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증넷

그러나 어김없이 클롭이 캐리 해서 리그시작하면 구글 사다리게임 또 리버풀 뽕 맞고 있을거 같긴 함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리버풀 보드진은 구글 사다리게임 자생구단을 만든다면, 돌문처럼 해야하는거 아님? 내 생각엔 아무것도 안하고 자생못하는 구단한테 자생하라고 강요하는 것 같은데

유스테스는 감독을 풋볼 리그에서 한 번도 맡은 적이 없지만, QPR에 합류하기 전 내셔널 리그에서 키더민스터 해리어스를 2시즌 동안 맡았습니다. 재능 있는 코치로서 그의 명성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커졌습니다.


구글 사다리게임


스완지 1군 코치인 앨런 테이트는 토요일 브리스톨 로버스와의 친선 경기에서 팀을 이끌 예정이었지만, 그 경기는 취소되었습니다.



 4일 남자프로농구에서 대형 트레이드가 이뤄졌다. 서울 삼성이 가드 이관희(33)와 케네디 믹스(26)를 보내고, 창원 LG로부터 가드 김시래(32)와 테리코 화이트(31)를 받았다. 전날 양 팀이 합의했고, 트레이드 마감일에 최종 확정됐다. 

 

7위 삼성(16승20패)은 6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해 결단을 내렸다. 취약하던 포인트 가드 자리를 채우기 위해 김시래를 데려왔다. 김시래는 2013년 울산 현대모비스에서 LG로 옮긴 뒤 줄곧 뛴 간판선수다. 올 시즌도 평균 12.1점, 5.7어시스트를 기록 중이다. 삼성은 “김시래가 가드진의 안정감을 더하고, 화이트가 득점력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반면 최하위 LG(12승24패)의 경우 올 시즌보다는 다음 시즌 리빌딩을 염두에 둔 트레이드로 볼 수 있다. 샐러리캡(연봉총액상한)을 줄여 다음 시즌 대형 자유계약선수(FA) 영입이 가능하다. 2011년부터 계속 삼성 소속으로 뛴 이관희는 올 시즌 평균 11점, 2.3어시스트를 올렸고 시즌 뒤 FA가 된다.

 

LG는 캐디 라렌이 부상에서 복귀하면 믹스가 교체 대상으로 유력하다. 2대2 트레이드에는 후속 트레이드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LG는 “팀 분위기 쇄신, 가드진의 신장열세 극복, 센터진의 부상으로 약화된 골밑 보강을 위해 트레이드를 했다. 팀 재건을 목표로 올 시즌 후 2대2 트레이드와 연계해 삼성과 추가적인 방안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교롭게도 6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삼성과 LG의 경기가 열려서, 김시래와 이관희는 유니폼을 맞바꿔 입고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골프 스타 로리 매킬로이는 지난 1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디에이고 인근의 토리 파인스 골프장에서 벌어진 PGA(미국프로골프) 투어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 3라운드에서 땅에 박힌 공을 드롭했다.  


 

이에 앞서 패트릭 리드도 러프에 있는 공을 “땅에 박혔다”며 무벌타 드롭했다. TV 화면에서 리드의 볼은 땅에 떨어졌다가 한 번 튕겼기 때문에 박힐 가능성이 거의 없었다. 그래서 리드가 속임수를 썼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리드는 “매킬로이도 그랬다”면서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다. 비디오 화면에서 매킬로이의 공도 땅에 한 번 튄 후 떨어졌다.  

 

매킬로이는 대회장에서 “내 이름을 걸고 공은 땅에 박혀 있었다”고 주장했다. 매킬로이의 평판이 좋아 대부분 그를 믿었지만, 어떻게 가능성이 희박한 일이 두 건이나 동시에 생기냐며 의심하는 사람도 있었다.  

 

매킬로이 자신도 불안했다고 한다. 그는 3일 PGA 투어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대회장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이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그는 “논란이 되자 불안하기도 했다. 나 자신을 의심해보기도 했다. 하지만 공이 땅에 박힌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다음 날 아침 PGA 투어는 자원봉사자에게 메일을 받았다. “공을 찾기 위해 다니던 중 매킬로이의 공을 밟았다”는 내용이다. “그것을 말하지 않아 매킬로이가 곤란한 상황에 부닥쳐 굉장히 미안하다”는 내용도 있었다.  

 

매킬로이는 “적어도 내가 옳은 일을 했으며 박힌, 혹은 밟힌 공을 구제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고 기분이 좋아졌다”고 말했다.  

 

한편 패트릭 리드는 유러피언 투어 사우디 챔피언십에 참가해 "지난 주 일은 싹 잊었다"고 말했다.  

 대한체육회가 과거 ‘맷값 폭행’ 논란을 일으킨 최철원 대한아이스하키협회장 당선인의 인준을 보류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