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맨

윙어로 뛸 때도 크로스 하는 BBIN 꼬라지 보기 힘든데 윙백에서 잘도 크로스 올리고, 수비 지역으로 내려가겠다.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나브리같이 파괴적인 BBIN 윙어를 윙백배치하는건 낭비같은데

박스타격이 최대 강점인 놈한테 이런 소리 BBIN 나오는 게 신기허다.

352 해놓고

중미로 나온 킴미히가 측면으로 크로스올리러 빠지고

윙백으로 나온 얘가 중앙으로 이동하는 그런거 그산시스는  유로 에서 탁월했습니다. 


이 미드필더는 심지어 몇 경기에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며 유럽의 눈에 그의 잠재력과 가치를 다시 한 번 증명했습니다. 


이제 그는 여러유럽 클럽의 타겟이다 . 그리고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현재 가장 활동적인 팀은 바르샤다


 그러나 바르샤는 재정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고려할 수 없다

 

토트넘은 산시스에 대해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토트넘은 오퍼를 넣을 용의가 있습니다.


Pl클럽들 결정력있는 포워드 자원 제대로 못구해서 수년째 애먹는데 ㄹㅇ 잘 쥐어짜고 있지


현재로서는 릴에 대한 구체적인 제안은 없지만 산시스의 이적은 현실적입니다. 산시스도 아스날의 이름을 거론했다 .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아스날은 다른 우선 순위를 가지고 있다(아우아르,카마빙가)


바르샤는 새로운 멤버 등록도 못하고 있으니 관심만일듯

아그본라허의 주장에 따르면, 손흥민은 혹시나 자신이 원한다고 하더라도, 토트넘이 그를 보내줄 가능성은 없다고 한다.




풋인사 단독으로 인터뷰한 내용에 따르면, 스퍼스는 이번 여름에 손케를 떠나보낸다면 13위까지 떨어질 수 있다고 한다.




7월 2일자 기사에 따르면, 손흥민은 누누에게 그의 팀에서 뛰는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얘기하며 그에게 엄청난 부스트를 주었다고 한다.




그는 2023년에 계약만료가 되며 엘리트 클럽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토트넘은 손흥민에게 주급 20만파운드의 5년 계약을 제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크리스마스 전에 이미 재계약에 가까웠던 것으로 보인다.




반면, 해리케인의 미래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




4월 9일자 풋인사 단독 기사에서, 케인은 그의 친구에게 팀을 떠나고 싶다고 했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