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블린

괜찮아 2025년 프리돼도 타다라필 한국나이로 34살 메시,호날두,벤제마,카바니,수아레즈보다 어리고 레반도프스키랑 동갑. 공짜로 데려갈려는구단 줄설거임.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3년 계약이 만료되는’ 타다라필 이라는데 무슨 당장 이적이 가능한 것처럼 기사를 써놨네ㅋㅋㅋㅋㅋ

로메로 하나로 3주 질질 끄는거보면 타다라필


이번시즌 다이어 산체스 시소코 윙크스 벤뎁 베르바인


잘해야 하나정도 나갈거같고 추가영입은 잘해야 두명정도일듯


케인이 전시즌처럼 미쳐날뛸거란보장도없고


무난하게 10위안쪽예상한다 병신클럽


뭐존나 다 바꿀것처럼 나대더니


응 씨발 잉여암세포들 아무도안나가 링크조차없어

“맞다. 우승한 느낌이 들 정도로 첫날이 너무 좋았다. 그동안 8언더가 베스트였는데,  마지막 홀에서 2m 버디 퍼트를 남기고, ‘이걸 넣어야 9언더가 된다’는 생각에 긴장을 많이 했다. ”

-최고령 ‘9홀 29타 이하’ 기록도 세웠다.    

“저는 (나이를) 잘 실감을 못하는데, 인터뷰때 마다 자주 듣는다. 일본 골프 협회 회장이 매주 인사말에서 ‘여자 골프는 재미 있다. 스무살도 안 된 선수가 우승하고, 40살 이지희 선수도 우승(4월 반테린 레이디스오픈)을 했다’고 한다. 그러면 사람들이 또 ‘너 40살이냐’고 묻는다.”

-연속 상금 시드 기록도 이어가는 중이다.    

 

되살아난 수비 트라우마

팬들의 부푼 기대와는 달리, 박용택은 타구가 희생플라이라는 사실을 알았던 것 같다. 그는 천천히 1루로 걷다가 더그아웃으로 돌아왔다. LG 선수들은 결승포를 때린 개선 장군 맞이하듯 박용택을 열렬하게 환영했다. LG에서만 18년을 뛴 40세 베테랑이 제 역할을 해준 데 대한 감사였다.

 

박용택은 2002년 신인 시절부터 주전으로 활약했다. 2012년부터 만 39세였던 지난해까지 7년 연속 150안타를 때렸으나, 올해는 팔꿈치·옆구리 부상 등으로 64경기 출전했다. 그러나 1점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포스트시즌 첫 경기에서 베테랑의 역할을 충분히 해냈다.

 

계속된 2사 1루 상황에서 이형종이 좌측 2루타를 때려 이천웅을 홈으로 불러들였다. 이형종은 결승타를 포함해 4타수 2안타 2타점으로 LG 중심타선을 이끌었다. LG는 9회 말 1사 만루 위기에 몰렸으나 마무리 고우석이 박석민·노진혁을 모두 우익수 플라이로 잡아내며 3-1 승리를 지켰다.

 

정규시즌 3위 키움 히어로즈가 선착해 있는 준PO 1차전은 6일 키움 홈인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다.  

 

개막식 전 기자회견에서 누르무함베토프 감독은 “최근 일본은 중앙아시아와 공동제작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합작은 자신이 그런 일본 측에 먼저 제안하면서 성사됐다고 밝혔다. 타케바 감독은 영화뿐 아니라 뮤직비디오‧광고 연출, 소설‧작곡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왔다. “한국영화 100주년에 초청해주셔서 감사하다. 평소 한국영화를 좋아한다”고 호감을 드러낸 그는 이번 영화에선 이웃 중앙아시아의 역사를 한 소년의 성장담에 풀어낸 작업이 흥미로웠다고 했다. “중앙아시아는 하루아침에 구소련에서 해방되고 국가가 재건되는 과정을 통해 뭔가 아버지를 잃은 미아가 된 듯한 심정이 있지 않았을까, 생각했다”면서 “이를 소년이 겪는 상실에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프로골퍼 김비오(29)의 손가락 욕설 파문에 대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무대에서 활약중인 한국 선수들도 저마다 의견을 밝혔다.

 

미국 골프위크는 최근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코리안투어 대구경북오픈 도중 갤러리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하고 자격정지 3년, 벌금 1000만원 징계를 받은 김비오에 대한 한국 여자 골퍼들의 의견을 정리한 기사를 3일 게재했다. 이 기사에서 박인비(31)는 "서양이 아시아 문화보다 좀 더 관대한 것 같다. 이곳(미국)에서는 매우 가혹하단 말이 많지만, 한국에선 정당한 조치라고 생각할 것이다. 난 그 중간에 있는 것 같다"는 의견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이번 일이 아마도 하나의 기준이 될 것 같다. 남자 선수든, 여자 선수든, 프로골퍼들은 지금보다 더 조심해져야 할 것"이라고도 덧붙였다.

 

지은희(33)는 "개인적으론 3년 징계는 좀 더 많은 것 같다"면서도 "KPGA 투어가 이런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스폰서들이나 파트너사들이 미래에 KPGA와 관계를 계속 이어갈 지 재고하게 됐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징계 배경을 추측한 의견을 내놨다. 또 김효주(24)는 손가락 욕설 직후 클럽을 내려찍는 행위를 하지 않았다면 징계가 이렇게까지 나오진 않았을 것이라면서 "누군가를 향하지 않았다면 달라졌을 것 같다"는 의견을 밝혔다.

 

미국 골프채널, 골프 다이제스트를 비롯해 USA투데이, ESPN 등 많은 외신들이 이번 사건을 상세하게 다뤘다. 그 중에서 일부 매체는 이번 중징계에 대해 "가혹하다"는 반응이었다. 미국 골프 다이제스트는 "투어 프로가 가운뎃손가락을 내보이는 건 희귀한 일이 아니지만, 이 정도 수준의 중징계는 희귀한 일"이라고 했고, 골프닷컴은 "KPGA의 강력한 조치는 에티켓 관련 규정이 미국프로골프(PGA)투어나 유러피언투어보다 엄격하다는 걸 보여준다"고 전했다. 재미교포 케빈 나(36)는 "그가 한 짓은 분명 잘못 됐지만 자격 정지 3년 징계는 말도 안 된다"고 말했다.

 

일본 배우가 카자흐스탄 이름의 현지인 캐릭터로 등장한 것도 독특하다. 재일동포 이상일 감독의 영화 ‘분노’의 살인용의자 등 강한 인상을 남겨온 모리야마 미라이가 8년 만에 소년을 찾아온 남자 역을 맡아 100% 카자흐스탄어 대사를 소화했다. 

누르무함베토프 감독은 부산영화제가 배출한 ‘부산 키드’이기도 하다. 2015년 장편 데뷔작인 코미디 영화 ‘호두나무’로 그해 최고의 아시아 신예를 발굴하는 뉴커런츠상을 차지했다. 당시 수상에 대해 그는 “이후 더 다양한 관점의 작품을 만들어가는 데 큰 원동력이 됐다”며 감사를 표했다.

 

정우성‧이하늬 사회, 난민 소녀 노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