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클럽

주마 웨스트햄가서 라이스 수첵이랑 자연산비아그라만드는법 같이 공중폭격하는거 보고싶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어딜가든 자연산비아그라만드는법 40은 못받을거 같은데 차라리 스왑도 나쁘지 않을듯

VFF는 박 감독을 지원하기 위해 현지 자연산비아그라만드는법 대기업과 협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VFF는 최근 베트남의 삼성으로 불리는 '빈그룹'을 비롯한 다수 기업과 베트남 축구 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고 밝혔다.

 

박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 축구는 지난해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준우승을 시작으로 아시안게임 4강 신화와 10년 만의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우승을 달성했다. 또 지난 1월 있었던 아시안컵에서는 12년 만에 8강에 진출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서도 지난 9월 태국과 비긴 뒤 지난달 10일과 15일 각각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를 꺾었다.

 

이 같은 성과 덕분에 박 감독은 지난 8일 AFF가 선정하는 '올해의 감독'으로 뽑혔다. 10개국으로 구성된 아세안(ASEAN·동남아시아국가연합)에서 가장 뛰어난 축구 대표팀 감독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이번 재계약에서 박 감독과 VFF는 베트남 축구 대표팀의 2026년 북중미 월드컵 본선 진출을 최종적이고 가장 중요한 목표로 삼았다.

 

 

그라운드에 들어가면 확 달라진다. 최민서는 지난 6일 앙골라와 16강전에서 전반 32분 결승골을 터트리며 1-0 승리를 이끌었다. 정상빈(매탄고)이 슛한 공이 골키퍼 맞고 위로 솟아오르자, 최민서가 몸을 던져 오른발 시저스킥(가위차기)로 골문을 열어졎혔다. 조별리그 아이티전을 포함해 대회 2골을 기록 중이다.

야구 국가 대항전 프리미어12 서울 라운드의 흥행이 부진하게 출발했다.

 

김재환(32·두산)이 해결사였다. 야구 국가대표팀(세계랭킹 3위)이 난적 캐나다를 꺾고 2연승을 달렸다.

 

김경문 감독이 이끄는 한국은 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프리미어12 조별리그 C조 2차전에서 캐나다(랭킹 10위)를 3-1로 이겼다. 2연승을 거둔 한국은 C조 단독 1위가 됐다. 캐나다는 1승1패를 기록했다.

 

중반까지 팽팽한 투수전이 이어졌다. 한국 선발 김광현(31·SK)은 경기 초반부터 최고 시속 151㎞의 강속구를 뿌렸다. 예리한 슬라이더와 커브, 포크볼까지 다양한 구종으로 캐나다 타자들을 요리했다. 고척돔을 찾은 메이저리그 스카우트들은 스피드건으로 김광현의 구속을 체크하며 유심히 지켜봤다. 6이닝 1안타 2볼넷 7탈삼진 무실점. 2회 초가 끝난 뒤 주심이 파울볼에 부상을 입어 교체되면서 오랫동안 기다려야 했지만 흔들리지 않았다.

손흥민(27·토트넘)에게 태클을 당한 뒤 다른 선수와 충돌하며 발목이 골절됐던 안드레 고메스(26·에버턴)가 근황을 전했다. 

 

고메스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조건적인 지원을 보내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얼굴이 찍힌 영상을 올렸다. 

 

앞서 고메스는 지난 4일 프리미어리그 원정 11라운드 홈 경기에 출전해 후반 33분 손흥민의 태클을 받은 후 넘어지는 과정에서 세르주 오리에 와 충돌, 오른쪽 발목이 골절됐다.

 

손흥민은 태클 직후 곧장 자신의 파울을 인정하며 고메스에게 다가갔지만, 그의 심각한 상태를 확인한 뒤 머리를 감싸고 괴로워했다.

 

당시 손흥민은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당했고 잉글랜드축구협회(FA)는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내렸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