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클럽

그럼 이번엔 꼬마에서 통수ㄱㄱ 데려와서 다 구구정10mg부작용 뽑아먹고 휴가 보내주는척 아오지 보낸다던지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팬들이 구구정10mg부작용 아무리 쌍욕박던 심버지는 그리지를 미워하긴커녕 지자식마냥 사랑해주던데

-아틀레티코는 이번 구구정10mg부작용 사가에 대해 여전히 침착한 스탠스를 유지 중이며, 문제가 해결되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돌아와서 도자개 박으면 에이티팬들은 좋아할거 같은데ㅋㅋㅋㅋ사울이랑 스왑딜이 팬들입장에서 미친짓이지 그리즈만 온다하면 싫어할팀 없지않음?


아틀레티코는 다음시즌을 앞두고 스쿼드의 약점을 보강하기 위해 여전히 이적시장을 탐색중이다. 특히 '넘버 9' 포지션은 팀에 있어서 큰 골칫거리 중 하나이다. 이 포지션 보강을 위해 아틀레티코가 계획한 플랜 a는 앙투안 그리즈만이다. 다음 플랜으로는 울브스 소속의 라파미르와 발렌시아 소속의 막시 고메스가 있지만 역시 주요 타겟은 그리즈만인 것으로 보인다. 


나도 원래는 무조건 싫어했는데 리그 막판에 골 넣기전까지 선수들 멘탈 나가있는거보고 생각을 바꾼거


이번 경기는 홍명보 감독의 울산 사령탑 데뷔전이었다. 이청용 등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홍 감독은 김지현, 윤빛가람, 이동준 등을 투입했다. 울산은 전반 24분 윤빛가람의 코너킥을 김기희가 헤딩 선제골로 연결했다.

 

울산은 골키퍼 조현우의 선방으로 버텼지만 전반에 2골을 허용했다. 전반 37분 피에르 지냑에 동점골을 내줬다. 전반 추가시간 비디오판독(VAR) 끝에 김기희의 핸드볼 파울로 페널티킥이 선언됐다. 키커로 나선 지냑이 또 한번 골 망을 흔들었다.  

 

후반 12분 후방에서 길게 넘어온 공을 울산 윤빛가람이 가슴 트래핑한 뒤 바이시클킥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하지만 무릎이 앞서 오프사이드가 선언됐다. 울산은 알 두하일(카타르)-알 아흘리(이집트)전 패자와 8일 5·6위 결정전을 치른다.  

 2013년 겨울. 프로축구 제주 유나이티드 신인 공격수 류승우(당시 19세)는 독일 분데스리가 명문 바이어 레버쿠젠으로 이적했다. 그는 그해 7월 터키 20세 이하(U-20) 월드컵에서 2골을 터뜨리며 한국을 8강으로 이끌었다. 손흥민처럼 스피드와 골 결정력이 돋보였다. 도르트문트(독일), 레알 마드리드(스페인) 등 빅클럽도 러브콜을 보낼 만큼 그 시절 최고 유망주였다. 당시 레버쿠젠에서는 분데스리가 정상급 공격수 손흥민이 뛰고 있었다. 독일 축구계는 “제2의 손흥민”이라며 흥분했다.

 

류승우는 ‘잊힌 천재’가 됐다. 2013~14시즌을 거의 벤치 신세로 보냈다. 같은 포지션에 손흥민, 그리고 독일 차세대 에이스 율리안 브란트(당시 17세)가 있었다. 2014년 1월 프라이부르크전에 손흥민 대신 교체돼 뛴 7분, 같은 해 4월 함부르크전에 역시 교체돼 손흥민과 함께 뛴 4분이 전부였다.

 

주전 경쟁에서 밀린 류승우의 떠돌이 생활이 시작됐다. 2014~15시즌 브라운슈바이크(독일 2부)에 임대됐다. 새 팀에서 출전 기회는 얻었지만, 부상에 발목 잡혔다. 오른쪽 무릎 부상으로 시즌 절반을 쉬었다. 2015~16시즌 레버쿠젠으로 복귀했다. 그리고 반년 만에 다시 빌레펠트(독일 2부)로 임대됐다.

 

류승우는 2016년 리우올림픽 조별리그 첫 경기 피지전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그렇다고 바뀐 건 없었다. 유럽 분위기는 여전히 냉랭했다. 2016~17시즌 헝가리 리그 페렌츠바로시(1부)로 임대됐다. 또 리그 절반을 뛰고는 어깨 부상으로 시즌 아웃됐다.

 

이새끼도 어메이징하지 않냐

갈 때도 비호감에 개지랄 하던새끼가

올때도 인종차별하고 개지랄떨면서 비호감으로 오고 있으니까


이정도면 능력임

 

잊히는 듯했던 류승우는 2017년 7월 친정인 제주로 돌아왔다. 반전이 시작됐다. 우선 플레이 스타일을 바꿨다. 최전방에서 득점을 노렸던 유럽 시절과 달리, 한 단계 처져 패스에 집중했다. 살아남기 위해서였다. 그는 “유럽에서는 골을 넣어야 한다는 생각에 사로잡혀 있었다. 돌이켜보니 축구는 마무리인 골을 넣는 선수도 중요하지만, 그 과정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해야 하는 사람도 필요하더라. 내가 그 사람이 되어보자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혹독하게 노력했다. K리그 복귀 시즌, 팀 훈련이 끝난 뒤 텅 빈 그라운드에 혼자 남아 킥 훈련을 했다. 몇 시간이 걸려도 만족스러울 때까지 했다. 운동장에 나가지 않을 땐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고베) 등의 패스 영상을 팠다. 그렇게 부족한 실전 감각을 보완했다.

 

사실 K리그 선수 중 외국 선수 플레이 영상을 보는 경우가 흔치 않다. 당장 상대할 팀 분석만 해도 시간이 부족해서다. 류승우는 “레버쿠젠에서 경쟁하던 브란트는 독일 대표팀에서 10번을 달고 뛴다. 그와 출발선이 같았지만, 나는 늦게 출발했다. (따라잡으려면) 24시간을 다 투자해도 부족하다”고 강조했다.

 

이미 그리즈만 라리가 골 수만 보면 전성기 하락세임

꼬마에서 최고치 찍고 이적 시즌 + 바르샤까지 3시즌 연속 골이 기대에 못 미침


공격수가 연계, 압박 어쩐다 해도 결국 골 수가 중요한데 야는 이미 골 수가 떨어지고 있음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