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리

얘네는 댓글창 사라지니까 ㄹㅇ 제목 타다라필 20mg 후기 이상하게짓네 ㅋ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해축갤도 똑같던데 타다라필 20mg 후기 뭐 기레기 욕하면서 똑같이 제목지음 ㅋㅋㅋ

PSG는 트로피 데 샴피온에서 타다라필 20mg 후기 패배하면서 릴에게 또 한번 좌절당했다.




PSG와 포그바 에이전트 사이에 얘기가 오갔다는 보도가 나오는 등 이 프랑스 선수에 대한 영입 소식이 시끄럽다.




포그바는 맨유에서 12개월의 남은 계약기간을 가지고 있으며, 재계약 논의는 지금까지 성공적이지 못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맨유는 포그바가 재계약 의사를 밝히지 않는다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 기꺼이 그를 보내줄 것이다. 그의 가치는 50m파운드로 평가받고 있다.




어제 포그바에 관한 영입 질문을 받았을때, 포체티노는 이에대해 답변을 회피했다.


첼시는 ㅅㅂ 요코하마 타이어, 3 같은거 달고 ㅈㄴ 비싸네 제발 스폰서 잘 물어오든 나이키 갈아엎어버리든 간에 평균 디자인만큼이라도 좀 만들어봐라

딱 트레이닝 킷처럼 만들면 얼마나 좋아 스폰도 트리바고고


포체티노 감독은 "원정에 참여하지 않은 많은 선수 명단을 당신을 볼 수 있어요. 선수들이 많아요. 팀의 절반이 원정에 오지 않았습니다. 몇몇은 휴가구요. 우리팀 선수들의 퍼포먼스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 선수들에 행복하고 우리팀 안에 있는 선수들에 대해서만 말하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토트넘의 이번 시즌 유니폼의 가격은 70파운드로

PL 내에서 유일하게 70파운드를 넘김


2위는 첼시, 69.95파운드(......)


PL에서 가장 저렴한 유니폼은 번리의 45파운드고

이는 한화로 환산하면 4만원 정도의 차이임


이번 시즌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유니폼의 가격은

81.46파운드(13만 5천원)를 기록한 바르셀로나와 칼리아리(!!!)


80파운드를 넘긴 구단은 둘 뿐이다.


이 밑으로는 레알마드리드와 마르세유 등의 클럽들이 77.35파운드로 뒤를 이었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