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365

이 개쓰레기같은 레이시스트 새끼를 왜 BET W 다시 데려오려 하냐 걍 데파울 지르고 수지 대체자나 찾지. 펠릭스 기회도 더 필요한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ㅅㅂ 진짜 BET W 클럽 버리고간 이새끼 다시 영입하고 사울 파는게 맞냐고 진짜 ㅈ같네

진짜 보드진은 생각이란게 없나? ㅋㅋ BET W 사람들한테 배신한 쓰레기를 존심도 없이 재영입했다란 낙인 찍히면 그때부터 호구클럽에 병신소리 들을게 뻔한데 ㅋㅋ.


그는 프리미어리그의 하위팀에서 뛸 수 있는 "완벽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좋은 감독과 함께라면 더 올라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디아즈는 윙어지만 그 이상을 할수 있다. 그는 오른발이지만 왼쪽에서 더 잘뛴다."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성장기에 아카데미에 가지 않았다. 그는 공식적인 조직이 없는 팀에서 뛰었다. 그의 큰재능은 스트릿에서 찾았다 그리고 경기에서 보여줬다."


우승하려고 친정팀 배신했는데 친정팀이 우승하니까 다시 기어들어오는 좆같은 모냥세네


"포르투는 다른 선수를 유지하기 위해 일부 선수를 팔아야 한다. 마레가가 떠났고 헤수스 코로나가 남거나 갈수도 있지만. 좋은 제안이 있다면 포르투는 그를 보낼수 있다."




"그의 가치는 약 25m유로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가 중위권 이하의 프리미어리그의 팀에서 뛸수 있는 완벽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더 큰 팀의 경우 그가 그 팀에 합류하기전에 그의 모든 경기를 개선해야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그에게 이러한 기술을 개발하고 가르칠 수 있는 좋은 코치가 있다면 그는 매우 높은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을것이다."




"포르투 선수들은 대중 앞에서 자신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가 정기적으로 출전한다면 그는 포르투에 한 시즌 더 머물게 되어 기쁠것이다."




"그러나 프리미어리그에 가는 것은 많은 선수들에게 큰 꿈이므로 그렇게 될 수 있다. 제안이 들어오면 떠나는 것이 좋다. "






판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