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리

토트넘 핫스퍼 티켓값도 무지 비싸다고 타다라필 20mg 복용법 하던데 유니폼값도 장난 아니구만..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진짜 첼시는 뭔 타다라필 20mg 복용법 배짱으로 저렇게 비싸게 받아 쳐먹는거냐?? 스폰서도 병신이고 작년처럼 킷이라도 잘 뽑은것도 아닌데 ㄹㅇ 팬들이 보이콧 같은거 안하나?

갤러리를 향한 손가락 욕설로 물의를 타다라필 20mg 복용법 빚은 프로골퍼 김비오(29)가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로부터 자격 정지 3년, 벌금 1000만원의 징계를 받았다.

 

KPGA는 1일 경기 성남시 KPGA 회관에서 긴급 상벌위원회 회의를 열어 김비오에 대한 징계를 결정했다. 징계는 이사회를 거쳐 이날 곧바로 발효됐다. 김비오는 3일 개막하는 최경주 인비테이셔널부터 출전할 수 없다.  

 

김비오는 지난달 29일 갤러리의 스마트폰 카메라 셔터 소음으로 샷 실수를 한 뒤 곧장 손가락 욕설을 해 물의를 빚었다. 김규훈 KPGA 상벌위원장은 “프로선수로서 경솔하게 행동했고, KPGA 회원과 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의 위상을 실추시켰다”고 징계 배경을 설명했다. KPGA 관계자는 “이전 다른 징계 건과 비교해도 매우 무거운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김비오는 상벌위에서 “진심으로 죄송하다. 어떤 벌이든 달게 받겠다. 선수이기 전에 좀 더 나은 사람으로 살아가겠다”며 무릎 꿇었다.

 

골프계 반응은 엇갈린다. “(징계가) 약하다”는 쪽은 “프로답지 못한 행동을 했고, 향후 재발 방지 차원에서 더 강한 징계가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과하다”는 쪽은 “원인을 제공한 갤러리 대책은 없이 선수만 책임지는 건 가혹하다는 주장이다. 당시 경기 중계방송 해설을 했던 송경서 JTBC 골프 해설위원은 ”징계 수위를 떠나 이번 일을 통해 선수 에티켓, 갤러리 문화 등 남자 골프 전반에서 성찰하고, 전환점을 찾는 계기가 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우진 KPGA 운영국장은 ”갤러리 문화 개선을 위한 노력과 투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의 인성 교육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징계는 KPGA 코리안투어에서만 효력이 있다. 김규훈 위원장은 "대한골프협회(KGA) 주관 대회는 공문을 통해 출전하지 못하는 방향으로 유도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김비오가 일본이나 아시안 투어 등 해외 투어 출전권을 따내 출전할 경우 선수로 활동할 수 있다. 김비오는 대구경북오픈 직후, 올 연말 일본 투어 진출 계획을 밝혔다.  

 

 

두산은 1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NC와 올해 정규리그 최종전에서 6-5로 이겼다. 이날 승리로 두산은 SK와 함께 88승 1무 55패를 기록해 동률을 이뤘다. 그러나 상대전적에서 9승 7패로 앞서 2년 연속 정규리그 우승을 확정했다. 

 

5위를 확정한 NC는 이날 최정예 라인업을 꾸렸다. 이틀 후 4위 LG와 와일드카드 결정 1차전을 치르는데도 말이다. 이동욱 NC 감독은 경기 전 "최근 이틀 동안 경기를 치르지 않아서, 선수들의 경기력 유지를 위해 베스트 라인업을 꾸렸다"고 설명했다. 주전 포수 양의지는 4번 타자로 나섰다. 

 

두산은 반드시 NC전을 잡아야 우승을 확정할 수 있었다. 그런데 NC도 전력을 다해 경기에 임하면서 4회까지 0-2로 뒤졌다. 5회 말 박건우의 적시타, 7회 말 상대 실책으로 2-2 동점을 만들었지만 8회 초에 다시 3점을 내줘 2-5로 역전당했다. 이 과정에서 양의지에게 적시타도 줬다. 

 

NC는 선발 최성영(2와 3분의 1이닝)을 시작으로 강윤구(1이닝), 김진성(3분의 2이닝), 임창민(1이닝), 임정호(1이닝) 등이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양의지의 리드가 돋보였다. 이에 김 감독은 경기 후 "의지가 리드를 그렇게 할 줄이야. 한복판에 넣어줄지 알았지. 허허"라며 농담을 했다. 친정팀을 위해 양의지가 살살 해주길 기대했던 건 아니었지만, 8회 초 2-5로 역전이 되자 초조한 마음에 든 생각이었다.

 

양의지는 '두산 전력의 팔할'로 불렸다. 당대 최고의 포수인 그는 지난해 FA(자유계약) 자격을 얻자 4년 총액 125억원을 받고 NC로 팀을 옮겼다. 그가 빠지면서 김 감독도 올해 우승은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양의지 앞에서 우승을 이뤄냈다. 시즌 중반 3위까지 떨어지고 부상 선수가 속출하면서 어려움은 있었지만,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가수 이상은(49)이 5년 만에 새 앨범을 내놨다. “릴랙스 나무늘보처럼 느릿느릿 내려놔 놓아”라며 천천히 가는 삶을 권하는 ‘릴랙스’, “라라라 오늘은 우리동네 여행하는 날”로 시작되는 ‘일상 노마드’ 등 여섯 곡이 수록된 미니앨범 ‘플로(fLoW)’다.

 

2일 앨범 발매에 앞서 그가 20년째 동네 터줏대감으로 정박해 있는 서울 홍대앞을 찾아갔다. 그는 앨범명을 ‘플로’로 정한 이유에 대해 “흐르고 있을 때 행복하다”고 답했다. “딱딱하게 굳어지면 멈출 수밖에 없잖아요. 지금 이 순간에 몰입하고 집중하다 보면 저도 모르게 흘러가게 되는데.” 1988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담다디’로 대상을 받으며 데뷔한 지 30여년이 지났어도 그에겐 여전히 소녀 같은 구석이 있었다.

 

그는 지난해 30주년을 맞아 팬들과 함께 여행을 다녀왔다고 했다. “팬들이 ‘언니만 30주년 아니고 저희도 30주년이에요’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여행사에 다니는 친구를 필두로 30명이 모여 지난해 봄에 태국 코팡안에 다녀왔어요. ‘섬’(2010)이라고 제가 그곳에서 영감을 받아서 만든 노래가 있거든요. 그랬더니 너무 좋다며 여름에 2차로 제주도로 또 떠나고. 제 팬들이 좀 극성맞아요.”

 

‘미러클 두산’.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