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리

첼시 병신들 충성심 타다라필 20mg 가격 테스트중인듯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베니치아 타다라필 20mg 가격 유니폼 사고말지 ㅋㅋ

프로야구 38년 사상 이토록 타다라필 20mg 가격 극적인 정규리그 우승은 없었다. 두산 베어스가 SK를 꺾고 최다 경기인 9경기 차를 뒤집는, 기적같은 우승을 이뤘다.

 

두산은 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NC와 올해 정규리그 최종전에서 6-5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두산은 SK와 함께 88승 1무 55패를 기록해 동률을 이뤘다. 그러나 상대전적에서 9승 7패로 앞서 2년 연속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했다. 지난 1989년 단일시즌제가 도입된 이후 통산 4번째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한 두산은 최근 5년 연속 한국시리즈에 진출하게 됐다.

 

우승이 걸린 마지막 경기도 한 편의 드라마였다. 4회까지 0-2로 끌려가다 5회 말 박건우의 적시타, 7회 말 상대 실책으로 2-2 동점을 만들었다. 8회 초에 NC 권희동과 양의지의 적시타가 연달아 터지면서 2-5로 역전당했다. 두산은 포기하지 않았다. 8회 말 허경민과 김인태가 연속 적시타를 날려 순식간에 다시 균형을 맞췄다. 그리고 대망의 9회 말 1사에서 국해성이 2루타로 포문을 열었고, 박세혁이 끝내기 안타를 날렸다.

 

만년 백업 포수였던 박세혁은 올해 양의지가 FA(자유계약)로 NC로 옮기고 주전 포수가 됐다. 두산 전력의 팔할이라던 양의지가 빠진 자리를 메우기 위해 고군분투했던 박세혁은 가장 중요한 경기에서 결승타를 치며 미러클 두산을 만들었다. 김태형 두산 감독은 “올 시즌 내 마음 속 최우수선수(MVP)는 단연코 박세혁”이라고 극찬했다.

 

올 시즌 중반 3위였던 두산은 선두였던 SK와 9경기 차까지 벌어졌다. 그러나 8~9월에 상승세를 타고 9경기 차를 뒤집었다. 이전의 최다 경기 차 역전 우승은 2011년 삼성이 SK를 상대로 기록한 7경기 차였다. 당시 삼성은 4위였지만 7경기 차를 뒤집고 SK를 끌어내리고 우승했다. 이때는 시즌 중반인 6~7월에 순위가 뒤집혔다. 올해는 정규리그 마지막 날까지 선두 싸움이 벌어져 더욱 극적이었다.

 

올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 조별리그에서 손흥민(27ㆍ토트넘)이 득점포를 터뜨렸다. 하지만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잉글랜드)는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바이에른 뮌헨에 완패를 당했다.

 

토트넘은 2일 영국 런던의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뮌헨을 상대로 치른 챔피언스리그 B조 홈 2차전에서 무려 7골을 내주며 2-7로 졌다. 앞선 올림피아코스와 원정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토트넘은 초반 두 경기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한 채 1무1패에 그쳐 B조 최하위로 밀려났다.  

 

적지에서 토트넘을 완파한 뮌헨이 2연승으로 선두에 올랐고, 올림피아코스(그리스)를 3-1로 제압한 츠르베나 즈베즈다(세르비아)가 승점 3점을 신고하며 2위로 올라섰다.

 

야구 대표팀 투수진이 젊어졌다. 11월 개막하는 국제대회 프리미어 12에 출전할 야구대표팀 최종엔트리가 발표됐다.

 

KBO는 2일 프리미어 12에 나설 28명의 최종 명단을 발표했다. 투수 13명, 포수 2명, 내야수 7명, 외야수 6명으로 구성됐다. 눈길을 끄는 부분은 역시 투수진이다. 좌완 에이스 양현종(31·KIA)·김광현(31·SK)이 대표팀 선발진을 이끈다. 차우찬(32·LG)·구창모(22·NC)·함덕주(24·두산)까지 왼손투수는 총 5명이 선발됐다. 우완투수는 이영하(22·두산)를 제외하면 대부분 구원투수다. 하재훈(29·SK)·고우석(21·LG)·원종현(32·NC)·조상우(25·키움)·문경찬(27·KIA) 등 정우람(한화)을 제외한 세이브 1~6위가 모두 포함됐다. 한현희(26·키움)를 포함한 오른손 투수들은 모두 시속 150㎞를 넘는 빠른 공을 던지는 투수들이다. 이영하와 박종훈(28·SK) 중 한 명이 조별리그 선발로 낙점될 전망이다. 투수진의 평균 나이는 26.9세.

 

야수진도 대체로 젊어졌다. 박병호(33·키움)가 최선참이고, 최정(32·SK)·김현수(32·LG)·민병헌(32·롯데)·황재균(32·KT)·김재환(31·두산)이 뒤를 잇는다. 이대호(37)·김태균(37)·김재호(34) 등 30대 중반 선수들은 제외되면서 세대교체가 진행된다. 포수는 양의지(32·두산)이 주전, 박세혁(29·NC)이 뒤를 받친다. 김상수(29·삼성)·박민우(26·NC)·허경민(29·두산)·김하성(24·키움·이상 내야수), 박건우(29·두산)·이정후(21·키움)·강백호(20·KT·이상 외야수)가 발탁됐다.

 

대륙간컵과 연령별 대표팀을 제외하고 처음 태극마크를 단 선수는 6명이다. 하재훈, 이영하, 문경찬, 고우석, 박세혁, 강백호가 생애 첫 성인대표팀 합류의 기쁨을 누렸다. 

 

 

토트넘의 출발은 좋았다. 손흥민이 전반 12분 선제골을 터뜨리며 경기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동료 미드필더 무사 시소코가 찔러준 볼을 받아 상대 페널티박스 오른쪽을 파고든 뒤 정확한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했다. 올 시즌 손흥민의 챔피언스리그 1호골.

 

하지만 토트넘은 홈 경기 선제골의 기운을 이어가지 못하고 연속 실점하며 경기 주도권을 내줬다. 3분 만에 요주아 키미히에게 동점골을 내준데 이어 전반 45분에는 뮌헨의 주포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에게 역전골을 허용했다.

 

후반에는 뮌헨 미드필더 세르쥬 나브리의 독무대였다. 후반 8분과 10분에 연속 슈팅으로 토트넘의 골망을 흔들며 스코어를 세 골 차까지 벌렸다. 후반 14분에 토트넘 주포 해리 케인이 페널티킥을 성공시켜 한 골을 만회했지만, 이후에도 좀처럼 경기 주도권을 되찾지 못했다.

 

남자 핸드볼 대표팀 선수 일부가 진천국가대표선수촌 내에서 술을 마셨다가 적발돼 자격정지 징계를 받았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