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리

지 상황이 베르바토프, 모드리치,배당 가입코드 베일인줄 알고 태업한 개병신 ㅋㅋㅋ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딴식으로 배당 가입코드 나가게되면 미래에도 누가 태업할듯 ㅋㅋ

그가 메세지를 올리기를, 그는 토트넘에 토요일날 돌아올 "계획" 이었다고 한다.


배당 가입코드


하지만 팬들을 설득하기엔 부족한 설명으로 보인다. 또한 케인의 동료들까지도 설득하기엔 부족한 설명으로 보인다.




탤래그래프에 따르면, 몇몇의 토트넘 선수와 스태프들이 케인의 입장문을 보고 당혹스러워했다는 후문이다.








TBR의 시점:




해리케인의 당혹스러운 입장문을 뒤로 하더라도 그가 토트넘에 남을수 있다는 가능성은 확실히 있다.




하지만 지금 이 상황을 고려해봤을때, 케인이 토트넘에 남기란 굉장히 힘들어보인다. 분명히 의심해볼만한것은 케인과 토트넘 사이의 신뢰관계가 회복되지 못할정도로 깨져버린건 아닌가 생각해볼수있다.




또한, 토트넘은 절대 꼬리를 내리지 않을것으로 보이며, 오히려 자신들이 부르는 값 밑으로는 절대 케인이 떠나지 못하게 해야겠다는 결심이 더 굳세졌을수도 있다.




그러므로, 케인이 이적시장 뒤에도 토트넘에 남을것이라는 옵션은 배제해서는 안된다.



최호성 측은 다른 PGA 투어 대회에서도 초청 받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에 앞서 미국 애리조나 주의 레슨 프로인 데릭 데멘스키는 최호성을 PGA 투어 피닉스 오픈에 초청해달라고 온라인 청원 전문사이트(Change.org)에 요청했다.


 

데멘스키는 “세대에 한 번 나올만한 골퍼 최호성은 2018년도에 새롭게 나타나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마 보기에 가장 재미있는 골퍼인 최호성은 2019 웨이스트매니지먼트 피닉스 오픈에 참가할 자격이 된다고 생각한다. 잔디 위에서 벌어지는 가장 위대한 쇼로 불리는 피닉스 오픈은 골프에서 가장 위대한 쇼맨이 필요하다. 우리는 대회 조직위가 스폰서 초청권 중 하나를 최호성에게 줘서 우리가 그를 가까이서 볼 수 있게 하도록 정중하게 요청한다”라고 했다. 

 

1000명을 목표로 청원을 했는데 이를 지지한 사람이 5000명이 넘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