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365

혹시 보웬에 관해 최근 구체적인 벳365 우회 소식은 없나요?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버풀의 관심은 벳365 우회 진심인 거 같고 샤키리 팔면 홈그로운도 되서 움직일 거 같은데, 웨햄의 스탠스는 절대 불가인건지 아님 협상할 여지는 있어 보이는지요

고진영과 박현경은 지난해 함께 전지 훈련한 선수 벳365 우회 몇몇과 함께 여행 계 모임을 한다. 고진영이 회장, 박현경이 부장이다. 박현경은 “나도 두 번 우승했으니 진급시켜 달라”고 농담을 했다. 

 

고진영은 “성적에 따라 돈을 내 여행 가는 모임이다. 내가 제일 많이 내도록 만들었다. 그런데 요즘 나는 대회에 못 나가고, 현경이가 잘한다. 현경이가 낸 돈으로 여행 가게 생겼다”며 웃었다. 고진영이 “현경아, 우승 두 번인데, 아직 통장에 입금이 안 됐다”고 눈치를 줬다. 박현경은 “바로 입금할게요”라고 대답했다.

 

서희경은 “내가 뛸 당시는 컷 타수가 4~5오버파였다. 요즘은 이븐파가 기본이다. 또 ‘어떻게 저런 데 꽂아놨나’ 싶은 핀 위치에, 전장도 길어졌는데, 스코어는 라운드 당 2타 정도 적어진 것 같다. 내가 만약 지금 뛴다면 경쟁력 없을 것 같다”고 말했다. 

 

고진영이 “언니는 지금 쳐도 1등 할걸”이라고 덕담하자, 서희경이 “에고, 체력이 안 된다. 13번 홀 이후는 그늘집에서 막걸리 도움을 받아야 할 것”이라며 웃었다.

 

자연스레 결혼 얘기가 나왔다. 선수로 뛰던 2013년 결혼한 서희경은 “결혼 후에 운동하든, 전업주부를 하든, 결정을 존중하는 남자가 좋다”고 조언했다. 박현경은 “아버지가 ‘서른 전에는 결혼 안 하는 게 좋다’고 하시더니, 우승 두 번 하고 ‘남자 친구 사귀어도 돼’라고 묻자 ‘알아서 하는 거’라고 하셨다. 연애도 성적이 좋아야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웃었다. 

최근 유튜브 채널에서 유료 광고(PPL)임을 제대로 공지하지 않은 가수 강민경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에 대해 사기죄가 성립하는지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다. 

 

여자 골프 세계 랭킹이 4개월여 만에 발표됐다. 국내 투어에서 2승을 거둔 박현경(20)이 대폭 순위를 끌어올렸고, 김효주(25)도 톱10에 진입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여파 때문에 3월 이후 발표하지 않았던 여자 골프 세계 랭킹이 20일 발표됐다. 이번 랭킹엔 5월부터 시즌을 재개한 한국 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7개 대회와 일본 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1개 대회 결과가 반영됐다. 그래서 KLPGA 투어에서 성과를 냈던 선수들의 순위가 크게 올라갔다.

 

지난 5월 KLPGA 챔피언십과 이달 초 아이에스동서 부산오픈에서 우승한 박현경의 순위 상승이 눈에 띈다. 3개월새 국내 투어에서 2승을 거둔 그는 3월까지 세계 94위였지만 이번 발표에서 30위로 크게 올라섰다. 역시 개인 최고 순위다. 또 지난달 롯데 칸타타 여자오픈에서 우승했던 김효주도 13위에서 10위로 상승해 톱10 진입에 성공했다. 국내 메이저 대회 한국여자오픈을 우승한 유소연(30)도 18위에서 14위로 4계단 상승했다.

 

반면 3월까지 세계 10위였던 이정은6(24)이 13위로 소폭 하락했다. 고진영(25)이 1위, 박성현(27)이 3위로 그대로 지켰고, 박인비(32)도 11위로 3월과 변동이 없었다. 2위엔 넬리 코다(미국), 4위 다니엘 강(미국), 5위 하타오카 나사(일본)가 차지했고, KLPGA 투어를 주무대로 삼고 있는 선수 중에선 임희정(20)이 23위로 가장 높았다.

 

21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서는 강민경과 한혜연의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것'의 줄임말) 콘텐츠에서 협찬받은 물건을 자신의 돈을 주고 직접 산 물건으로 포장해 구매를 유도한 점에 대해 사기죄가 성립할 수 있는지를 둘러싼 논쟁을 다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발롱도르(Ballon d’Or·황금공)가 취소되지 않았다면 수상자는 누가 됐을까.

 

발롱도르를 주관하는 프랑스 축구잡지 프랑스풋볼은 20일 “코로나19 영향으로 2020 발롱도르 수상자를 선정하지 않는다”고 발표했다. 1956년 상 제정 이후 64년 만에 처음 있는 일이다. 코로나19 여파로 전세계 프로축구가 차질을 빚었고 무관중 경기가 열리는 상황에서 공정한 평가가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 발롱도르는 매해 세계최고축구선수에게 주어지는 최고권위의 상이다. 

 

만약 예정대로 시상했다면,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32·폴란드)와 스페인 FC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33·아르헨티나)가 유력한 수상자로 꼽힌다. 

 

레반도프스키는 올 시즌 마치 ‘골 중독자’ 같았다. 각종대회 51경기에 나서 43골을 터트렸다. 분데스리가 31경기에서 34골을 기록했는데, 평균 81분당 한 골을 넣었다. 유럽 챔피언스리그 득점선두(11골)다. 지난해 11월27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전에서는 14분31초만에 4골을 몰아치기도 했다. 또한 분데스리가와 포칼 2관왕도 이끌었다. 영국 매체 스포트바이블은 “레반도프스키가 2020 발롱도르를 도둑 맞았다”고 표현했다. 

 

가수 이승철이 한국 남자 골프를 알리는 홍보대사를 맡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