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잡

완전 이적 옵션 있으면 웨햄 베픽 파워볼 개이득인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잘데려왔네 베픽 파워볼 아스날이 이런 거 좀 보고 배워야 하는데

그리고 보낼 수 있었던 타이밍이 있었는데 베픽 파워볼 왜 이 사단 날때까지 ㅋㅋㅋ


오타니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 오코 콜리세움에서 열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와 경기에 선발등판해 한 명의 타자를 상대로도 아웃을 잡지 못한고 교체됐다. 오타니는 2004년 라이언 보겔송 이후로 16년 만에 아웃카운트를 하나도 잡지 못하고 3피안타 3볼넷을 기록한 투수가 됐다.

 

오타니는 1회초 선두타자 마커스 세미언에게 중전안타를 맞았다. 라몬 로리아노, 맷 채프먼에게 연속 볼넷을 준 오타니는 맷 올슨에게도 볼넷을 줘 밀어내기로 선제점을 내줬다. 마크 카냐에게 2타점 적시타를 준 오타니는 로비 그로스만에게 또다시 안타를 내줬다. 0-4. 결국 오타니는 맷 안드리스고 교체됐다. 안드리스가 승계주자 1명의 득점을 허용하면서 오타니의 기록은 0이닝 3피안타 3볼넷 5실점이 됐다.

 

오타니는 2018년 메이저리그 진출 이후에도 투타겸업을 이어가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시즌 막바지 팔꿈치 수술을 받아 지난해에는 지명타자로 타격에만 전념했다. 부상이 회복되면서 올해는 다시 투수로도 나서기로 했다. 하지만 이날 최고 구속이 94.7마일(152.4km)에 머물렀고, 제구도 흔들려 최악의 투구를 했다.

 

아레올라, 웨스트햄 임대 던딜

손흥민(28) 소속팀 토트넘이 극적으로 다음 시즌 유로파리그행 티켓을 따냈다. 시즌 최종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유로파리그행 마지노선인 6위로 한계단 올라섰다. 울버햄튼이 첼시에 패하며 7위로 내려 앉았다. 

 

알퐁스 아레올라는 프리미어리그로 돌아간다.




PSG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 알퐁스 아레올라의 임대 이적을 합의했다, 아레올라는 런던에 머물고 싶었고 웨스트햄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풀햄에선 생각보다 나쁘지않았던거같았는데


유럽 5대 리그에서 9년 연속 우승은 유일무이한 기록이다.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에른 뮌헨이 이번 시즌까지 8연패를 기록해 뒤를 쫓고 있다. 

 

이날 경기에서 호날두는 전반 추가 시간 프리킥 상황에서 미랄렘파니치가 페널티 아크 오른쪽에서 반대편으로 낮게 깔아 준 패스를 그대로 오른발로 차 넣으며 선제골을 완성했다. 

 

유벤투스는 후반 22분 페데리코베르나르데스키가추가 골을 넣으며 승기를 굳혔다. 

 

올 시즌을 앞두고 류현진은 토론토와 4년 8000만 달러(약 963억원)를 받는 조건으로 자유계약(FA)을 맺었다. 팀에서 가장 많은 연봉을 받으면서 단숨에 에이스로 자리매김했다. 그런 류현진이 개막전에서 5회도 다 끝내지 못하고 일찍 강판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찰리 몬토요 토론토 감독은 "류현진의 투구는 대단했다. 실투는 홈런을 허용한 그 공뿐이었다"고 칭찬했다. 류현진은 5회에 탬파베이 외야수 쓰쓰고 요시모토(일본)에게 투런포를 맞았다. 

 

류현진은 부족한 투구를 인정했다. 그는 "나 빼고 다 잘했다. 몸이 평소보다 들떠있었다. 긴장이 많이 되면서 전체적인 투구 밸런스를 잃었다"고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MLB 정규시즌이 4개월 늦게 시작하면서 60경기만 치러진다. 그만큼 한 경기 한 경기가 중요하다. 아무리 멘털이 강한 류현진이라도, 새 팀에서 에이스로서 나서는 첫 경기가 떨릴 수밖에 없었다. 

 

배우 황석정이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해 그간의 노력을 증명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