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임카페

베예린내다팔아서 뻥글럼필요한거면 99정 구입 그럴수도있다보긴하는데

작성자 정보

  • 먹튀폴리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기존 1티어 기자들 다 99정 구입 파티는 가능성 없고 아우아르 살거라고 했는데 얘만 유일하게 파티 바이아웃 질러서라도 데려올거라고 했고 얘 혼자 맞춰서 떡상함

AFCBell은 레스터, 메디슨 캠프는 몇 99정 구입 주 내로 메디슨이 아스날로 이적할 것으로 예측한다고 했다. 


아스날은 이미 누노 타바레스를 영입했고, 다음 영입은 로콩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 벤 화이트도 한 걸음 남았다. 그리고 에두와 아르테타의 다음 타깃은 메디슨인 것 같다. 


AFCBell에 따르면, 아스날은 24세의 메디슨에게 이미 5년 계약과 No.10을 오퍼했다. 또한, 주급(현재 100k)을 두 배로 인상할 의사가 있다. 


2018년 레스터로 이적한 메디슨은 118경기에 출전해 47골을 넣었다. 메디슨이 있다면 아스날은 현재 취약한 박스 밖 골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지난 시즌 메디슨의 스탯 중 

Key Passes - 2.23

Passes into Final Third - 3.69

Shot-Creating Actions - 4.50

이 수치들은 리그 최고 수준급이었다. 


메디슨의 퀄리티는 훌륭하며, 이러한 자질을 재정적 조건으로 바꾸면 레스터는 약 60m 파운드를 요구할 것이며, 이는 아스날이 감당할 수 없는 수준은 아니다. 아스날이 몇몇 선수들을 판매해 방대한 스쿼드를 정리하면 거액의 현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심판 여정의 마지막 단계에서, 큰 경기들을 그의 이력서에 가지고, Kuipers가 성취해야 할 것이 남아 있습니까? "EURO가 끝나고 나서 생각해 봅시다."라고 그는 충분히 즐길 가치가 있었던 심판 생활을 회상하며 웃으며 말합니다. "우리는 모든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유럽과 전 세계를 여행했고 훌륭한 선수들과 훌륭한 코치들과 멋진 경기를 심판했습니다. 심판이 되는 것은 꿈입니다 – EURO 결승전을 심판하는 것은 꿈입니다. 심판에 관한 한 다음에 무엇이 나올지 EURO를 지켜보겠습니다."


바쁜 비즈니스 생활 외에도, 여가 시간에 열렬한 테니스 선수이자 산악자전거 선수인 Kuipers는 젊은 심판들뿐만 아니라 심판이 되는 것이 경기하는 것보다 더 나은 전망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축구 광적인 젊은이들에게 그의 방대한 지식을 전달함으로써 심판에게 다시 돌려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누군가 제 도움을 원한다면, 저는 그들에게 제 지식을 전달하기 위해 그곳에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어린 소녀나 소년이 심판이 되는 방법에 대해 조언을 구한다면, 저는 분명 그들이 한번 해보도록 격려할 것입니다."


"심판이란 정말 멋진 직업입니다. 결정을 내리는 법을 배우고 발전시키면 더 나은 사람이 되는 거죠 만약 여러분이 심판이 되고 싶다면, 그 기회를 잡으세요…"


멜라이로 보가르데

- 국적 : 네덜란드

- 클럽 : TSG 호펜하임

- 나이 : 19세

- 포지션 : 중앙 수비수


 전 아약스, 바르셀로나 그리고 네덜란드의 스타인 윈스턴 보가르데의 조카인 멜라이로는 2018년 페예노르트의 유스 아카데미에서 호펜하임으로 떠납니다. 1년 뒤, 그는 네덜란드 17세 이하 대표팀의 일원으로 아일랜드에서 열린 17세 이하 유러피안 챔피언십 대회에서 우승했고 UEFA 토너먼트의 팀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는 호펜하임에서 비교되는 시즌을 보냈지만,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14경기 출전하며 세바스티안 회네스 감독에게 젊은 선수에 대한 믿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주로 중앙 수비수인 보가르데가 측면과 미드필드에서 뛸 수 있다는 사실은 그가 2021-2022시즌 더 많은 출전 시간을 받아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마르톤 다르다이

- 국적 : 독일

- 클럽 : 헤르타 베를린

- 나이 : 19세

- 포지션 : 중앙 수비수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