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보증넷

그릴리쉬 어떤 포지션임? 중미에서 마추자 코드 플레이메이킹하는 스타일? 아님 윙포?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펩이 원하는 마추자 코드 곳에서 다 뛴다고 함 주로 뛰었던 포지션은 공미,윙

이번 방침에 따라 북한은 WADA 관련 마추자 코드 프로그램 활동이 정지되고, 가맹 단체 이사회, 위원회 등의 참가 자격도 제한된다. 또 WADA의 직·간접적인 자금 지원도 받을 수 없다. 그동안 북한은 역도, 여자축구, 아이스하키 등에서 금지 약물 복용 사례가 적발된 바 있다. 그러나 WADA는 구체적으로 어느 대회에서 어떤 위반 행위 때문에 이번 결정이 내려졌는지에 대해선 명확히 밝히지 않았다.

 

보이그룹 아이콘의 송윤형(24)과 걸그룹 모모랜드의 데이지(20)가 열애설에 대한 엇갈린 입장을 내놓았다.

 

 


특히 '겨울왕국'의 'Let It Go(렛 잇 고)'로 오스카 주제가상을 받은 작곡가들이 다시 의기투합해 또 한 번 명곡 제조에 나선다. 

 

2014년 1월에 개봉한 '겨울왕국'은 관객 수 1029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다. 

 

 

이번 한국 방문이 올림픽에 이어 두 번째라는 레데츠카는 “매번 한국에 건너올 때마다 행복하다”면서 “(월드컵 당일인)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올림픽 당시의 즐거운 기억을 품고 경기하겠다”며 활짝 웃었다. 갈마리니 또한 “(올림픽이 열린) 지난해에도 휘닉스 스노우파크에 대해 큰 감명을 받았다”면서 “올해도 수송, 숙박 등 모든 게 만족스럽다”고 했다.

 

이상헌 감독은 “스노보드는 0.01초로 승부가 갈리는 스포츠다. 워낙 많은 변수를 제어해야하는 만큼, 어제 우승했던 선수가 오늘은 16강에도 못 들 수가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언제든지 생길 수 있다”면서 “우리 선수들이 뒤쳐지더라도 역전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응원해주시면 좋은 승부를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뜨거운 성원을 당부했다. 




토트넘을 포함한 유럽 축구는 공격과 수비 공히 일사불란하게 이뤄지는 게 특징이다. 찬스가 오면 최후방 수비라인도 상대 지역 깊은 곳까지 올라가 공격을 돕는다. 이 과정에서 가급적 공-수의 간격이 흐트러지지 않는 게 포인트다. 상대 위험지역 근처에 더 많은 선수가 다가서면 공격 옵션이 한층 다양해진다. 최전방에서 볼을 받아 슈팅을 시도하는 손흥민 입장에서도 이런 패턴의 공격 방식이 더욱 수월하다. 어떤 각도에서 어떤 높이로 위험지역에 볼이 들어올 지 몰라서 상대 수비가 느끼는 혼란을 적절히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대표팀의 경우 공격을 진행할 때 우리 선수들의 위치가 (토트넘에 비해) 상대적으로 서너 걸음 정도 낮다. 결정적인 찬스를 만드는 과정에 패스 한 두 번, 또는 서너 걸음의 드리블이 더 필요하다는 의미다. 이 차이가 상대 수비진에게 대비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를 준다. 아시안컵에서 우리 선수들이 꾸준히 경기를 지배하면서도 위협적인 장면을 만들어내는데 어려움을 겪은 이유다.

 

이러한 경향은 파울루 벤투(50ㆍ포르투갈) 축구대표팀 감독의 전술과 무관하다. 골을 넣는 것보다 실점을 막는데 더 치중해 온 한국 축구 특유의 정서가 만들어낸 ‘본능적 움직임’이랄까.

 

고진영(24)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호주여자오픈 첫날 상위권에 올라 '디펜딩 챔피언'다운 실력을 자랑했다. LPGA 투어 공식 데뷔전에 나선 이정은(23)은 중위권으로 출발했다.

 

고진영은 14일 호주 애들레이드의 그레인지 골프장에서 열린 대회 1라운드에서 버디 6개, 보기 2개로 4언더파 공동 6위에 올랐다. 공동 선두에 오른 슈웨이링(대만), 조디 에와트 샤도프(잉글랜드·이상 7언더파)엔 3타 뒤졌다. 고진영은 지난해 이 대회에서 LPGA 데뷔전을 치러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LPGA에선 67년 만에 데뷔전 우승을 거둔 진기록을 세웠다. 당시 치렀던 곳과 다른 코스에서 치렀지만 고진영은 빼어난 아이언샷 감각을 과시하면서 대회 2연패를 향해 산뜻하게 시작했다. 이날 고진영의 그린 적중율은 88.8%에 달했다.

 

휠체어컬링 강호 서울과 경기도가 장애인 동계체전 휠체어컬링 결승에서 맞붙는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