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잡

수비수는 나이들면 젊은 공격수들 따라잡기 포커스타즈 모바일 힘들지 않음?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키엘로 포커스타즈 모바일 재계약 기간은 카타르 월드컵도 나가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음

'무표정 에이스' 레너드는 표정변화없이 포커스타즈 모바일 에이스 역할을 수행했다. '새로운 왕'에 등극한 레너드는 보기힘든 환한 웃음을 보여줬다. 

 

홈인 캐나다 토론토는 열광의 도가니에 빠졌다. 아이스하키의 나라가 농구에 열광했다. 토론토 시민들은 대형 스크린으로 함께 시청하며 응원전을 펼쳤다. 토론토가 고향인 래퍼 드레이크도 기쁨을 만끽했다. 

 

 

류현진은 선발 등판 사이에 강도 높은 훈련을 하지 않는다. 특히 류현진은 불펜 투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선발 투수는 등판일 사이에 한 번씩 불펜 마운드에 올라 던진다. 구위를 점검하고 제구를 유지하기 위한 과정이다. 그러나 류현진은 한국에서부터 불펜피칭을 하지 않았다. MLB 관계자들 눈에는 상당히 이질적인 루틴이었지만, 류현진은 계속 이 루틴을 고수하고 있다. 

 

강도 높은 웨이트 훈련을 하는 팀 동료들은 이런 루틴을 지키는 류현진을 부러워하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다저스 우완 워커 뷸러는 스쿼트 랙에서 운동을 하면서 류현진에게 "이리 와. 이렇게 훈련하면 시속 154㎞ 공을 던질지도 몰라"라고 했다. 그러나 류현진은 "나는 필요 없다"고 응수했다. 

 

그러나 어깨와 팔꿈치 수술을 받은 류현진은 다른 선수들에 비해 치열한 어깨 관리 프로그램을 소화하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류현진은 매일 투구를 하든 안 하든 부드러운 마사지를 받고 스트레칭을 한다. 선발로 나온 다음 날은 어깨에 필요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한다. 그 다음 날은 어깨 튜브를 사용하고, 선발 후 3일째에는 상체를 단련하고 그만의 어깨 단련 프로그램을 한다. 그리고 선발 후 4일째이자 다음 선발 전날에는 다음 상대에 대해 연구한다. 

 

류현진은 17일 오전 8시 미국 캘리포니아주 LA 다저스타디움에서 벌어지는 시카고 컵스와의 4연전 마지막 경기에 선발로 나와 10승에 도전한다.

 

 

강원 춘천호반체육관에서는 강원FC 소속 골키퍼 이광연 등 U-20대표팀 선수들을 단체응원한다. 부산, 대전, 경주, 포항, 제주, 전주 등에서도 거리응원이 예정됐다. 

 

한편 대한축구협회는 17일 낮 12시부터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U-20대표팀 환영행사를 연다. 우승여부와 상관없이 충분히 축하받을 일이라는 판단 하에 환영행사를 준비했다. 

 

16일 결승전이 열리는 폴란드 우츠 스타디움은 1만8000석 규모다. 입장권은 이미 매진됐는데 9000원짜리 티켓은 현재 암표 시장에서 10만~15만 원에 거래되고 있다. 우크라이나와 폴란드는 직선거리로 800㎞밖에 되지 않는다. 비행기로 1시간30분 밖에 안 걸린다. 결승전은 우크라이나의 홈 경기장 같은 분위기가 예상된다. ‘이강인과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폴란드로 향하는 한국 축구팬도 있다. 축구대표팀 서포터스 붉은악마 50명이 결승전에서 한국팀을 응원하기 위해 폴란드로 날아갔다.

 

지난 12일 U-20 월드컵 4강전 두 경기를 지켜본 유럽팀 스카우트는 155명이나 됐다. 이들은 결승전 당일에도 이강인을 ‘매의 눈’으로 지켜본다. 결승전이 열리는 16일 전국 곳곳에서는 ‘이강인과 아이들’을 위한 거리응원전이 펼쳐진다. 서울 광화문 광장과 인천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대구 DGB대구은행파크 등에서 “대~한민국”과 “이강인!!!”이 울려 퍼진다.


타이거 우즈는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 보였다. 걷는 자세가 약간 불편해 보였고 아이언샷이 평소 같지 않았다. 그러나 1퍼트를 11번이나 하면서 버텨, 1언더파를 기록했다. 

 

브룩스 켑카는 2언더파, 로리 매킬로이와 프란체스코 몰리나리, 헨릭 스텐손 등은 3언더파를 쳤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