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클럽

노블이 아스날 유스엿어?? 처음아는 마추자 꽁머니 사실.. 웨햄 성골인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얘 맨날 우리팀 마추자 꽁머니 선수 양발태클로 걸고 레드카드 받고 나가던데

메시의 갑작스런 이적 소식은 마크 마추자 꽁머니 노블을 유럽 5대리그에서 가장 오랫동안 한팀에 있었던 선수로 만들었습니다. 




노블은 2000년에 웨스트햄 유스팀으로 이적하였으며 웨스트햄 1군에는 2004년에 17살의 나이로 데뷔했습니다.




비록 그는 어린 시절 임대생활을 두 차례 겪었지만 항상 웨스트햄 소속이었으므로 원클럽맨으로 간주됩니다. 




 




웨스트햄의 주장인 그는 뉴캐슬과의 프리미어리그에 나설 준비를 하고 있을 것이며 그는 이번 시즌 주전은 아니어도 정신적으로 팀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그의 은퇴 계획에 대해 말할때 노블은 "최근 여러번 말했지만 나는 본인의 상황보다는 팀의 성공에 더욱 만족감을 느낍니다. 나는 항상 웨스트햄을 나보다 중요시하였으며 나는 계속해서 그럴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웨스트햄에 17년이나 있었지만 그런 그도 경험해보지 못한 것이 있습니다




노블은 오직 유럽 대항전 예선에만 나선 경험이 있고 본선까지 나선적은 없습니다. 노블은 그러므로 사상 처음으로 유로파 조별리그라는 새로운 무대를 밟게될 것입니다.




웨스트햄은 9월16일에 자신들의 유로파 경기를 치룰 것이고 노블은 가장 자랑스러운 해머스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