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클럽

시발 수지가 1819쯤 자기 대체자 슬슬 구구정 처방전없이 구입 필요하대서 다음 이적시장에서 그리즈만 사왔더니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쩌다 구구정 처방전없이 구입 알레띠가 수지 대체자로 그리지를 영입하고있냐ㅋㅋㅋㅋㅋ

통수한번이 어렵지 두번이 어렵나 구구정 처방전없이 구입 팬들 좇으로 아는새끼라 구단도 눈치 안볼수가 없는딜임 ㅋㅋㅋㅋㅋㅋ


류승우는 화려함 대신 효율성이 돋보이는 선수로 바뀌었다. 2018시즌 제주 선수 중 키패스 1위(출전시간 대비)였다. 48분마다 1개씩 성공했다. 당시 제주 사령탑 조성환 감독은 “현대 축구는 공격수에게 득점 외에도 많은 걸 요구한다. 최전방에서 수비수 역할도 해야 하고, 동료에게 공간도 만들어줘야 하며, 2선 연계 능력까지 갖춰야 한다. 그런 점에서 류승우는 가치가 높다”고 평가했다. 그는 “유럽에서 생존 본능 하나는 확실하게 깨웠다”고 말했다.

 

2년간 군(상무)에 다녀온 류승우는 제주에서 새 시즌을 맞는다. 이제 나이도 27살이다. 그는 활동량이라는 신무기를 장착했다. 지난 시즌 직후 훈련과 수면 시간 외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장에서 살았다. 휴식일에도 혼자 러닝머신 위를 달렸다. 지난달 31일 연습경기에서 팀 내 가장 많은 11㎞를 뛰었다. 남기일 감독은 “소년 같았는데 건장해졌다. 지치는 법이 없다. 올 시즌 우승 도전에 있어 꼭 필요한 선수가 될 것”이라고 칭찬했다.  

 

류승우는 “최근 흥민 형과 통화했는데 격려해줬다. ‘제2의 손흥민’이라는 타이틀이 부끄럽지 않은 선수가 되겠다. 잘 뛰고, (패스) 잘 주고, 잘 넣는 게 목표다. 올해는 전성기라는 걸 경험하겠다”고 다짐했다. 

 패했지만 수준 높은 경기력으로 자존심을 지켰다.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울산 현대가 북중미 강호 티그레스 UANL(멕시코)에 아쉽게 졌다.

 

울산은 5일 카타르 알 라얀의 아흐메디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끝난 2020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 개막전(6강전)에서 티그레스에 1-2로 졌다. 울산은 알 두하일(카타르)-알 아흘리(이집트)전에 패배한 팀과 7일 자정 5-6위전을 치른다.

 

홍명보 감독의 공식 경기 데뷔전으로 주목 받은 이 경기에서 울산은 짧은 패스의 위주의 짜임새 있는 경기 운영으로 눈길을 끌었다. 플레이메이커 윤빛가람을 중심으로 측면과 중원을 자유롭게 오가는 패스워크로 티그레스와 대등한 흐름을 이끌어냈다.

 

울산은 전력 손실이 적지 않다. 이청용을 비롯해 고명진, 홍철 등 주축 멤버 중 부상자들이 엔트리에 합류하지 못했다. 신진호(포항), 이근호(대구), 박주호(수원FC), 정동호(수원FC) 등 베테랑들의 이적으로 생긴 빈 자리도 있다.

 

홍명보 감독은 올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한 새 얼굴을 과감히 기용해 4-2-3-1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최전방에 강원에서 영입한 원톱 공격수 김지현을 세웠고, 2선에는 김인성-윤빛가람에 부산에서 데려온 이동준을 기용했다. 원두재와 함께 전북에서 데려온 신형민을 수비형 미드필더로 3선에 기용했고, 포백은 설영우-블투이스-김기희-김태환으로 구성했다. 조현우가 골키퍼로 나섰다.

 

유벤투스의 수장 파벨 네드베드는 스타 플레이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여름 휴가를 떠날 것이라는 소문에도 불구하고 토리노에 남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36세의 포르투갈 슈퍼스타는 프랑스 거물 파리 생제르망과 전 클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원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폴 포그바는 현재 계약을 논의 중이지만, 맨유가 그를 좆두와의 스왑딜에 포함시킬 수 있다는 제안도 있었습니다.




막스 알레그리 감독이 유베로 복귀하면서 좆두의 미래는 위협받았습니다.




그러나 네드베드는 좆두가 아무데도 가지 못간다고 말합니다.




"좆두는 월요일 훈련에 복귀할 것이며 우리와 함께 할겁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