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리

똑같은 가격이면 토미야스보다는 배당 배팅 둠프리스가 훨 나아보이는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케인의 배당 배팅 입장문에 당혹스러워한 토트넘 선수단?

현지 마트에서 1.5리터 생수가격이 배당 배팅 4.5디르함(1367원)이니, 기름이 물보다 싼 셈이다.

 

프로 골퍼 스튜어트 애플비(48)가 한국의 골프 웨어 업체에 투자한다.


 

골프 이너웨어를 만드는 ‘밸런스윙’의 이용 기술이사는 신설하는 미국 지사에 스튜어트 애플비와 밸런스윙, 유통업체 킥스 고고닌자가 공동투자하며 24일 계약식을 연다고 13일 전했다. 스튜어트 애플비가 밸런스윙에 먼저 투자 의사를 전했다는 설명이다. 액수와 지분 비율 등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았다. 

 

밸런스윙 이용 이사는 “몸통과 팔, 겨드랑이 이두박근을 압박해 슬라이스를 방지하는 제품을 만든다”고 밝혔다. 여성 몸매 보정용 속옷과 흡사한 원리로 어깨를 조이고 타이트한 옷감을 사용해서 팔이 몸에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한다는 원리다.

 

이용 이사는 “애플비는 평소 소매가 긴 상의 이너웨어를 입고 골프를 하는데 밸런스윙의 제품을 입어보고 다른 제품 보다 기능이 뛰어나 투자를 결정했다”면서 “한국 본사에도 투자할 뜻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밸런스윙 제품에 애플비의 이름과 얼굴이 들어가고 직접 홍보에도 나설 예정이다. 

 

애플비는 호주 출신으로 PGA 투어 9승 등 총 17승을 한 선수다. 2010년 한 라운드에서 59타를 치기도 했다. 그러나 이후 허리 부상으로 성적이 좋지 않아 출전권을 잃었고 간간히 1부, 2부 투어에 참가한다. 

2013년 4월11일 스페인 캄프누에서 열린 바르셀로나(스페인)-파리생제르맹(프랑스)의 유럽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을 직관한 적이 있다. 당시 경기 최대 관심사는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의 출전 여부였다. 메시는 허벅지 부상 여파로 벤치에서 대기했다.

 

파리생제르맹(PSG)은 후반 5분 파스토레가 선제골을 넣었지만 찜찜한 표정으로 상대 벤치를 바라봤다. 이대로 경기가 끝나면 1·2차전 합계 3-2로 4강에 진출할 수 있지만, 메시가 마음에 걸린 듯한 모습이었다. 

낚시꾼 스윙 최호성, PGA 투어 초청받아 페블비치 간다


 

PSG의 우려대로 메시는 야구에서 구원투수가 등판하듯 후반 9분 교체 투입됐다. PSG는 1980년대 한국프로야구에서 선동열을 상대한팀과 비슷한 압박을 받는 것 같았다. 선동열은 전성기 때 불펜에서 몸만 풀어도 상대를 긴장시켰고, 상대는 선동열 등판 전에 점수를 내야 한다는 생각에 급하게 방망이를 휘둘렀다.

 

낚시꾼 스윙’ 최호성(46)이 페블비치에 간다.

 

최호성을 돕고 있는 이동운 계명대 체육학과 교수는 “2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인근 페블비치에서 벌어지는 PGA 투어 AT&T 페블비치 프로암에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이 교수는 “대회 토너먼트 디렉터이자 몬터레이 페닌슐라 재단 CEO인 스티브 존슨이 직접 초청의사를 전했다”고 밝혔다. 

 

AT&T 페블비치 프로암은 몬터레이 반도에 있는 페블비치 링크스, 스파이글래스힐 골프 코스, 먼터레이 페닌슐라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다. 3라운드까지 이 코스에서 한 라운드씩 치르고 컷통과한 선수들이 최종라운드 페블비치 링크스에서 경기한다. 

 

대회는 156명의 선수들이 156명의 셀러브러티 아마추어들과 함께 경기한다. 가수, 영화배우, 다른 종목 운동선수들이 참가해 웃고 즐기며 라운드를 펼친다. ‘위대한 쇼맨’으로 불리는 최호성이 참가하기에 알맞은 대회다. 1937년 시작돼 전통이 깊은 대회이며 명코스인 페블비치에서 열려 관심도 높다. 페블비치 링크스에서는 올해 US오픈이 열린다. 

김미화 "'조재범법' 만들자…썩고 냄새나는 체육계 청소해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