나갔다. 잰슨과 보 비세트의 연속 안타로 만든 무사 1, 2루에서 캐빈 비지오가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3점 홈런을 날렸다. 그러나 류현진이 원하는대로 제구가 잘 되지 않았다. 5회 말 2사를 잘 잡았지만,헌터 렌프로에게 볼넷을 허용했고, 쓰쓰고에게 시속 143㎞짜리 직구를 던졌다가 좌중월 투런포를 내줬다. 이어 호세 마르티네스에게 2루타를 내주면서 강판됐다. 

 

송재우 해설위원은 "아무래도 거액을 받고 이적한 첫 경기여서 그런지 긴장한 모습이 보였다. 특유의 빠른 템포 투구도 보이지 않았다. 특히 잘 던지는 구종이 없었다. 커터가 안되면 커브를 쓰는 등 위기관리 능력이 좋았는데, 오늘은 주무기가 보이지 않았다. 그러면서 투구 수도 늘어났고 여러모로 어려운 경기였다"고 평가했다. 


류현진은 경기 후 "전체적으로 힘든 경기였다. 새로운 팀과 환경에서 처음 경기하다 보니 긴장했다. 몸이 붕 떠 있는 기분이었다. 이로 인해 투구 밸런스가 흔들렸다. 커맨드가 예전만큼 날카롭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말해서 오늘 경기에서는 내가 제일 못한 것 같다. 젊은 선수들이 정말 잘했다. 내가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모두가 오늘처럼 해준다면 우리는 순조롭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가 2월 호주여자오픈 이후 중단되면서 미국 무대에서 뛴 선수들이 대거 KLPGA 투어에서 활약했다. 그중에 가장 돋보인 선수는 김효주(25)였다. 시즌 준비기에 근육량을 늘리고, 샷 거리를 늘린 그는 좋아진 경기력으로 롯데 칸타타 여자 오픈 우승, 한국여자오픈 준우승 등의 성적을 냈다. 세계 랭킹도 4년5개월 만에 톱10(10위)에 진입했다. 또 유소연(30)은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해 중국(2009년), 미국(2011년), 캐나다(2014년), 일본(2018년)에 이어 5번째 내셔널 타이틀 대회를 제패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미국, 일본 무대에서 활약한 선수들이 뛰고, 국내 선수들의 경기력도 상향 평준화되면서 지난해 대상 6관왕을 달성한 최혜진(21)이 우승 없는 전반기를 보냈다. 물론 최혜진의 성적이 나빴던 건 아니다. 출전한 7개 대회에서 모두 컷 통과했고, 톱10은 6번 들었다. 대상 포인트도 2위, 평균타수 6위, 상금 9위 등 주요 부문 성적도 좋았다. 단지 우승이 없었을 뿐이었다. 악천후로 대회가 취소된 에쓰오일 챔피언십에서 1위에 오르고도 성적을 인정받지 못한 게 아쉬웠다. 

 

스페인 프로축구 FC바르셀로나 리오넬 메시(33·사진)가 좀처럼 웃지 않고 있다. 시즌 ‘20(골)-20(도움)’ 등 압도적 개인 성적을 기록하고도, 그런 건 소속팀과 갈등 때문이다.

 

메시는 20일(한국시각) 열린 2019~20시즌 프리메라리가 최종 라운드 알라베스 원정경기에서 2골·1도움을 기록했다. 바르셀로나는 5-0으로 크게 이겼다. 정규리그 25골·21도움의 메시는 라리가 최초로 단일 시즌 ‘20-20’을 기록했다. 개인 통산 7번째이자 4시즌 연속 득점왕이고, 도움왕은 3연패 했다.

 

찬사가 쏟아지는 데도 메시는 불만이 가득하다. 소속팀 바르셀로나가 축구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이유에서다. 축구계의 대표적인 원클럽맨(데뷔부터 은퇴까지 한 팀에서 뛴 선수)이지만, 바르셀로나를 떠날 수도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올 시즌 바르셀로나는 줄곧 혼란스러웠다. 시즌 도중 사령탑을 바꿨고, 선수 이적 과정에서 여러 차례 불협화음이 났다. 자랑이던 유스시스템(라 마시아)은 유망주가 줄줄이 빠져나가면서 붕괴 위기다. 구단 내부 사정과 관련해 발언을 아끼던 메시가 올 시즌 두 차례나 성명을 발표했다. 이례적이다. 올 초 감독 교체 과정에서 구단 수뇌부가 선수단의 태업 가능성을 언급하자 “근거 없는 망언”이라고 반발했다. 3월에는 구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이유로 선수단 연봉 70% 삭감을 결정하자 “취지는 이해하지만, (인건비 삭감을 위해) 구단이 선수들을 감시하고 압박했다”고 지적했다.

 

메시는 레알 마드리드가 라리가 우승을 확정한 17일, 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팔로우했다. 바르셀로나 구단 관계자와 팬들은 ‘구단 운영을 정상화하지 않으면 떠날 수 있다’는 메시지로 받아들인다. 메시와 바르셀로나의 계약 기간은 2021년 6월까지다. 변함없이 지구촌 최정상급 공격력을 자랑하는 메시에 대해 인터밀란, 유벤투스(이상 이탈리아), 맨체스터 시티 등 많은 구단이 관심을 보인다.

 

코로나19 '제로'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명예 황금사자상 수상자를 발표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