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잘알 TV

첼시 3백 중에 탄코마냥 올라가거나 타다라필100mg 후방에서 롱패스 뿌리는게 가능하다는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첨엔 좀 타다라필100mg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빌드업 되는 수비, 뻥글 국적, 나이어린거 생각하면 괜찮은거 같더라

손흥민(27·토트넘)이 독일 바이에른 뮌헨의 ‘타다라필100mg 득점기계’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31·폴란드)와 ‘마법사’ 필리페 쿠티뉴(27·브라질)를 상대한다.

 

손흥민은 다음달 2일(한국시간) 오전 4시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바이에른 뮌헨과 2019-20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B조 2차전 출격을 대기한다.  

 

영국 매체 스포츠몰은 30일 토트넘 선발 명단을 예상하면서 손흥민과 해리 케인이 투톱 공격수로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바이에른 뮌헨은 레반도프스키가 원톱 공격수로 나서고, 공격형 미드필더 쿠티뉴가 지원사격할 것으로 내다봤다.  

 

손흥민은 지난 29일 사우샘프턴과 프리미어리그에서 2-1 승리를 이끌었다. 도움 1개를 올리고, 결승골의 출발점 역할을 했다. 토트넘은 시즌 개막 후 8경기에서 단 2승(3무3패)에 그치면서 흔들렸는데, 손흥민이 헌신적인 움직임으로 리그 3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사우샘프턴전에서 손흥민을 후반 17분 일찍 뺐다. 바이에른 뮌헨전을 대비한 포석이다.   

"기분 좋았죠. 보시다시피 모두 성장했잖아요."

 

최근 몇 년간 한국 여자 배구의 장점이자 단점은 김연경(31·엑자시바시)이었다. 월드클래스 공격수이면서도 수비까지 뛰어난 김연경은 한국 대표팀 전력의 절반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하지만 김연경이 막히거나 풀리지 않으면 답이 없었다. 상대 팀들도 김연경에게 '서브 폭탄'을 주거나 집중마크했다. 농구만화 '슬램덩크'에서 채치수 혼자 뛰던 북산고처럼 말이다. 하지만 북산이 강해진 것처럼 이제 한국도 '김연경만 막으면 이길 수 있는 팀'은 아니다.

 

지난 3월 스테파노 라바리니 감독이 부임한 뒤, 대표팀은 변화의 시간을 겪었다. 선수들은 익숙한 플레이 대신 새로운 패턴을 몸에 익혔다. 힘든 시간들도 있었지만 모두 조금씩 희생했다. 20점대에서 김연경에게만 공격을 몰아주던 전략에도 변화가 생겼다. 2019 여자배구월드컵은 달라진 한국을 보여준 무대였다.

 

프로야구 정규리그가 막바지에 기상 악화로 취소 경기가 늘어나면서 결국 10월 1일에 끝나게 됐다. 그러면서 포스트시즌 일정도 꼬였다. 설상가상 태풍 미탁이 북상하고, 전국체전 개막행사까지 겹치면서 포스트시즌도 미뤄질 수 있다. 

 

이달 결혼하는 '빙속 여제' 이상화(30)가 자신이 먼저 강남(32)에게 고백했다고 말했다. 예비부부 이상화-강남 커플은 3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만남과 고백, 프러포즈 등 달콤한 일상과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다.

 

SBS에 따르면 이상화는 ‘누가 먼저 고백했냐?’는 질문에 “제가 먼저 ‘나 오빠한테 호감 있다’고 말했다”고 답했다. 빙속 여제의 ‘돌직구’ 프러포즈에 출연진은 “이상화 멋있다”고 입을 모았다.

 


또 이상화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작년에 너무 힘들었다”며 “힘들었던 순간 강남의 한 마디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상화는 인터뷰 중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이상화는 지난달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했을 때도 무릎 부상으로 은퇴 갈림길에 서 힘들었던 지난해 말, 강남에게 큰 위로를 받았다고 밝혔다. 당시 이상화는 "상화야 넌 이미 레전드고 너로 인해 힘을 얻은 사람이 많다. 이제 다 내려놓고 너가 하고 싶은 거 하라"는 강남의 말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했다.

   


이상화는 또 이날 방송에서 강남에게 직접 화장을 해주며 연신 “귀여워”를 외쳤다. 떡볶이를 먹다가 콧물을 흘리는 강남을 향해서도 “귀여워”라고 말했다. 또 강남이 “상화가 운동선수라서 무뚝뚝해 보일 수도 있지만 평소에는 애교도 많고 귀엽다”고 말하자 옆에 있던 이상화가 “오빠가 더 귀엽다”고 답하는 등 달달한 예비부부의 모습도 함께 그려졌다.

 

이달 12일 백년가약을 맺는 두 사람의 결혼 준비 과정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